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가 오는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19개 CGV아트하우스 전용관에서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 ‘Cinema Adult Vacation(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을 개최한다.‘Cinema Adult Vacation’은 어른들을 위한 기획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공포’, ‘빌런’, ‘29금’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클래식 걸작부터 신작까지 총 17편의 센세이셔널한 작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작품은 오는 20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상영작에는 국내 미개봉 화제작 5편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제72회 칸영화제 개막작이었던 짐 자무시 감독의 좀비 영화 ‘데드 돈 다이’, 한 낮의 공포라는 독특한 설정의
‘AI 학습데이터 플랫폼'인 크라우드웍스가 데이터 바우처 1차 지원사업에서 가장 인기 있는 AI 가공기업으로 손꼽혔다.과기부 산하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 및 시행하는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은 기업의 데이터 구매 및 가공 비용을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한다. 특히, 학습 데이터가 중요한 AI 가공의 경우 기업당 최대 7,000만 원의 혜택이 지원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데이터 바우처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데이터 공급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 후 서류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크라우드웍스는 데이터 바우처 1차 지원사업에 데이터 공급기업으로 참여해 11개 수요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었고, 이들 모두 데이터 바우처 지원 대상으로 선정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는 시원하고 달콤한 멜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을 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여름 멜론은 수분과 칼륨 함량이 높아 체내 나트륨 배출, 수분 보충,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칼로리와 당분은 낮은 대신 비타민 A와 C,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땀 배출이 많고 쉽게 피로해지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과일이다.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은 주중과 주말 다르게 운영된다. 탁 트인 한강 조망이 가능한 14층 라운지에서 특급 호텔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기며 시원하고 달콤한 오후를 보내기 좋다.주중(월~금)에는 ▲멜론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 오는 6월 14일 여름을 겨냥한 시즌제품인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 젤과 쿨 젤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매년 한정으로 출시되는 스킨튜너 쿨링 젤은 발매와 동시에 완판을 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쿨링감 있는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해주며,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여름철 높아진 피부온도를 다운시켜준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쿨 젤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프라이머는 청량감 있는 텍스처로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조여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여주는 여름용 페이스 프라이머 제품이다.메마른 피부에 젤이 침투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 메
국순당이 오는 17일 서울 강남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국순당의 대표적인 전통주와 와인 브랜드를 한자리 모아 소개하는 ‘2019 국순당 와인 갤러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국순당의 우리 술 대표 브랜드와 와인 브랜드를 소개하고 시음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30여 브랜드 200여 가지의 우리 술과 와인의 시음이 진행된다. 이외에 해외 와이너리 관계자가 직접 진행하는 와인 세미나도 개최된다.우리 술에 대한 소개는 우리 술 복원주인 법고창신과 우리 술 3대 주종별 대표 제품을 선정하여 진행된다.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송절주, 자주, 사시통음주, 청감주 등에 대한 특별 시음 및 탁주, 약∙청주, 증
존 본조비(John Bon jovi)가 만든 프리미엄 로제 와인이 판매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락스타 존 본조비와 프랑스 와인계 샛별 제라르 베르트랑(Gerard Bertrand)이 합작해 만든 ‘햄튼워터(Hampton Water)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햄튼워터는 락가수 존 본조비(John Bon Jovi, 본명 :John Francis Bongiovi)와 그의 아들 제시 본지오비(Jesse Bongiovi)가 미국 동부 휴양지인 햄튼(Hampton)에서 함께 보낸 즐거운 시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프리미엄 로제 와인이다. 햄튼에서 로제 와인을 핑크주스라 부르며 즐겨 마시던 존 본조비는 아들 제시가 와인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가져왔고 로제 와인을 햄튼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애슬레저(Athleisure) 열풍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가신(身)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몸의 건강한 변화를 위한 피트니스 모델 선발대회가 열렸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여성 전용 피트니스 라인 휠라 핏(FILA FIT)을 대표할 일반인 모델 선발을 위해 '제2회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 - 비욘드바디 시즌2:더 체인지(이하 더 체인지)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신개념 메이크오버쇼 콘셉트의 '더 체인지'는 단순히 아름다운 몸매가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운동 경험이 없는 12명의 일반인이 근육을 만들기 위한 팀 A와, 체지방 감량을 목표로 하는 팀 B 2개 팀으로
무더운 여름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두피열 관리가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뜨거운 자외선으로 두피 자극이 심해져 두피열이 많은 경우 두피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전문가들은 두피 타입에 따라 세심한 맞춤형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두피는 얼굴 피부와 달리 머리카락으로 감싸져 있어 얼굴 피부와 타입이 다르게 진단되기도 해 자신의 두피 타입을 먼저 체크 해볼 필요가 있다.두피는 피지 분비량에 따라 중성, 지성, 건성으로 분류된다. 지성 두피를 소유한 사람은 보통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돼 하루만 머리를 감지 않아도 머리카락에 기름이 낀다. 지성 두피는 비듬과 각질이 피지와 뭉쳐 머리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기도 하며
NS홈쇼핑이 6월 13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협력사 식품품질안전 상생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NS홈쇼핑 ‘협력사 식품안전 상생 간담회’는 ▲상생제도 설명 ▲품질관리 프로세스 ▲품질관리 부적합 사례 ▲품질이슈 ▲ 방송심의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NS홈쇼핑 ‘협력사 식품품질안전 상생 간담회’는 상품 품질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상품 품질관리 절차를 안내하고, 최근의 식품안전관련 이슈 및 소비자 클레임 내용에 대한 분석을 통해 더욱 관심있게 관리해야 하는 품질관리 항목에 대한 케이스 공유를 내용으로 진행됐다. 최근 업데이트 된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기준 사항에 따른 상
서울도시가스(공동대표 박근원, 김진철)는 11일 가스 사고 발생 시 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상반기 비상훈련을 방화동에서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비상훈련은 대형굴착공사 후 지반침하로 인한 단일라인 중압배관 손상을 가정해 실시했으며 비상사태 발생 시 초동 대응체계 및 매뉴얼 숙지 등 대규모 가스공급 중단 방지를 위한 배관운영 능력에 중점을 두고 시행했다.특히, 자체 제작 활용중인 Smart SCG App을 활용한 차단밸브 확인, 안전점검원 현 위치 상황실 연계, 야간심야 시간대 스마트폰 진동무음 등으로 인한 연락두절을 방지하기 위해 개발한 긴급 비상 알림을 이용하는 등 IoT를 접목한 훈련으로 자체 개발한 안전관리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모바일투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먼저, 서로 다른 매력의 두 가지 원두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연다. 6월 19일까지 매일 오후 2시 모바일투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 노트’ 두 가지 블렌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이 모바일 앱에 저장된다. 일 선착순 5000명에게 이벤트 기간 내 ID당 1회에 한해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투썸오더(근거리 주문·결제 서비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모바일투썸 신규 가입자와 추천인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 남익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지난 13일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공동 기획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텀블러나 머그잔 등을 사용한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린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금된 적립금은 제주도 환경보전활동과 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는 환경보호운동이다.이번 롯데GRS 남익우 대표이사는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다음 주자로는 롯데네슬레코리아 강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골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액티브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까스텔바쟉 액티브 라인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으려 하는 젊은 여성들을 겨냥한 컬렉션이다. 무더운 여름에는 필드 보다는 실내연습장이나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 보다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룩으로 제안했다.카카오프렌즈 골프와 2017 슈퍼모델 선은지가 함께한 까스텔바쟉 액티브 라인은 크롭 탑, 민소매 탑, 레깅스 등 영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화보 속 선은지가 착용한 민소매 티셔츠는 등판에 매쉬 소재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