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노랑풍선과 제휴, ‘노랑풍선 여행 특가전’ 이용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체험키트(10개입)’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6월 14일(금)부터 6월 27일(목)까지 열리는 ‘노랑풍선 여행 특가전’을 통해 유럽/미주/오세아니아 지역 등 장거리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출국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여행상품 예약 후 출국 시 인천공항 내 ‘노랑풍선 미팅 테이블’에서 요청 고객에 한해 선착순 2만 명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체험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네스카페 수프리모 체험키트’는 프리미엄 커피믹스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웹젠이 사회공헌 협력단체들과 올해(2019년) 청소년 교육지원사업의 운영을 시작했다.웹젠은 다년간 사회공헌사업을 함께 해온 협력단체들과 올해 청소년 교육지원사업의 중점 목표를 ‘스스로 사고하는 인재 육성’으로 정하고, 그간의 교육지원 과정을 발전시킨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웹젠이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운영하는 '청소년 코딩공작소 with 웹젠'에서는 ‘문제중심학습(PBL, Problem-Based Learning)’을 사고력 향상에 가장 필요한 과정으로 보고, 이를 해결하는 ‘원리-재발견-구현’ 중심의 교육 활동을 준비했다.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마이크로비트’ 활동은 코딩 학습 후 간단한 게임과 로봇을 실제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조이(FROM XOY)’가 피부결 사이를 촘촘히 채우는 속보습 진정 토너 ‘에키실린 카밍 토너(에키토너)’를 출시한다.프롬조이의 ‘에키실린 카밍 토너’는 고대 북미 인디언이 예로부터 피부 진정에 사용한 허브 에키네시아의 진정 에너지를 농축한 독자 성분 ‘에키실린™’이 80% 이상 다량 함유된 제품이다.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흡수가 빠른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풍부한 속보습을 도와준다.또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농도로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해
경기가 살아나는 거제시에 한창 공사 중인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해양복합도시 거제 빅아일랜드’가 1~3단계 공사 구간 중 1단계 공사 완료에 이은 2단계 준공을 앞두고 있다. 또 성공적인 1차 필지 분양에 이어 금년 하반기 2차분 필지를 공급할 예정으로 지역 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공급 예정인 2차분 개발용지에는 거제시 최대 규모의 도심 중앙공원이 인접하고 중앙공원 내 지하층에는 지하 2층, 총 530대 규모의 초대형 주차장을 설치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고현동의 주차난 해소에 큰 영향을 끼침과 동시에 지역 내외 방문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거제 빅아일랜드의 정식 사업명칭은 ‘거제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이
켄싱턴호텔 평창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뷰티와 휴식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뷰캉스(뷰티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뷰캉스 패키지는 2가지 종류로 스타일리시한 휴양지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데싱디바 매직프레스’가 제공되는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와 뜨거운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꿔줄 ‘뷰티풀 서머 위드 딸고 패키지’다. 이와 함께 이국적인 정취의 야외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어 멋스럽고 시원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객실(1박), △실외&실내 수영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올 여름 트렌드인 어글리&스트랩 디자인에 케이스위스 특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더한 ‘썸머 샌들 컬렉션’을 출시한다.어글리 스타일의 샌들 ‘리암(LIAM)’, ‘노아(NOAH)’, ‘로즈(ROSE)’ 3종과 스트랩 샌들 ‘로렐(LAUREL)’ 1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패션성은 물론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고기능성이 결합됐다. 또한 케이스위스 고유의 로고를 활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스트릿&헤리티지 감성까지 더해졌다. ‘리암(LIAM)’은 부드러운 어퍼 소재를 적용한 스포츠 샌들로 장시간 착용에도 발 등에 무리가 가지 않아 피로를 덜어준다. 편안하고 푹신해 착화감이 뛰어나며 과하지 않는 스타일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이사 남대광)은 자체 제작한 유튜브 최대 규모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의 첫 에피소드 누적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36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현재 공개된 에피소드 및 예고편, 서브 콘텐츠 등이 포함된 ‘고등학생 간지대회’ 채널의 전체 누적조회수는 600만 건에 달하며 초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특히,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오른 고등학생 참가자 13인의 각양각색 캐릭터에 대한 구독자 반응이 뜨겁다. “어린 나이에도 패션에 열정적으로 고민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패션도 멋있지만 각자 캐릭터 있어서 응원하게 되네” “다음편도 너무 기대돼요” 등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6월 중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2대륙과 6성급 정령, 태생 5성 장비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밝히면서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를 담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개했다.시즌2는 ‘차원의 문’ 밖의 세계인 2대륙 ‘태양의 바다’에 대한 내용으로, 6성급의 정령과 전설급 아이템이 등장하며 새로운 난이도와 실시간 액션 스킬을 더해 더욱 찰진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오늘 시즌2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를 일부 공개하면서 업데이트에 대한 기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닥스 액세서리가 고급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남성 가방 ‘크리잔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LF몰 이벤트를 진행한다.최근 남성복에서 불고 있는 캐주얼화 유행과 각 기업에서 시행하는 복장자율화 등의 영향으로 캐주얼 복장에 어울리는 남성 가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닥스 액세서리의 비가죽 소재 제품의 판매가 전년 대비 50% 이상 성장하는 등 고객 니즈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닥스 액세서리에서는 이에 발맞춰 편안한 느낌을 주는 원단 활용을 이번 시즌 적극 확대하고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은 패브릭 가방 크리잔 라인 출시를 결정했다.닥
티켓베이가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팀플러스(대표 한혜진)에서 운영하는 초특가 여행·레저 전문관 티켓베이 투어마켓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일본 오사카 해외패스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오사카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오사카는 짧은 비행거리,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올해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투어마켓 썸머 세일은 △오사카 여행 필수 패키지 △USJ+익스프레스4 △USJ+스페셜엔트리+하루카스전망대 △주유패스+라피트 왕복권 등 오사카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남성용 신제품 ‘뱀부 시크’ 2종과 ‘로즈힙’ 라인 3종을 선보인다.스킨과 로션의 2종으로 구성된 뱀부 시크 라인은 현대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관리하고, 모공과 수분케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남성 전용 화장품이다. 인체가 가진 물 성분과 가장 흡사한 가시대나무수액을 사용해 수분 공급 및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면도로 인한 자극이나 피부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특허 성분(제10-0812596호), 모공 케어에 특화된 모공특허 성분(제10-1370990호)을 함유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오는 7월 9일 서울 강남 한화드림플러스에서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을 도와주는 파트너 대상 공식 설명회를 처음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희망하는 메이커인 개인창작자,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이 마케팅, 컨텐츠제작, 생산 및 유통 등 프로젝트를 처음 진행함에 있어 여러 어려움이 있다는 사실에 기인, 메이커들이 각자의 필요에 따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와디즈는 그간 여러 채널을 통해 파트너에 대한 문의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메이커를 직접 도와줄 수 있는 파트너를 본격적으로 찾게 된 것이다.설명회 참가 대상은 마케팅 대행사, 컨텐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전속 모델 차은우와 팬 사인회를 6월 16일에 코엑스에서 개최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크린토피아의 천재볼펜 증정 고객 중 100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천재볼펜은 크린토피아가 만우절을 맞아 기획했던 아이디어를 실제 브랜드 굿즈로 제작한 사례로, 실용성이 높고 재치 있는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크린토피아의 전속 모델 차은우는 이날 깔끔하고 수려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다정하면서도 젠틀한 모습으로 매력을 더했다.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크린토피아와 전속 모델 차은우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인회를 마련했다”라며, “크린토피아와 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