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가 일본 최대의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 츠타야에서 입점 러브콜을 받은 최초의 국내 브랜드로 특별 매장을 오픈한다.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29일 일본 오사카 츠타야 에비스바시점에 2개층 규모의 특별 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이는 지난 4월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눈에 띄게 증가한 방문객수와 매출액 증대를 토대로 츠타야에서 손을 내민 최초의 협업 성과로 주목된다. 또한 오사카 츠타야 지점에서 처음으로 타 브랜드를 입점시킨 사례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지점 특별 매장은 총 90여 평 규모로, 2개층이 연결되는 구조로 설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타투 + 스티커 = ‘타티커(TATICKER)’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타티커’는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Gen Z)를 위한 뷰티 제품의 A~Z를 선보이는 ‘페인토즈(pAintoZ)’ 브랜드에서 런칭한 타투스티커 라인으로 안전하고 쉽게 타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현업에서 활동중인 인기 타투이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장소나 기분에 따라 유행하는 타투 도안으로 스타일 변신을 해보는 재미가 있다.‘타티커’는 타브랜드의 타투 스티커보다 더 얇고 선명해진 기술력이 더해져 붙였을 때 티가 덜 나고 3일에서 최대 5일까지 타투가 지속된다. ‘타티커’ 홍보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가의 제품을 적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털 시장이 확대되면서 TV홈쇼핑 렌털 상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올 상반기(1/1~6/23) TV홈쇼핑 렌털 상품 주문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 늘었다. 안마의자와 정수기로 대표되던 렌털 상품군도 대형 브랜드 가전,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확대되며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30일 TV홈쇼핑에서 ‘렌털 원데이’ 특집전을 열고 총 7시간 동안 올 상반기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 중 상담 예약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CJmall 적립금을 증정한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월 이용료를 1만3000원씩 할인 받을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2년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격한다.데이브레이크는 28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이날 방송에서 데이브레이크는 신곡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라이브 무대에 이어 멤버들 간의 참우정 이야기를 전한다. 최근 보컬 이원석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MBC ‘복면가왕’에서 5연승 가왕에 올라 멤버들이 불안에 떤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무대를 통해 전해질 데이브레이크의 진정성 있는 음악적 공감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들의 이별 감성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앞서 지난 24일 데이브레이크는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샌들 세일(SUPER SANDAL SALE)’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ABC마트에서 여름 휴가철에 신을 샌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여름 샌들 정기세일이다.ABC마트는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에바 샌들과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활동성이 강조된 스포츠화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품목에 따라 에바 샌들과 코르크 샌들, 여성 샌들은 최대 50%, 스포츠화와 아동화는 최대 30% 할
NS홈쇼핑이 펼쳐온 택배기사 지원활동이 배송서비스품질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NS홈쇼핑이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을 상반기 동안 진행한 결과 배송 문제로 발생한 클레임이 전년대비 11% 감소했다고 28일 밝혔다.'택배기사 친절 365'는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NS상품권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친절 택배기사는 NS홈쇼핑 상품을 배송하며, 고객 평가에서 칭찬 평가를 많이 받은 택배기사를 대상으로 선정한다.NS홈쇼핑은 올해 상반기에만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을 통해서 CJ대한통운 130명, 한진택배 109명, 롯데택배 121명 등 총 360명의 친절 택배기사에게 NS홈쇼핑 상품권을 전달했다.이를 통해, 지난 해 5월까지 월평균 3
퓨전데이타(195440 대표 박일홍)가 발광 다이오드(LED) 산업에 진출하며, 사업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퓨전데이타는 세미콘라이트의 주식 8,255,318주를 약 197억 원에 인수하는 경영권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지분 12.63%를 확보하게 되는 퓨전데이타는 세미콘라이트의 최대주주가 되어 경영권을 행사할 수 있게 된다.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인수 대금은 지난 일반공모 유상증자 자금과는 별개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자금 일부와 새로운 자금 유치를 통하여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또한 유상증자 공모자금의 경우, 전환사채 및 금융권 장단기 차입금 상환 등을 통해 재정 건전성이 확보되었다고 밝히며,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 85% 함유로 달아오른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 주는 리얼 쿨링 젤 크림이다.바이애콤의 대표 ‘퓨어 카밍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수딩 젤 크림은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개발되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시중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된 수딩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바이애콤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베스트 제품인 퓨어 카밍 시카 크림과 동일한 EGF,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는 무궁화 기림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공정무역 여행사 트래블러스맵과 함께 여행권 이벤트를 비롯하여 할인과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마리몬드의 ‘무궁화’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1명의 고객에게는 278만원 상당의 트래블러스맵의 베트남(다낭&호이안) 여행상품(3박5일/2인용)을, 50명에게는 5000원권 쿠폰을 제공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같은 기간, 무궁화 제품을 비롯하여 브이데이마스크 등 신제품을 큰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12시에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안타깝게 쿠폰을 놓친 이들
케이뱅크는 이사회를 열고 412억 원 규모 전환주 유상증자 일정을 변경하기로 의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주주사들의 내부 절차 진행상 당초 예상보다 시간이 소요됨에 따라 주금 납입일을 7월 12일로 변경했다. 단, 필요시 2019년 7월 31일을 종기로 은행장에 위임하여 납입일 변경이 가능토록 했다. 이번 유상증자 규모는 전환신주 약 823만5000주, 412억 원 규모로 증자 시 총 자본금은 5187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보다 근원적인 증자 기반 구축을 위해 신규 주주사 영입 등을 포함한 다양한 증자 방안을 기존 주주사들과 협의해 시행할 예정”이라며 “케이뱅크는 제1호 인터
LG유플러스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8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동반성장지수는 국내 200개 대기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 계량화한 지표다. 지난 2011년 도입돼 지금까지 총 8차례 평가가 진행됐다. 올해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회사는 31개사로, 전체 대상 기업의 약 15% 수준이다. LG유플러스는 동반성장활동의 일환으로 중소협력사와의 거래대금을 100% 현금으로 지급해 유동성 확보와 재무구조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협력사에 무이자로 300억원을 대여, 신제품 개발 및 신기술 연구 등도 지원하는 한편 기업은행과 연계해
SK텔레콤은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8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공표 대상인 189개 기업 중 연속 7년 이상 최우수 등급을 받은 회사는 SK텔레콤, SK종합화학, 삼성전자 3개사 뿐인 것으로 알려졌다. SK텔레콤은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선정됐다. 동반성장위원회는 매해 3년 이상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대기업을 ‘최우수 명예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SK텔레콤은 ▲공정거래 문화 정착 및 협력사 권익증진을 위한 계약조건의 지속적인 개선 ▲협력사 대상 상생지원 금융∙교육∙복지 프로그램 다양화 ▲협력사와 상생하기 위해 전방위 협력 사업을 펼쳐온
LG디스플레이는 27일 서울 쉐라톤팔래스 호텔에서 열린 제 55차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 최고 등급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이는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의 경쟁력이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근본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선순환적 파트너십 구축에 힘써온 것을 인정받은 데 따른 것이다. LG디스플레이는 2007년 디스플레이 업계 최초로 동반성장 전담 부서를 설치하고, 중장기적 관점에서 ▲자금 지원 ▲기술 경쟁력 강화 ▲경영 인프라 구축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