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한국P&G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프로모션인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를 실시한다.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육아맘들을 겨냥해 제품 정보를 담은 동영상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 혜택까지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팸퍼스 퀴즈쇼’, ‘육아맘들과의 토크쇼’,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이 출연한 방송이 소개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팸퍼스 R&D센터에서 팸퍼스 기저귀의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청하의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청하는 20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약 1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플러리싱’에 수록된 5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기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라틴과 일렉트로닉이 블렌딩된 정열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1번 트랙 ‘치카(Chica)’를 시작으로, 가볍고 밝은 멜로디가 편안함을 안겨주는 ‘우리가 즐거워’, 청하의 호소력 짙은 보컬에 따뜻함과 몽환적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콜 잇 러브(Call it Love)’, 청하의 자작곡이자 처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20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에 위치한 율량점을 ‘파워센터 율량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파워센터 율량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확대했다. TV·의류관리기· 안마의자·청소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인봇 킥보드를 타보고, DJI 드론까지 조종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주요 제조사의 에어컨도 작동시켜 각 기능과 바람의 특징을 확인해 볼 수 있다.파워센터 율량점은 지상 1층과 2층, 총 250여평 규모로 TV존, 대형주방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모바일존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꾸몄다
미스터피자가 전성기를 이끈 밀리언셀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이었던 ‘씨푸드아일랜드’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는 2007년 12월 출시 당시 두 달도 안 돼 100만판 이상을 판매하며 단시간에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피자 한 판에 다채로운 해산물을 풀코스로 담아낸 메뉴로 고급 해산물을 피자 토핑으로 활용한 프리미엄 씨푸드피자의 원조로 평가받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2019년 버전의 ‘씨푸드아일랜드’는 전작의 계보를 이어 각종 해산물을 한 판에 풍성히 담아 신선한 바다의 풍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피자다. 천연발효종을 넣어 더욱 담백하고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게 양파 농가 돕기를 위해 노마진 판매 가격으로 양파 소비 촉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19일(수)부터 25일(목)까지 양파 농가 돕기 행사를 진행한다. 작년부터 이어진 양파 풍년으로 인해 올해 출하시기부터 지나친 가격 폭락으로 산지 폐기를 해야 할 정도 양파 농가가 어려움에 처해 있다. 이를 돕고자 GS리테일은 마케팅 비용을 투자해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양파 주산지인 경북 예천, 전남 고창 지역의 10개 농가 지원을 위해 약 3백톤의 양파를 매입을 해 판매한다. 지역 농가에는 수확에 필요한 비용보다 높은 가격으로 매
지구촌이 케이팝(K-POP)으로 들썩이고 있다. 현대경제연구원은 최근 세계적 아이돌로 성장한 ‘방탄소년단(BTS)’의 연평균 국내 생산 유발 효과를 4조1,400억원으로 분석하기도 했다. 이러한 케이팝의 급격한 성장과 더불어 케이팝의 첨병인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의 채용문도 활짝 열렸다.특히, 세계적으로도 기획력과 마케팅 파워, 아티스트들의 상품성을 인정 받고 있는 국내 명문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은 앞으로도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측돼 구직자들이 주목할 필요가 있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엔터테인먼트 회사 채용 소식을 정리했다.■ ‘방탄소년단(BTS) 효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폭발적인 성장으로 수시 채용 진행 중
CU가 4캔에 1만원 행사로 크게 성장한 편의점 수입맥주 시장의 최근 5년 간 국가별 맥주의 매출 비중 변화를 분석한 결과,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이던 일본 맥주의 입지가 흔들리며 중국 맥주가 급부상했다. CU의 2014년 국가별 맥주 매출 비중을 보면, 일본 맥주(아사히 등)는 전체 수입맥주 중 38.1%의 비중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선호도를 보였지만 5년이 지난 올해(1~5월)는 그 비중이 27.5%로 10% 이상 줄어들었다. 아직까지 일본 맥주가 상대적인 매출 비중에서 우위를 지키며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지만 다양한 맛과 종류로 무장한 다른 국가 맥주들의 추격이 매섭다. 가장 두각을 나타낸 건 바로 칭따오를 앞세운 중국 맥주다. 2014년까지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하 썬)이 재출시 1년여 만에 누적판매량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초에 1봉지씩 팔리며 전 국민의 절반 이상이 먹은 셈이라고.썬은 지난 2016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됐으나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재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썬 갈릭바게트맛’도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0만봉을 돌파하며 썬의 인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통밀, 통옥수수 등 통곡물 스낵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간식인 갈릭바게트 특유의 마늘향과 고소한 버터 풍미를 더해 호평 받고 있다고. 현재 전국 37개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생맥주 주문시 25
G마켓이 삼성전자, 유한킴벌리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건강한 육아, 깨끗한 우리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의류 관리 및 스킨케어에 유념해야 하는 여름철을 맞아 기획된 컬래버레이션 행사로, 무료배송은 물론 삼성 가전은 최대 30만원, 유한킴벌리는 최대 3,5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우선 삼성전자는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의류 케어 상품들을 최대 21%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삼성 버블샷 드럼세탁기 17kg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WF17R7200KW)’를 10% 할인해 75만원에, ‘삼성 그랑데 건조기 14kg(DV14N8520KV)’를 10% 할인해 122만9천원에 판매한다. ‘에어드레서(DF60N8500RG)’는 20% 할인가 135만4천
대한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보잉사 787 ‘드림라이너’(Dreamliner)의 가장 큰 모델인 보잉787-10 항공기를 20대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또 대한항공은 보잉787-9 항공기를 추가로 10대 더 도입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18일(현지시간) ‘파리 국제 에어쇼’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파리 르 부르제(Le Bourget) 공항에서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캐빈 맥알리스터(Kevin McAllister) 보잉 상용기 부문 사장, 존 플뤼거(John Plueger) 에어 리스 코퍼레이션(Air Lease Corporation)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잉787-10 20대 및 보잉787-9 10대 도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최첨단 보잉787 항공기를 30대 도입하
포스코가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에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세계적인 철강 전문 분석기관인 WSD(World Steel Dynamics)는 뉴욕 현지 시간으로 지난 17일 부터 19일 까지 3일간 제34차 글로벌 철강전략회의(Steel Success Strategies)를 개최하고,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World-Class Steelmaker Rankings) 선정 결과를 발표하면서 포스코를 1위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1999년 설립된 WSD는 철강분야의 권위있는 글로벌 전문 분석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Top 34개 철강사들을 대상으로 23개 항목을 평가하고, 이를 종합한 경쟁력 순위를 발표해 오고 있다. 글로벌 철강사들의 경쟁력을 객관적인 수치로 종합하여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성아이디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체리쉬가 가구 영역을 넘어 인테리어 영역까지 확장, 글로벌 리빙 디자인 기업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이뤄졌다. 체리쉬는 업무협약에 따라 한성아이디 매장에도 가구를 공급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체리쉬 가구를 알릴 수 있게 됐다. 또한 한성아이디는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인테리어 전문가 양성 교육기관인 ‘디자인스쿨’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만큼 체리쉬 유경호 부사장이 직접 한성아이디의 디자인스쿨에서 강의를 펼치고 반대로 한성아이디 측에서도 체리쉬 직원
맥도날드는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진 풍성한 식감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 트렌드에 따라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고, 버거류에 들어가는 양상추도 최대 50% 증량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제품의 맛, 품질, 서비스 등에 대해 다양한 경로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분석해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월 7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포커스 그룹 인터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코너 등을 운영한다. 이 같은 경로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 의견을 분석한 결과, 맥도날드는 국내 고객들이 고기와 풍성한 채소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버거를 선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