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한 ‘하늘보리’의 한정판인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2019 열두보리에는 인기 웹툰 작가 ‘빨강머리N’과의 협업을 통해 12가지의 웹툰을 담아냈다. 작가 빨강머리N은 현실에서의 속마음을 시원하게 그려내는 웹툰으로 소비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패키지에는 ‘포기도 용기가 필요해’, ‘노는 건 시간 내서 하는 거야’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메시지를 그려 넣었다. 또한 하늘보리 공식 캐릭터 ‘하늘보’의 일상속 여유를 전하는 ‘쉬엄~쉬엄~해’, ‘걱정도 식후경’ 등의 문구도 함께 담았다. 2019 열두보리의 적용 품목은 기존과 동일한 500ml 페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7월 7일까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취향저격 프로모션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을 특가로 판매한다.옥션은 오션월드와 제휴를 통해 21일(금) 오전 10시부터 ‘오션월드 종일권’(7월27일~8월15일 사용 불가)을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인 2만8,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0월 9일까지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전 시즌 입장권’도 3만4,900원에 선보인다.맴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오는 24일(월) 오전 10시부터 ‘오션월드 종일권’(7월27일~8월15일 사용 불가)을 구명자켓을 포함하여 2만8,900원으로 5,000매 한정 판매한다.오션월드는 국내 대표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하지(夏至)가 내일(22일)로 다가왔다. 제주신라호텔도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오는 7월부터 선보인다. 성인 고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어린 자녀 고객들은 마술쇼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밤을 만끽할 수 있다.노을이 저무는 오후 8시에는 야외수영장 라이브 무대에서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지난해 스페인 플라멩코에 이어 올해는 브라스 밴드의 여름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여름 밤의 열기를 북돋는다.오는 7월 1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친다. 그 첫 번째로 ‘광고 제작비를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우선, 내달 7일까지 매일 정오에 구명조끼와 실내외 락커 이용권이 포함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정상가(8만원) 대비 64% 할인된 2만8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오는 23일(일) 오후 8시 40분부터는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의 ‘야놀자X오션월드’ 특집 방송을 기념해, 선착순 1천 명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같은 가격에 내놓는다.준비수량 매진 시에는 극성수기(7월 19일~8월 10일)에 이용 가능한 입장권(구명조끼 이용권 제외)을
무더위가 느껴지는 요즘, 친구들과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이때 뻔하지 않은 바캉스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비슷한 아이템 또는 분위기를 맞춰 입는 ‘시밀러룩’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신원(대표 박정주)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친구와 함께 완성하는 여름 ‘시밀러룩’ 코디법을 제안한다.◆서로 다른 스타일은 같은 패턴 아이템으로! ‘시밀러 패턴룩’친구끼리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패턴을 맞춰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동일한 트로피컬 패턴의 SI(씨) 점프슈트와 로브 가디건은 함께 입으면 더욱 돋보여 청량한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우아한 스타일에는 점프슈트를 발랄한 무드엔 로브 가디건과 숏 데님
코카-콜라가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썸머 트립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여름을 맞아 상쾌한 일상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낯설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이하 XX19)’을 단독 론칭했다.‘XX19’은 박나래의 빼어난 뷰티 감각, 남다른 열정과 섹시함을 담아 탄생한 립스틱 브랜드다.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했고 뛰어난 발색과 쉽게 발리고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기능성을 갖췄다.란제리 립스틱을 표방한 제품 컨셉처럼 ‘XX19’은 컬러에서도 섹시함을 숨기지 않았다.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피치 그리고 박나래 에디션 컬러인 나래드 X(엑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11번가는 21일 핫한 아이템을 매일 하나씩 소개하는 ‘인싸템이 필요한 때’ 프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지난 3월 25일 출시한 스낵형 생과일 제품 ‘스낵토마토’가 12주만에 약 5만개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스낵토마토’는 맛이 우수하고 영양이 풍부한 대추방울토마토 품종을 선택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가족 구성원이 줄고 1인가구 비중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빵, 과자 등 기존의 간식거리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 스낵’이라는 점을 어필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했다.실제로 ‘스낵토마토’는 출시 후 3개월이 채 안된 6월 16일까지 약 5만개 판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블루밍가든, 투뿔등심, 로스옥이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하이네켄을 무제한 제공하는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본 행사는 다인힐의 이탈리안 ‘블루밍가든’과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70분간 무제한으로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을 맛볼 수 있는 여름맞이 특별 행사이다.‘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주문 시 1인 1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6월 21일(금)부터 여름 성수기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 8L’ 용기도 12만원에 판매한다. 블루밍가든과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는 식약청에서 여드름 완화 가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바디 워시다.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라인’의 신제품인 만큼 바디 부위의 여드름 역시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병풀추출물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아 예민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며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연구, 개발되어 깨진 피부 pH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또한 코코넛 및 팜유 등에서 유래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이하 GLN, Global Loyalty Network)를 기반으로, 해외 결제를 추진한다.SSG페이가 GLN과 해외 결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면, SSG페이 회원들은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환전하지 않고도 GLN(Global Loyalty Network)과 제휴된 전 세계 가맹점에서 SSG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대만의 대표적 관광지인 ‘지우펀 야시장’과 같은 곳에서도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이용해 물건을 구입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이번 제휴를 통해 SSG페이 회원들은 대만과 태국의 300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SSG페이로 결제할 수 있게 되며, 금년 내 일본, 홍콩, 싱가
청하가 컴백에 앞서 역대급 퍼포먼스 탄생을 예고했다.청하는 2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압도적인 고혹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했던 청하는 두 번째 티저에서 더욱 과감해지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기존에 선보였던 곡들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타이틀곡 ‘스내핑’의 안무와 중독성 강한 비트, 역동적인 편곡 등이 이목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발표하는 앨범마다 개성 강한 음악 및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청하가 ‘스내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19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은 우리 기술로 개발된 신기술 및 혁신을 통해 새롭거나 개선을 이룬 제품, 서비스를 선정·시상하여 수상기업이 이룬 혁신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한국표준협회에 의해 2000년 '새천년 으뜸상'으로 제정되었다가 2002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 그리고 2013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으로 명칭이 바뀌어 운영되고 있다.청호나이스가 19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인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 유로와 제빙노즐, 저수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