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19년 시·청각장애인용 TV 보급사업’의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시·청각장애인용 TV 보급사업은 시청자미디어재단과 방송통신위원회가 함께 방송 소외계층인 저소득층 시·청각장애인의 방송접근권 향상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은 시·청각장애인의 소득수준, 장애급수, 연령 등을 고려해 우선 보급 대상자를 선정, 올해 말까지 시·청각장애인용 TV 1만5000대를 무료로 보급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애인 방송 특화 기능을 대거 탑재한 시·청각장애인용 TV를 공급한다. LG전자는 개발, 생산, 배송, 사후관리(A/S) 등 TV 보급사업에 필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메인 미션 ‘타락한 신념’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메인 5-3미션인 ‘타락한 신념’은 SETIF 통신기지를 점거 하기 위해 윅브로크와 싸우는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규 미션을 가장 빨리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는 신맵 이벤트 랜덤박스와 바캉스 아바타 선택상자를 지급한다.오는 7월 17일 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파티도 눈에 띈다. 이용자들은 PVP와 PVE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레어메탈과 선행훈장으로 5주년 아바타 랜덤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변경점도 함께 선보인다. 일단 PVP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VIP 멤버십인 엘리트의 제휴사로 이마트와 도미노피자가 참여한다고 밝혔다.여기어때는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5,000원 권)을 엘리트 회원 1만 명에게 제공한다. 이마트 앱 내 쿠폰함에 쿠폰코드를 등록한 후, 이마트 지점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할인쿠폰(25%)은 1만 명에게 제공된다. 사용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앱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받은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더불어, 엘리트 회원은 숙박시설 예약 시 추가 10%를 할인받는다. 또 엘리트 전용 쿠폰도 얻는다. ▲모텔 ▲호텔/펜션 ▲액티비티 등 엘리트 할인쿠폰 3종을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연속 매진 순항 중이다.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 9일(일) 오전 8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방송도 시작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극과 함께 매진됐다. 이른 아침 시간에도 불구하고 주문량이 몰린 데 대해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인 요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더욱 견고한 메이크업을 위한 여름 준비 필수템으로 손꼽히며 관심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이호정과 함께한 ‘키아라 페라그니 컬렉션 런칭 기념 글로벌 메이크업 트립 이벤트’ 현장을 공개했다.이번 트립은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디지털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는 넘버원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그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 및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라노 꼬모 호수 근교에서 문을 연 행사장에 전 세계 각지의 인플루언서들이 속속 모여들었으며 한국 대표 인플루언서로는 배우 이호정이 초대됐다. 또한 6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키아라 페라그니 메이크업 컬렉션 외에도 뗑이돌, 이프노즈 컬렉션, 압솔뤼 마드모아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안전한 고객 정보 관리를 위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ISMS는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제도로, 기업이 고객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수립, 관리, 운영하는 정보보호 관리 체계가 인증 기준에 적합한지 총 104개의 적합성 평가 기준을 두고 면밀하게 심사한다. 컬리는 ‘마켓컬리’ 쇼핑몰 서비스 개발 · 운영에 있어 ISMS 인증을 받으면서 고객 정보 보호 시스템의 체계성과 신뢰성을 공식 인증받게 됐다.㈜컬리는 ISMS 인증 획득과 고객 정보보호를 위해 내부 정보보호 전담팀을 신설했다. 이 밖에도 전문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오일 밤에서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 밤에 고마주 필링 기능을 더해 딥 클렌징과 저자극 데일리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이다.사용 방법은 세안 시 물기 없는 손에 오일 밤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이 고마주 형태로 변한다. 자연 유래 성분인 가시대나무 가루로 구성된 고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밀크 더마랩(The Milk DermaLAB)’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론칭한 ‘더 밀크 더마랩’은 1962년부터 시작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우유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세대학교 약학대학 연구진의 피부 솔루션을 더하고 우수화장품 제조 업체인 케이엠제약㈜과의 협업으로 생산, 제조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각종 유해물질은 모공으로 침투해 트러블과 색소 침착, 각질, 주름 등을 유발해 피부를 손상시키고 노화를 앞당긴다. 연세생활건강의 ‘더 밀크 더마랩’은 도심 속 공해물질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연세우유의 전용목장
갈더마코리아(대표 르네 위퍼리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지난 6월 6일(목) 서울시 강남구 포레일 호텔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모델페스티벌 웰컴 나이트에서 ‘올해의 베스트 스킨부스터’에 선정됐다. ‘올해의 베스트 스킨부스터’ 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아시아 뷰티 산업에서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인 에스테틱 메디컬 디바이스 브랜드에 선정하는 상이다.‘올해의 베스트 스킨부스터’에 선정된 ‘레스틸렌’은 스웨덴에서 특허 받은 공법을 통해 단단하고 균일한 겔 텍스처로 견고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NASHA 공법을 적용한 기존의 클래식 라인과 함께 OBT 공법을 적용한 소프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히알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자사 공식 온라인 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투쿨 랜선 집들이’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정해진 시각에 한정된 수량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특가 이벤트부터 할인 쿠폰 및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준비됐다.먼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타임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품목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 2호(10일) △아트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농심과 손잡고 ‘인디언밥 우유(사진)을 출시했다.푸르밀 인디언밥 우유는 농심 ‘인디언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가공유로 최근 식품 업계의 뉴트로 트렌드와 캐틱터 디자인을 반영 한 제품이다.인디언밥은 1973년 출시 된 농심의 스테디셀러로 고소한 옥수수맛이 특징이다. 푸르밀은 인디안밥을 우유로 재해석 해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끼는 동시에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레트로풍의 인디언밥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친숙함을 더했다.또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한 곡물 맛이 나는 우유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풍부한 옥수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하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주최하는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FUTSAL HEROES) 2019' 결승전이 8일 서울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렸다.'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 2019'(이하 풋살히어로즈)는 풋살 저변 확대와 청소년 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이번 대회는 서울∙인천∙대전∙광주∙부산∙대구 등 6개 지역의 296개 중학교 풋살팀이 한달간 지역구 예선전을 치르고, 예선에 통과한 24개 팀이 최종 본선에 올랐다.본선에는 서울지역 초등학교 24개팀이 시범경기로 참가하기도 했다.이날 풋살히어로즈 우승팀은 서울 충암중학교, 준우승 대전 태평중학교, 3위 대구 동변중학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1월에 선보인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이하 ‘쁘띠 몽쉘’)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천만 개를 돌파했다. 누적 매출액은 약 60억원이다.이는 최근 잇따라 출시 된 미니 파이 신제품들 가운데 가장 좋은 판매 추세다. 이에 롯데제과도 당초 연간 60억원이었던 매출 목표도 120억원으로 상향 조정하는 등 올해 히트 예감 상품으로 전면에 내세웠다.롯데제과는 ‘쁘띠 몽쉘’의 인기 비결로 적당한 크기로 먹기 간편해진 점과 생크림 함량을 높여 더욱 풍부해진 맛이 20~30대 여성들의 호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쁘띠 몽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