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5월 출시한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판매 구성비의 약 40%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고 7일 밝혔다.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된 지난 5월 1일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비중이 40%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최근 신메뉴 출시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배달 앱 요기요와 진행한 매콤치즈스노윙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이 같은 인기와 맞물려 네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한 매콤치즈스노윙 CF도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11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
편리성과 효율성 강화 등의 목적으로 외식업계에서 자동화 기기를 적극 도입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무인 결제기를 넘어 매장 평가용 키오스크부터 로봇까지 등장, 진화하는 푸드테크 기술과 시스템을 도입, 편리성과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외식기업 ‘㈜디딤’은 고객 서비스 개선과 브랜드 평가를 한 눈에 파악하기 위해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서비스 평가를 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흔히 키오스크는 결제 용도로 많이 이용되고 있지만 디딤은 매장 서비스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용 방법도 바코드가 찍힌 명함을 받아 이를 스캔한 후 화면에 나오는 질문에 따라 만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 한다.‘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 5월에 2회에 걸쳐 진행 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 되는 여름 대잔치로,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 됐다.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뉴스킨 파마넥스가 이번에 공개한 ‘유스스팬3X김자인’ 바이럴 영상은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의 건강한 습관을 주제로 담고 있다. 김자인 선수가 하루 두 번, 건강 기초를 잡아주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섭취하며 스포츠 클라이밍을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건강하게 삶을 즐기는 활기찬 모습을 그렸다. 파마넥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에이지락 유스스팬3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와 파마넥스 더블 에이지락 키트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먼저,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뉴스킨 공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브랜드 15주년을 맞아 오는 16일(일)까지 ‘론칭 15주년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예스는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1925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국내 속옷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유니크한 패턴과 믹스매치 구성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20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예스는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이번 론칭 15주년 보상판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에 구매했던 예스 속옷의 일부를 잘라 매장에 방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단 하나의 웨딩’을 콘셉트로 2019 F/W 특급호텔 웨딩 콘셉트 ‘로멘틱 선셋(Romantic Sunset)’ 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하늘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시간’을 뜻하는 로멘틱 선셋 웨딩 콘셉트는 천편일률적인 호텔 웨딩이 아닌 더 플라자만의 단 하나의 웨딩으로 서울 최고의 명당으로 평가 받는 더 플라자 최상층 22층에 위치한 럭셔리 펜트하우스 ‘지스텀하우스(XYSTUM HOUSE)’에서 지스텀 수석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부터 웨딩 컨시어지가 구성한 단 하나의 웨딩 스토리, 호텔 셰프가 구성한 웨딩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가 세계 최대 규모의 ‘라이센싱 엑스포’에 참가해 대한민국 넘버원 IP의 저력을 알렸다.카카오프렌즈를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라이센싱 엑스포 2019’에 참가해 대한민국 캐릭터 IP의 우수성과 성장성을 성공적으로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라이센싱 행사로 손꼽히는 ‘라이센싱 엑스포’는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의류, 패션, 아트 & 디자인, 자동차, 브랜드 및 상표, 엔터테인먼트, 식음료, 게임, 스포츠 등 라이센스 업계의 모든 산업 및 전세계 메이저 리테일러, 머천다이저, 에이전트의 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아시아의 미(Asian Beauty)’를 주제로 매년 우수 연구자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를 시작한다.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지속되고 있다.‘아시아의 미(美)’ 연구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아름다움'의 개념을 밝히고, 아시아인의 미적 체험과 인식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아시아 미의 개념`, `아시아 미와 신체`, `아시아 미와 예술`, `아시아 미와 일상생활` 4가지 대주제에 대한 연구 공모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대주제와 더불어 그 안에서 파생되는 ‘아시아의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037070, 대표이사 유일한)의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더위 특수를 누리며 홈쇼핑 채널에서 연일 잭팟을 터트렸다. 이에 따라 올 판매 목표량도 이미 30%까지 상향 조정한 상태다.실제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5월 16일 출시 이래 현대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채널에서만 총 7회에 걸쳐 판매했다.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모든 홈쇼핑 채널에서 준비 물량을 모두 완판 시켰다. 채널 별로 준비 수량이 차이는 있지만, 공통적으로 목표 판매량 대비 150~200% 가량 더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식하며 소비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시작한 중소형숙박 혁신 프로젝트 ‘Y Project(와이프로젝트)’가 청결 숙소 30곳을 선정했다.프로젝트 론칭 기념 지난달 20일(월)부터 이달 2일(일)까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160개 지점 대상 청결 숙소 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3천여 명의 야놀자 고객들이 참여,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지점 30곳을 선정했다. 상위 5개 지점에는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호텔야자 춘천후평점 △호텔야자 포항여객터미널점 △에이치에비뉴 이대점 △브라운도트 울산삼산점이 꼽혔다. 고객들이 직접 뽑은 청결 추천 숙소에는 이달 중 스르륵 카트와 든든 벨트 각각 1개씩을 무상으로 지원한다.이벤트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6월 한 달간 역대급 2+1 행사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미니스톱의 6월 2+1행사 대상 상품은 총 860여 품목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240여종이 더 확대되었다.특히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컵커피의 행사품목을 대폭 늘렸다. 대상 상품은 총 85품목으로 1+1 상품 13품목, 2+1 상품 72품목이며 지금까지 미니스톱이 컵커피 상품을 대상으로 펼쳤던 행사 중 가장 많은 품목이 포함됐다.그 외에도 간식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 상품 92품목, 캔디류 상품 106품목이 2+1 행사 상품에 포함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다가올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제품 5종을 모아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바이애콤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앰플’, ‘퓨어 카밍 퍼스트 워터’, ‘퓨어 카밍 시카 크림’, ‘퓨어 카밍 클렌징 오일’, ‘퓨어 카밍 버블 클렌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여행 중에도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이번 트래블 키트는 바이애콤의 베스트 상품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3만 8000원에 출시된다. 특히 5종 모두 30ml 이하 용량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사피아노 파우치에 담겨 있어 고급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095720, 대표이사 이재진)은 ‘웅진씽크빅 AI수학’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수 5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웅진씽크빅 AI수학’은 실리콘밸리 머신러닝 전문 기업과 공동 개발해 지난 2월 출시됐다. 업계 최초의 AI 초등수학 교과로 많은 관심을 끌며, 출시 첫 달에만 2만 명 이상이 가입했다. 이후 개인 맞춤형 AI 교육 플랫폼으로 초등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월 1만명 이상 신규 회원이 증가하는 등 지난 5월 말까지 누적 가입자 수가 5만 6천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웅진씽크빅 AI수학은 업계 최초 AI 학습 솔루션을 적용해 개인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별 체감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