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현대홈쇼핑과 함께 오는 19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본 꼬막장’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본 꼬막장’은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낸 쫄깃한 ‘새꼬막’에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독특한 향의 여수 ‘돌산갓’을 더해 때이른 더위로 달아난 여름 입맛을 회복시켜줄 메뉴다.특히, 새꼬막은 남해안 갯벌에서 자란 최상급 품질만을 선별해 뛰어난 맛은 물론 풍부한 단백질과 철분으로 입맛 없는 여름철 놓치기 쉬운 영양까지 듬뿍 담았다. 여기에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알싸하고 새콤한 여수 돌산갓을 더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에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 글라스락 리뉴얼 제품으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식중독 우려가 높아지고 특히 쉽게 부패하기 쉬운 육류, 생선 등의 식재료 보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때인 만큼 플라스틱 용기나 일회용 포장재 등에 보관하는 방법보다는 더 위생적으로 건강하게 육류와 생선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의 용기 내부 바닥에는 그릴 형태의 올록볼록 웨이브 굴곡이 적용돼 육류, 생선 보관 시 용기 사용을 기피하게 되는
아몬드 브리즈가 배우 주원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2019년 캠페인인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아몬드 브리즈의 2019 캠페인 슬로건은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로,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35kcal(190mL 기준)의 아몬드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영상은 가벼운 아침 식사를 위한 음료, 운동하며 즐기는 음료, 회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음료 총 3가지의 일상생활을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낮은 칼로리에 비해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아몬드 브리즈를 평범한 일상에서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섰다.먼저, 소비자들이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오는 19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서 2주 체험 서비스를 론칭한다. 가전∙패션∙레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에서 뷰티 마스크 제품의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은 보미라이가 최초다. 구매에 앞서 보미라이를 체험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기간 내 묘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2주간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멀티 케어 쿠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특허청으로부터 받은 ‘모찌 쿠션’ 특허 공법(실용신안 등록번호 제20-0464761호)을 새롭게 적용했다. ‘모찌 쿠션’ 공법은 쿠션 안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 유지와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착 감기는 밀착력을 선사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특히 보습,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의 기존 기능에 수분 보충과 밀착 커버력을 강화해, 속 당김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돕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토) 오후 5시 25분부터 LG트윈스 홈경기 티켓 교환권 '무적 티켓'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젊은층을 겨냥해 뮤지컬·워터파크 등 다양한 문화·레저 상품에 이어, 국내 대표 스포츠 중 하나로 꼽히는 프로야구 입장권 방송을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무적 티켓'은 다음달 9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홈경기 중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는 상품이다. 좌석은 원정팀 응원석인 3루쪽 블루(114~116·216~218 블록)·레드(117~122·219~226 블록)·네이비(318~334 블록)로, 현대홈쇼핑은 각 좌석을 4장·6장·8장 단위로 판매한다. 블루석의 경우 4장 6만4,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여름 시즌 한정 과일 스무디 3종을 출시한다.신제품 스무디는 여름 과일을 활용한 블렌디드 제품으로 곱게 갈아낸 얼음과 상큼한 과즙의 조화가 매력적이며 자두, 파인애플, 청포도 스무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자두 스무디’는 제철인 여름을 맞아 더욱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하며, ‘파인애플 스무디’는 특유의 진한 달콤함을 가득 담았다. ‘청포도 스무디’는 청포도의 풋풋하고 청량한 맛을 활용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인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마노핀 관계자는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블렌디드 음료가 제격”이라며 “이번 스무디 신제품과 함께 더위에 지
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은 최근 사내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손 편지’를 임직원들에게 공개하며 “모두가 마음 깊이 이야기할 수 있고, 서로를 믿고 격려하며 서로의 손을 따뜻하게 마주 잡기를 소중히 바란다”고 밝혔다.이처럼 임 사장이 약 2만4000명의 임직원들에게 직접 ‘손 편지’를 작성한 것은 최근 오프라인 유통시장 전반에 퍼져 있는 불황에 대한 업계의 부정적인 시선을 반전시키기 위해서다. 특히 홈플러스의 현실과 비전을 제시해 직원들을 다독이고 다시 한번 힘을 내기 위한 소통의 리더십을 발휘한 것으로 풀이된다.임 사장은 이날 공개한 A4용지 4매 분량의 ‘손 편지’를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드로잉 작가 문제이와 콜라보한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를 17일 선보인다.뜨거운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야외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데, 두피가 노출되면서 뜨거워져 민감해질 뿐만 아니라 건조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 피지가 과다분비 되어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기에 소홀히 하지 않고 부지런하게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르네휘테르에서는 여름철 자극 받은 두피를 위해 진정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아스테라 라인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를 제안한다.두피에 시원함을 선사해줄 르네휘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다가왔다. 여름철 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완벽한 비키니 패션을 위해 내 몸에 관심을 기울여 보는 것은 어떨까. 그동안 옷 속에 꽁꽁 숨겨왔던 비키니라인부터 울긋불긋 몸에 난 여드름,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거뭇한 털 등은 이제 관리가 필요하다. 시간과 비용을 들여 관리 받기가 부담스럽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홈케어 하는 것도 좋다. 지금부터 천천히 준비한다면 올 여름 휴양지에서 더욱 빛나는 비키니 룩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휴양지에서 멋진 비키니 패션을 완성시켜줄 조력자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색소 침착 된 Y존, 환하고 촉촉한 관리로 완벽한 비키니라인 완성!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휴가 시즌을
트로트계 아이돌 박서진이 또 한 번 공연 매진 신화를 이어간다.박서진은 오는 29일 오후 7시 부산 KBS홀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SHOW’를 개최한다.이번 콘서트에서 박서진은 활동곡 ‘밀어밀어’뿐 아니라 다양한 노래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풍성한 레퍼토리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흥과 감동을 깨우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늘 새로움을 선사하며 매 공연 매진이라는 신화를 써 내려간 트로트 돌풍의 주역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쏟아지고 있다. 박서진은 남자 트로트 가수 중 가장 많은 팬클럽 회원수를 보유했을 정도로 팬덤이 두텁기로 유명하다. 특히 인기 아이돌 그룹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상암월드컵 경기장 스카이박스에서 축구 관람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GS25, GS수퍼마켓(GS THE FRESH) 등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지난 16일, 지역아동센터 아동 24명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스카이박스로 초청했다. 아동들은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축구경기를 관람하며 식사와 다과 등을 먹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GS리테일은 2010년부터 매년 3회씩 백혈병소아암 환아들과 가족들을 초대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건강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스카이박스 축구경기 관람을 진행해왔다. 올 4월에도 백혈병소아암 가족을 초대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6월에는 초대 고객 대상을 확대해 지역아동센터 아
하이메디(Himedi, 대표 이정주)가 국내 최초로 중동 환자들을 위한 고객센터를 오픈하고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진행한다.하이메디 고객센터는 컨시어지서비스 전문 자회사 ‘하이메디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한다. 주요 업무는 ▲아랍어 통역 ▲진료 의뢰 상담 ▲호텔 관련 문의 응대 ▲교통, 관광, 쇼핑 정보 제공 등이다. 추후 중동 환자를 포함, 한국을 방문한 모든 아랍어권 여행객들의 불편을 해결해줄 수 있는 맞춤 고객센터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응급 상황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응급콜과 일반 문의를 구분해 운영하며,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상담원은 한국과 중동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국내 유수 대학 및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