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포털’ 11번가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이하 XX19)’을 단독 론칭했다.‘XX19’은 박나래의 빼어난 뷰티 감각, 남다른 열정과 섹시함을 담아 탄생한 립스틱 브랜드다.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했고 뛰어난 발색과 쉽게 발리고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기능성을 갖췄다.란제리 립스틱을 표방한 제품 컨셉처럼 ‘XX19’은 컬러에서도 섹시함을 숨기지 않았다.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피치 그리고 박나래 에디션 컬러인 나래드 X(엑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11번가는 21일 핫한 아이템을 매일 하나씩 소개하는 ‘인싸템이 필요한 때’ 프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지난 3월 25일 출시한 스낵형 생과일 제품 ‘스낵토마토’가 12주만에 약 5만개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스낵토마토’는 맛이 우수하고 영양이 풍부한 대추방울토마토 품종을 선택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가족 구성원이 줄고 1인가구 비중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빵, 과자 등 기존의 간식거리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 스낵’이라는 점을 어필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했다.실제로 ‘스낵토마토’는 출시 후 3개월이 채 안된 6월 16일까지 약 5만개 판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블루밍가든, 투뿔등심, 로스옥이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하이네켄을 무제한 제공하는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본 행사는 다인힐의 이탈리안 ‘블루밍가든’과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70분간 무제한으로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을 맛볼 수 있는 여름맞이 특별 행사이다.‘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주문 시 1인 1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6월 21일(금)부터 여름 성수기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 8L’ 용기도 12만원에 판매한다. 블루밍가든과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는 식약청에서 여드름 완화 가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바디 워시다.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라인’의 신제품인 만큼 바디 부위의 여드름 역시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병풀추출물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아 예민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며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연구, 개발되어 깨진 피부 pH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또한 코코넛 및 팜유 등에서 유래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이하 GLN, Global Loyalty Network)를 기반으로, 해외 결제를 추진한다.SSG페이가 GLN과 해외 결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면, SSG페이 회원들은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환전하지 않고도 GLN(Global Loyalty Network)과 제휴된 전 세계 가맹점에서 SSG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대만의 대표적 관광지인 ‘지우펀 야시장’과 같은 곳에서도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이용해 물건을 구입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이번 제휴를 통해 SSG페이 회원들은 대만과 태국의 300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SSG페이로 결제할 수 있게 되며, 금년 내 일본, 홍콩, 싱가
청하가 컴백에 앞서 역대급 퍼포먼스 탄생을 예고했다.청하는 2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압도적인 고혹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했던 청하는 두 번째 티저에서 더욱 과감해지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기존에 선보였던 곡들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타이틀곡 ‘스내핑’의 안무와 중독성 강한 비트, 역동적인 편곡 등이 이목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발표하는 앨범마다 개성 강한 음악 및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청하가 ‘스내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19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은 우리 기술로 개발된 신기술 및 혁신을 통해 새롭거나 개선을 이룬 제품, 서비스를 선정·시상하여 수상기업이 이룬 혁신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한국표준협회에 의해 2000년 '새천년 으뜸상'으로 제정되었다가 2002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 그리고 2013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으로 명칭이 바뀌어 운영되고 있다.청호나이스가 19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인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 유로와 제빙노즐, 저수조까지
GS fresh(프레시) X LG유플러스와 손잡고 22일 토요일 단 하루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장보기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이달 22일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스 고객(선착순 3000명)에게 삼겹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용 방법은 LG유플러스 멤머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무료쿠폰 중 GS fresh 쿠폰을 다운받은 후, GS fresh 앱 또는 GS fresh 홈페이지에 해당 쿠폰을 등록하고, 삼겹살 구매 시 쿠폰을 적용 받으면 된다.GS fresh는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월 2회 ‘유플러스데이’를 진행해 1회 최대 1만원 할인, 월 최대 2만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별마당 도서관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별마당 굿즈’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별마당 굿즈는 별마당 도서관의 ‘책으로 가득한 열린 공간’이라는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상품으로 머그컵과 에코백 2종으로 구성됐다.별마당 도서관은 책을 담을 수 있는 ‘에코백’과 책과 함께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머크컵’이 도서관과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판단해 2가지 품목으로 정했다.별마당 굿즈 디자인은 SNS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이랑’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별마당 도서관 대형서가에 꽂힌 무수히 많은 책을 통해 느끼는 특별한 경험을 드로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특히, 에코백
신세계푸드가 부풀려진 빵 가격을 잡기 위해 선보인 ‘국민식빵’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2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선보인 초특가 대용량 ‘국민식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 또 국민식빵은 평일 4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신세계푸드가 E-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빵 30여종 가운데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이 같은 국민식빵의 인기는 850g 대용량 식빵을 198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식사 대용으로 식빵을 자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특히 온라인에서 국민식빵이 매장에서 갓 구워 풍미가 뛰어나고 시중에서
치협 보험 정책이 뚜렷한 정책 철학을 갖고 순항 중이다.김철수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 회장은 지난 18일 치과의사회관에서 열린 정기이사회에서 최근 2020년 요양급여비용 계약과 관련, 치협보험 정책 추진 방향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날 김철수 협회장은 “지난 12일, 우리 치협은 건강보험공단과 2019년도 보다 1% 올라 3.1% 인상률로 결정된 2020년 요양급여비용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며 “결론적으로 이번 요양급여비용 계약의 의미를 평가한다면 만족스럽진 않지만 최선을 다했으며 2008년부터 시작된 모두 12차례의 유형별 수가 계약 체결 중 역대 가장 높은 수치라는 점을 말씀 드린다”라고 밝혔다. 김 협회장은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한국지식재산연구원(원장 권택민), 한국바이오협회(회장 서정선)와 공동으로 1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지식재산 정책포럼을 개최했다고 20일 알려왔다.‘바이오 혁신과 지식재산권’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제약바이오 기업, 학계, 로펌, 정부기관 등 다양한 분야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해 혁신 성장을 위한 지식재산권의 역할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기조연설에서 김홍열 생명공학정책연구센터장은 “높은 불확실성과 극도의 다양성 등 특성을 갖고 있는 바이오산업은 연구개발(R&D) 현장의 DNA(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혁신을 통해 바이오·헬스, 바이오·정보기술(IT) 등 융합비즈니
롯데백화점이 기존 남성복 틀을 탈피한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를 앞세워 2030을 대표하는 남성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부터 1996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로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22%를 차지, 이들 중 55.2%는 1인 가구이고, 월평균 소득은 280여만원으로 현 시대 생산과 소비의 주축 세대이다. 최근 패션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이 늘어나고 방탄소년단처럼 세계적인 아이돌이 ‘AMI(아미)’, ‘톰브라운’, ‘산드로’ 등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를 착용하며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남성 수입 의류 브랜드의 강세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남성 럭셔리 캐주얼 상품군의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