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올여름 새 싱글과 함께 돌아온다.26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는 “헤이즈가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싱글은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헤이즈는 지난 25일과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2장의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지난 25일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검정색 배경 위, ‘헤이즈 뉴 싱글(Heize New Single)’이라는 심플한 텍스트와 더불어 해골과 꽃 형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3D 퍼즐 전문업체 ‘큐빅펀’과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키덜트·하비 부문 사업 강화 및 신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키덜트 상품은 피규어, 프라모델에서 생활소품 등 하비(Hobby) 중심의 제품으로 확대 및 다양화 되어가는 추세이다. 손오공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키덜트 시장규모에 발맞춰 기존의 유아동 완구뿐 아니라 키덜트·하비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전략이다.큐빅펀(Cubicfun)의 3D 퍼즐은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60여 개국으로 수출하는 믿을 있는 퀄리티의 제품으로 손오공은 세계 유명 건축물과 베슬, 라이선스 상품인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왕좌의 게임 등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제품
신세계푸드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에서 진행된 사랑의 헌혈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직접 헌혈을 진행해 받은 헌혈증서를 기증했다.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보유하고 있던 헌혈증서를 기증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날 임직원으로부터 기부 받은 헌혈증서를 모아 연말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신세계푸드 손천식 CSR 담당은 “창립 24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한다는 신세계푸드의 핵심가치를 되새기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세계푸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25일 ,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 을 실시하며 소중한 생명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올해로 16년째 이어지는 아시아나항공의 ‘헌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을 하거나 소지하고 있던 헌혈증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도 다수의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이 그간 기부한 헌혈증은 지난 15년간 총 4천여장, 약 200만 cc의 혈액에 달하는 양으로, 기부된 혈액들은 어린이 병원에 전달돼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에 쓰여져 왔다.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0일부터 지방 지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기 실시해오고
이스타항공이 국적사 단독으로 운항중인 팔라완 노선에 대한 단독 특가 이벤트와 함께 제휴사와 연계해 호텔, 현지 투어 상품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동시 에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2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7월 4일까지 열흘간 6월 2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팔라완 노선의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기존 방식과 다르게 이벤트 운임을 고지하지 않고 항공권 조회 시에만 특가 운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피디아와 제휴하여 팔라완 호텔 예약 시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하여 현지투어, 각종 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상당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 비타500은 올해 캠페인인 ‘비타민C로 젊음을 채워요’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새로운 캠페인을 위한 광고와 SNS 콘텐츠 등을 통해 비타500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C가 체내 유해산소 제거 등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을 알리고 있다. 이번에는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와 ‘비타500 ×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젊음’이라는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알리는 동시에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는 비타500 100m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병뚜껑 안쪽에 적힌 등수 문구를 통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데카 열풍이 분다’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을 여름철에 맞춰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데카 트래블 세트’는 여행 시 스킨케어 고민을 끝낼 수 있도록 기초 미니 제품인 마데카 스타터키트와 3중 브라이트닝의 기능성 팩인 마데카 더마마스크팩3로 구성되었다. ‘마데카 자외선 차단 세트’는 마데카크림 UV포뮬러, 마데카 유브이 디펜스 선쿠션으로 구성되었으며 토닝 에센스 30ml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선쿠션은 대용량 사
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홍콩’ 프로그램을 통해 2019년 11월부터 2020년 2월까지 약 4개월간 홍콩 맥도날드에서 워킹홀리데이 경험을 쌓을 직원들을 선발한다. 선발된 맥도날드 직원들은 워킹홀리데이 기간 내 주거비 지원, 홍콩맥도날드 근무시급 및 한국맥도날드 기본급이 포함된 4개월간의 급여, 홍콩 왕복 항공권, 비자발급비용 및 여행자 보험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맥도날드는 ‘맥도날드를 통해 세계를 배운다’는 주제 하에 다양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홍콩 역시 그 일환으로, 직원들에게 보다 폭 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역량을 갖춘 현장 전문가로 성장하도
차바이오텍(대표이사 오상훈)이 25일 일본 글로벌 제약회사 아스텔라스(Astellas Pharma, Inc.)의 자회사인 아스텔라스 재생의학센터(AIRM, Astellas Institute of Regenerative Medicine)와 4675만 달러(약 542억원) 규모의 합작법인 지분 및 기술 양도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계약은 차바이오텍이 AIRM과의 합작회사인 SCRMI(Stem Cell & Regenerative Medicine International)에서 연구한 특정 다능성 줄기세포 분화 관련 기술 및 차바이오텍이 보유하고 있는 SCRMI 지분을 AIRM에 양도하는 조건이다.지난 2008년 차바이오텍은 미국의 대표적 줄기세포 전문기업인 ACT(Advanced Cell Technology, AIRM의 전신)와 줄기세포 관련 기술 개발 및 상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1년에 딱 2차례만 진행하는 초특가 항공권 정기 할인행사인 ‘찜(JJiM) 항공권’ 예매를 오는 6월27일 오후 3시(한국시각 기준)부터 7월2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찜(JJiM) 항공권’ 최저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전노선(김포/부산/청주/대구/광주~제주, 김포~부산) 1만3500원부터 판매한다. 국제선의 경우 인천발 ▲일본 도쿄/오사카(인천,김포발)/나고야/삿포로/오키나와 4만8700원부터, 후쿠오카/마쓰야마 4만7500원부터 판매한다. ▲중화권 칭다오/웨이하이 4만7500원부터, 자무스/타이베이 4만8700원, 하이커우 5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HMR 브랜드 '고메'를 앞세워 냉동 돈까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맛 품질과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를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통등심 돈카츠’, ‘모짜렐라 돈카츠’, ‘멘치 돈카츠’ 등 총 3종이다. 일식 돈까스 전문점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소비자의 조리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생고기에 빵가루를 입힌 후 바로 냉동시키는 방식으로 제조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CJ제일제당은 200도에서 돈까스를 바삭 튀긴(프리프라잉, Pre-Frying) 후
위메프가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특가 기획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해외여행 반값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위메프는 다음달 1일 ‘위메프투어’를 런칭, 항공권·패키지·숙박 등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부터 여행 전문 매거진까지 운영하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저가 항공·숙박·패키지 검색 및 예약 서비스인 원더투어와 위메프의 여행·레저 카테고리를 하나로 모아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발전시킨 것. 항공권은 이커머스 최초로 항공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전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
롯데쇼핑 유통 계열사(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코리아세븐 등)들이 여름철 식품 안전성 확보를 차원에서 오는9월 말까지 본격적인 식품위생 관리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쇼핑 유통 계열사들은 롯데중앙연구소의 ‘하절기 식품관리 매뉴얼’에 따라 식품위생법 준수사항 및 시설기준을 넘는 깐깐한 자체 위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자칫 발생할 수 있는 식중독 등 식품위생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5월 중순 이후 무더위와 간헐적 폭우 등 국내에서도 뚜렷한 아열대 기후(고온/다습)가 나타남에 따라, 식중독 발생 시기가 급격히 빨라짐에 따라 초 민감성 신선식품과 즉석 조리식품에 대한 판매금지 및 특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