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여름 시즌과 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세상에서 제일 시원한 냉면 세트를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매년 여름 한정 메뉴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에는 갈비만두와 떡갈비를 더한 세트 메뉴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촌설렁탕의 냉면세트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나홀로세트와 둘이서 즐길 수 있는 단짝세트, 둘둘세트 등 총 3가지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나홀로세트는 특제 소스의 매콤함과 새콤함이 어우러진 ‘한촌 비빔냉면’과 한촌설렁탕의 비법 육수로 만든 시원한 ‘한촌 물냉면’ 중 하나와 갈비만두로 구성되어 혼자서 먹기에 알맞은 세트 메뉴다. 둘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연세우유 아산공장에 상온제품 생산을 위한 멸균시설 증설 공사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제품 생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말부터 멸균시설 설비 증설 공사를 진행해온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올해 초 설치 및 멸균 테스트 기간을 거쳤으며, 지난 20일 멸균시설 증설 가동식 행사와 함께 상업생산에 들어갔다.멸균시설 증설 가동식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연세생활건강 김득수 사장 및 임직원을 비롯한 멸균시설 기공 협력업체 ▲SIG콤비블럭코리아 김홍록 상무 ▲ 테트라팩 코리아 이희탁 상무 ▲㈜경원산업 김학남 대표이사 ▲대교전설㈜ 권용일 대표이사 ▲금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의 서울 강서 및 양천구 내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한 ‘셰플리 강서키친’을 신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셰플리는 서울 마곡지구 오피스 상권 형성과 더불어 강서지역 내 늘어나는 1~2인 가구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목동, 등촌동, 마곡동 등이 위치한 강서구 지역 내 서비스 확장했다.셰플리 강서키친에서는 현재 셰프의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셰플리’와 더불어 직화구이와 쌈 채소의 한상차림 ‘직화반상by셰플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 by 셰플리’ 또한 런칭할 계획이다.셰플리
작지만 확실한 행복, 이른바 ‘소확행’ 트렌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나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행복한 일상을 SNS 상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에서 나아가 홈 카페를 연출해 즐기는 문화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커피와 허브티 등에서 블렌더로 직접 만든 건강음료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소확행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과일과 야채도 덩어리 없이 완벽하게 갈아줘 여름철 집에서도 시원한 카페를 만끽할 수 있는 성능 좋은 블렌더를 소개한다.■ 단단한 얼음부터 과일까지 완벽 분쇄! 깔끔한 디자인의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집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름 성수기 시즌 돌입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매일 오후 2시 성수기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원데이 핫딜’을 연다.원데이 핫딜은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여름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추천, 할인하는 행사. 매일 오후 2시, 추천 숙소 혹은 액티비티 상품을 3곳씩 골라 최대 80% 가격을 내린다. 27일에는 가평 V10, 서귀포 이디오라게 펜션, 강릉 메어블릭 펜션 등이 참여한다. 다음달 1일에는 롯데호텔 제주 할인 행사가 예정됐다. 이번 행사는 펜션, 풀빌라, 특급호텔 등 풍부한 라인업을 갖췄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주말이 시작되는 이달 28일과 다음달 5
대상(주) 청정원이 지난 4월 선보인 냉장요리양념 ‘청정원 요리한수’가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냉장요리양념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청정원 요리한수’는 뜯고 부으면 요리의 기본 베이스인 양념을 완성할 수 있어, 부재료만 준비해 넣으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냉장양념이다. 대상(주) 청정원은 간편식 열풍과 함께 쉽고 빠른 조리법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과거 찌개양념 위주의 냉장양념 제품군에서 볶음, 조림, 비빔 등 다양한 요리분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메뉴특화형 제품 라인업을 갖춘 것이 인기요인이라고 보고 있다.6월까지 카테고리별 누적판매량은 ‘바지락순두부찌개양
장마철이 본격 도래하면서 ‘방콕(야외활동 대신 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의 계절도 돌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우산, 우비 등 비와 직접 관련된 상품 외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이색 아이템을 구비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그 종류 또한 휴대폰 그립이나 게임패드에서 먹거리까지 갈수록 다양해지는 추세다.◆ 스마트폰 게임, 영상감상도 더욱 새롭게! 팝소켓코리아 ‘팝미니’실내에서 가장 즐겨 하는 휴대폰게임이나 영상감상 등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대표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의 미니 스마트폰 그립 ‘팝미니’는 모바일 게임이나 조이스틱
올 여름 시즌 가장 트렌디한 컬러로 채도를 높인 형광색, 일명 ‘네온 컬러’가 주목 받는 가운데 식음료업계도 화려한 네온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특유의 생동감과 강렬함으로 기분전환 효과를 주면서도 동시에 시원함까지 더해줘 더운 여름 날씨에 즐기기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알록달록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스 음료,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낵 등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커피전문점, 형형색색 네온컬러로 보는 재미 더한 여름 음료 출시커피전문점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와 ‘산복도로패스’를 개발, 출시했다.양사는 지난 1월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산복도로패스는 그간 양사가 부산 관광 트렌드와 동향을 분석해 출시한 것으로, 부산 동구 및 영도구 일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다.최근 부산의 숨은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동구와 영도구의 유명 카페와 음식점 8곳 중 3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구입 후 4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야놀자 앱에서 동구권은 1만900원, 영도구권은 1만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부산 동구와 영도구는 부산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아 '장마 필승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인부츠 등 장마 패션 아이템부터 습기 퇴치용품 등 관련 상품들을 구매 목적별로 분류해 할인가에 선보인다.먼저 다양한 레인코트를 판매한다. ‘프랑프랑 2017 신시아 트렌치 레인코트’(8만2710원)는 트렌치코트 디자인으로,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소재를 활용했다. ‘라푸마 남녀공용 우의’(6만9630원)는 허릿단 뒤쪽의 스냅 버튼 여밈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소맷단으로 활용도를 높였다.우산, 부츠, 방수가방 등 장마 패션잡화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카카오프렌즈 카카오 캐릭터 인
‘커머스포털’ 11번가가 국민간식 진주햄 ‘천하장사’와 패션브랜드 ‘TBJ’가 콜라보한 한정판 천하장사(소시지+티셔츠 패키지)를 선착순 판매한다. 27일 오전 11시부터 ‘콜라보 천하장사 오리지날 300gx5팩 + TBJ 천하장사 티셔츠’ 패키지를 1만5800원에 35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TBJ와 콜라보한 천하장사 티셔츠는 천하장사 소시지의 상징인 노란 필름과 빨간 컷테이프(easy-cut)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2종(앞, 뒤)으로 출시됐다. 천하장사 소시지는 해당 콜라보 티셔츠를 캐릭터에 직접 입힌 한정판 디자인의 패키지로 나왔다. 이번 한정판 상품 판매부터 그간 여러 제조사들과의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해온 김상구 딜(deal)팀 MD는 “11번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겨냥해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27일 밝혔다.앤듀는 어디에서나 톡톡 튀는 라임 컬러의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두 가지를 썸머룩 아이템으로 추천해 눈길을 끈다.네온 레터링 티셔츠는 올해 트렌드이기도 한 네온 형광 컬러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돼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옷의 앞, 뒤에 새겨진 블랙 레터링 포인트는 시선을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일을 쉬다 재취업한 여성 10명 중 4명만이 정규직인 것으로 나타났다.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장영보)이 경력단절 후 재취업한 여성 30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정규직’으로 재취업이 되었다고 답한 응답자는 40.3%에 불과했다. ‘비정규직’은 27.9%였으며 그 외 ‘아르바이트’(16.2%), ‘시간선택제’(10.4%), ‘프리랜서’(5.2%)의 순이었다.경력단절 후 재취업한 여성은 ‘30대’(35.1%)가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40대’(33.1%), ‘50대’(14.3%), ‘20대’(11%), ‘60대 이상’(6.5%)로 40대, 50대의 재취업률이 높은 편이었으며 이 중 정규직으로 재취업한 여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