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증류주 선도기업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가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에 위치한 ‘마크69’에서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발베니 디스틸러리 익스피리언스’ 팝업 체험 증류소를 오픈한다.‘발베니 디스틸러리 익스피리언스’는 영국 스코틀랜드 더프타운에 위치한 발베니 증류소의 주요 시설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으로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이드 투어가 가능하다. 팝업 증류소는 방문객들이 스카치위스키 본토의 정취를 만끽하고 장인들의 땀방울을 머금은 세계 유일 수제 위스키 발베니의 5가지 장인 정신과 탄생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오뚜기(대표이사 : 이강훈)가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 11기를 모집한다.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는 진라면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진라면 맛의 강점을 온/오프라인에서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진앤지니 11기에 선발되는 총 30명의 대학생들은 2019년 7월 11일부터 8월 30일까지 약 7주간 진라면의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참가신청은 6월 10일부터 ~ 6월 30일까지 진앤지니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4일에 발표된다.㈜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는 대학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진라면 브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가득한 촉촉한 제형으로 양 볼과 입술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물들이는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와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수분 30%를 함유한 잉크 제형의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는 양 볼을 투명하고 촉촉하게 물들이는 워터 블렌딩 치크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얼룩이나 지워짐 없이 고르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또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유지해주는 워터 피팅 시스템으로 여름철 산뜻한 치크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웜한 누디 코랄의 ‘1호 코랄 에이드’, 상큼한 애프리콧 컬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24일부터 공연시간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2017년 10월을 시작으로 매주 관객들을 만나 왔던 뮤지컬 ‘어른동생’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오전 11시 공연을 추가로 진행한다. 기존 시간에서 공연 시간을 추가함으로써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갈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극은 우리가 쉽게 넘기던 일상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끔 만들어주는 연극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다채롭게 구성된 무대와 탄탄한 스토리, 중독성 있고 아이와 어른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뮤지컬 넘버를 가족뮤지컬 ‘어른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다양화·고급화 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할리스커피는 세분화 되고 다양화 된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커피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와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은 콜롬비아와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산미, 과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쓴 맛을 배제해 산뜻하고 깔끔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다.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는 우유의 고소함이 더해져 다채로운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출시를 기념해 13일
영화 ‘토이 스토리’ 속 친구들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왔다.CGV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이 오는 15일부터 ‘토이 스토리 4’ 개봉을 기념하며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토이 스토리의 대표 캐릭터 ‘우디’를 비롯해 ‘버즈’, ‘보핍’, ‘알린’, ‘햄’, ‘렉스’, ‘포키’ 등 다양한 캐릭터의 상품들을 준비했다.전국 18개 CGV 씨네샵 정규 매장에서는 ‘토이 스토리4’에 새롭게 합류한 ‘포키’ 캐릭터 워킹 피규어와 영화 ‘토이 스토리 4’ 캐릭터들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토킹 피규어 시리즈를 전격 선보인다. 토킹 피규어 시리즈는 12인치 실물 사이즈 5종과 7인치의 귀여운 사이즈 7
게임빌이 신작 ‘엘룬(Elune)’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내달 17일까지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으로 앞서 대만∙홍콩∙마카오에 출시해 호평을 받은 게임이라서 국내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엘룬’의 국내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자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4성 영웅인 ‘미호’를 비롯해 성장씨앗 종합 세트, 전설 장비 등을 받을 수 있다. 구글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프리미엄 소환권’, ‘골드’, ‘시공력’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얻을
도미노피자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더욱 핫하고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M), 슈퍼곡물치킨, 콘샐러드, 코카-콜라1.25L,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으로 구성된 ‘핫썸머 핫템 치킨 세트’와 문어밤 슈림프 피자(M),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울슬로, 코카-콜라 1.25L,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이 결합된 ‘핫썸머 핫템 스파게티 세트’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핫썸머 핫템 치킨 세트 31,500원, 핫썸머 핫템 스파게티 세트 32,5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이번 세트 상품은 5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브랜드 뮤즈 소이현의 TVC를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하는 소이현의 TVC는 아이와 함께 시밀러룩 컨셉으로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고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경험하는 편안함을 담아냈다. 특히 소이현과 아이가 함께 즐기는 물놀이 장면은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인 에어쿨링 레깅스의 특장점을 잘 표현했다.광고의 컨셉은 안다르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일상 속 행복을 넓힐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광고는 소이현과 아이가 하루의 일과를 함께하며, 집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에어쿨링 레깅스로 더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주성진)가 앉아있는 시간이 긴 현대인의 자세 교정과 척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으로 기능성 방석 ‘핏업 에어 보정 방석’을 제안한다.특히 휴테크는 기능성 방석을 통해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 학생 등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방침이다.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부가 발표한 <2014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전체 성인의 하루 평균 앉아서 보내는 시간은 8시간, 청소년은 9시간으로 하루의 1/3에 달한다.휴테크 ‘핏업 에어 보정 방석’은 바른 자세로 앉는 것을 도와주는 기능성 방석이다. 허리 곡선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탄성 우레탄 폼으로 하중을 분산시켜 골반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통합고객센터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콜센터 운영 및 서비스 등 콜센터 분야 전반에 걸쳐 국제 규격의 높은 품질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음을 공식 인정받았다.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되고 있음을 평가·인증하는 제도다.교원그룹 고객센터는 지난해 9월부터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운영해오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콜센터 운영에 대한 규정 및 체계 정비, 표준 매뉴얼 정립 등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 지
캠핑, 축제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과 함께 ‘바비큐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름철 식욕을 되살리는 이색 바비큐 메뉴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바비큐는 고기가 불에 닿지 않도록 일정 거리를 유지한 채,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음식으로 여름철이면 인기가 더욱 두드러진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육즙을 가득 담은 촉촉한 식감과 고기에 베어난 그윽한 스모크향까지 어우러져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데 제격이기 때문. 게다가 바비큐 메뉴를 즐길 때면 캠핑을 떠난 듯한 기분까지 즐길 수 있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외식업계는 언제 어디서든 여름 바캉스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채
화장품 브랜드 영시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SPF50+ PA+++’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EWG 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이다.주요 성분으로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산뜻한 제형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