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나눔 초청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클래식 음악을 통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교촌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1인 2매)에게 공연 관람권 총 400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16일(일)까지 진행되며, 주문앱 멤버십 회원으로 당첨될 경우에는 좌석 업그레이드의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공연은 총 3회로 오는 6월 21일(금) 광주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23일(일) 대구콘서트하우스, 26일(수)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모스크바 국립
궁중비책의 ‘#순딩자차 선로션’이 5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지난해 말 모이스처 크림에 이은 두 번째다.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로션의 판매 호조는 성인은 물론,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을 바탕으로 쌓은 제품 신뢰도와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로 까다로운 글로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결과다.특히 궁중비책은 선케어 시리즈를 포함한 자사 전 제품에 자연유래 진정 보습 성분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을 함유해 탁월한 제품력을 확보하며 신뢰도를 높였다. 또 조선 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에서 유래했고, 다섯 나무의 이로운 부
이랜드가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인식 변화와 환경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져 감에 따라 이에 발맞춰 친환경 제품 생산과 에너지 절약 활동 등을 핵심으로 하는 ‘친환경 경영’을 계열사 내 전사적 확산 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 서고 있다.이랜드가 이처럼 올해 경영의 핵심 키워드를 ‘친환경 경영’으로 잡고 실천 해나가고 있는 것은 영향력이 높은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자’ 는 내부 직원들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 된 결과 이다.패션 사업을 전개 중인 이랜드월드는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 하고자 지난해 말 전 브랜드 플라스틱 비닐봉투 제작 및 사용 중지를 결정하고 올해 초부터 대표 80여개 매장을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은 오는 6일부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과 함께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이용한 팝업스토어 ‘오킴스 X 칼스버그 비어 가든’ (O’Kim’s X Carlsberg Beer Garden)을 열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맥주다. 라거 맥주의 아버지인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과 가볍고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으로 전 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지난해 여름, ㈜골든블루는 부산 노보텔 해운대에서 덴
크래프트 맥주 ‘문베어 브루잉(대표 조원호)’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연남동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픽맥파크’가 1달 간 총 방문객 2만 여 명을 달성하며 종료됐다고 밝혔다.문베어 팝업스토어 ‘픽맥파크’는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문베어 이즈 커밍 투 타운(Moonbear is coming to tow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전국 다양한 지역을 직접 찾아 소비자 접점을 늘리자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서울 내 유동인구가 많은 연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많은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문베어 브루잉은 ‘픽맥파크’ 운영 기간 내 다양한 이벤트 및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문베어를 알렸다. 문베어 병뚜껑 던지
게임빌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월드맵 ‘거대 폭포섬’을 공개한다. 거대한 폭포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곳에서 즐기는 짜릿한 낚시로 이른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새롭게 공개된 월드맵의 첫 번째로 등장한 ‘용오름 폭포’ 낚시터도 유저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폭포가 부서지면서 나타나는 물보라로 인해 마치 용이 승천하는 것처럼 환상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신규 낚시터로 흥미진진한 낚시 대회도 펼쳐질 예정이다.더불어 단오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낚시 대회의
브랜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공유 ‘바나나맛우유 키즈’를 출시한다.1974년 출시 이후, 국내 가공유 시장 매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오랜 세월 동안 용기 모양, 용량 등 변하지 않는 제품 고유의 특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어린 아이들이 한 번에 마시기에 다소 용량이 많은 데다(240ml) 남은 제품을 보관하기도 어렵다는 소비자 의견이 꾸준히 제기됐다. 이러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빙그레는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바나나맛우유 키즈를 출시하게 됐다.앙증맞은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가 삽입된 바나나맛우유 키즈는 원유 92%를 함유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시각 경험을 재해석해 미디어 아트로 표현한 새로운 예술 작품으로 1층 전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4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1층에서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의 ‘다시-시각-그것(RE-VIS-IT)’ 전시를 시작하며, 4일 작가를 비롯한 문화∙예술계 관계자, 학생 등 관심 있는 일반 고객 150여 명을 초청해 개막 기념행사를 가졌다.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작가들을 위한 실험 공간으로 다수의 현대 미술 작품을 후원∙전시해 왔으며, 이번 전시는 ‘바라본다’는 감각을 ‘다시’ 바라보는 경험을 통해 외부와 내부, 주체와 대상, 나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표현한
현대자동차가 오는 14일까지 중학교 자유학기제 특화 진로 교육 프로그램 ‘현대차와 함께 꿈을 키우는 미래 자동차 학교’ 2019년 2학기 참여 학교 150개교를 모집한다. ‘미래 자동차 학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중학생들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현대차가 2016년 교육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개발한 자유학기제 특화 프로그램이다.그동안 현대차는 2016년 120개교, 2017년 200개교, 2018년 240개교, 2019년 1학기에 100개교에서 ‘미래 자동차 학교’를 운영해왔다. 올 2학기에는 국내 중학교 150곳과 재외 한국학교 6곳, 해외 학교 34곳 등을 선정, 해외 지역 학생들에게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수업은 ▲넥쏘 자율주행 자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는 4일 오후 4시, 자사 영등포공장에서 총 52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루게릭병 환자를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작년 7월 롯데월드를 시작으로 롯데건설, 롯데칠성음료, 롯데푸드 등 롯데그룹 계열사의 각 대표들이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민 대표는 지난달 참여한 롯데케미칼 임병연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롯데그룹 내에서 15번째 주자로 동참했다. 행사와 함께 롯데제과는 비영리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기부금과 제품 등 총 600만원 상당을 전달했으며, 이는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민 대표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는
삼성카드는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 페이코'와 함께 선보인 「PAYCO taptap」에 '페이코메이트' 캐릭터 디자인 두 가지를 새롭게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삼성카드와 NHN 페이코가 제휴를 맺고 선보인 「PAYCO taptap」은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상품이다. 카드 디자인은 이번에 적용된 페이코메이트 에디션 2종과 기본형 1종 등 총 세가지다.페이코(PAYCO) 앱을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PAYCO taptap」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온·오프라인에서 페이코 앱으로 결제하면 이용 금액의 5%를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콘텐츠와 생활·편의 업종에서는 결제 방식과 무관하게 다양한 적립 혜택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기린 이치방' 샵인샵을 지난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린 샵인샵은 오는 7월 20일까지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해 첫 즙만 담은 ‘기린’의 특별함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해운대의 대표 관광지이자 야경의 명소인 '더베이101'에서 로맨틱한 야경 등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을 활용해 기린과 함께 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이번 기린 샵인샵은 1~3층에 걸쳐 장소별 포인트 설치물을 통해 첫 즙만 담은 기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 깔끔하고 모던하게 연출했다. 더베이가든 입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이 한국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5일부터 18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1층에 ‘버켄스탁 아뜰리에(BIRKENSTOCK Atelier)’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버켄스탁이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브랜드 대표 라인인 취리히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취리히(ZURICH)’는 발등을 덮는 과감한 소재 활용과 고급스러운 버클 스트랩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한 라인으로, 버켄스탁은 국내 시장에서 취리히 라인의 뜨거운 인기를 반영해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버켄스탁은 기존 취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