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간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만화쇼는 ‘취향 존중’을 모토로 하는 옥션에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만화 축제로, 매번 만화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도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역대 만화쇼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베스트셀러 중에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 ▲명탐정 코난 ▲용비불패 ▲미스터 초밥왕 ▲열혈강호 ▲나루토 ▲하이큐 ▲일곱 개의 대죄 등 총 10 작품의 만화 세트를 선보이며, 순정/판타지/액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가 호텔에서 반려견과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제2회 견인공감(犬人共感)’ 행사를 오는 22일 개최한다.‘견인공감’은 호텔 오픈 초기부터 반려견 친화 정책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호텔 카푸치노가 직접 주최하는 자선 행사다. 지난 2017년 제1회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는 반려동물 관련 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아카데미, 쇼핑 등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주베베(JOUBEBE)와 협업을 통해 보다 확대된 규모로 개최한다.오는 22일 호텔 카푸치노에서 하루 동안 개최되는 ‘제2회 견인공감’ 행사는 공혈견 및 유기견 인식 제고와 올바른 반려견 문화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 브랜드 ‘페인토즈(pAintoZ)’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트는 모발 손상 걱정 없이 2주간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셀프 염모제로 핫 아이돌 헤어 담당 박내주 원장과 함께 개발, 현업 프로 디자이너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이다. 집에서 별다른 스킬 없이 10분만 투자하면 마치 헤어샵에 가서 시술 받은 듯 얼룩이나 번짐 없이 트랜디한 아이돌 헤어컬러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2주후면 원래 머리 색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낮아서 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고, 상황이나 기분에 맞춰원하는 컬러로 변신하기 좋다.‘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이번 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과 시원함에 빠져들 수 있는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코카-콜라사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천연소나무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코멕스의 신제품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는 천연 소나무에서 추출한 우드페이퍼 48장을 압축해 만든자연친화적인 제품이다. 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내열 온도가 175℃로 높아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다.도마의 밀도가 일반 원목도마보다 조밀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색과 냄새 배임에 강하고 건조 또한 빠르다. 모서리에는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바닥 면 오염을 최소화했다. 논슬립 패드는 분리세척이 가능
쏟아지는 뙤약볕에 아스팔트 열기까지 가세한 6월. 연일 치솟는 자외선 지수는 피부 건강까지 위협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선크림 없이 외출했다가는 까맣게 그을리는 것은 물론 피부 노화로 진행될 수 있으니 자외선 차단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흔히 SPF·PA 지수가 높으면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이러한 지수들은 차단 지속성과는 별개의 개념이다. 땀에 지워지거나 햇빛에 쉽게 분해되면 차단 지수의 의미가 퇴색되기 때문. 따라서 선크림 구매 시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광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택하거나 외출 시에도 덧바르기 용이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벤느 ‘선
6월 11일 열린 축구국가 대표 평가전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이 이란과 경기에서 1대 1로 아쉽게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했지만 시청자들의 축구에 대한 큰 관심과 함께 이날 KBS2에서 중계한 ‘ 대한민국 대 이란’ 경기 중계 시청률 (TNMS, 전국)은 16.4% 까지 상승했다. 전날 평소 이 시간대 KBS2 시청률 6.6% 보다 무려 9.8% 포인트 높은 급 상승이다.이날 축구 경기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했을 뿐만 아니라 당일 방송한 지상파, 종편 그리고 tvN 등 모든 채널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제치고 가장 높은 시청률로 6월 11일 화요일 시청률 순위 전체 1위를 휩쓸기도 했다. 축구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열기를 알 수 있다.이날 경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된 요즘 ‘열받은’ 피부 탓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가 열을 받게 되면 평균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세 혈관을 확장시켜 열을 배출하는데, 이때 피부 표면의 온도가 높아지면서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기 쉽다. 여름철 피지량은 늘어나는데 피부 속은 더욱 건조한 느낌이 드는 것 역시 열로 인한 수분 손실 때문.작년만큼이나 뜨거운 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줄 ‘쿨링 뷰티템’에 주목해보자.■ 여름만 되면 품절대란! ‘페퍼민트 클렌저’로 짜릿한 쿨링 샤워무더운 여름에는 순식간에 몸을 시원하게 식혀주는 샤워만한 것이 없다. 닥터 브로너스의 스테디셀러이자 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 이득타임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인기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등 랜덤 쿠폰과 극한특가 상품을 제공한다.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 및 50% 이득타임 할인쿠폰 등 총 5종의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두 시간마다 타임별
망원동 한강 고수부지로 향하는 망리단길에서 방문해야 할 코스가 추가됐다.서울장수주식회사는 망원동 사옥에 우리 술 막걸리에 대해 배우고, 막걸리를 직접 빚으며 체험할 수 있는 ‘막걸리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체험관은 서울장수의 막걸리를 무료로 시음하고, 막걸리를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우리 술 막걸리에 대한 역사와 전통은 물론 체험을 통한 재미까지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서울장수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시음회는 매주 화~금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 주말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서울장수 막걸리 6종을 편히 맛 볼 수 있
가이 리치 감독의 신작 영화 ‘알라딘’이 뜨거운 흥행 ‘역주행’을 펼치면서, 27년 전 개봉됐던 원작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비롯해 디즈니의 고전 애니메이션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월정액VOD 스트리밍 서비스인왓챠플레이(대표 박태훈)는 12일 최근 시청 데이터를 분석할 결과 디즈니의 명작 애니메이션 ‘알라딘(1992)’의 주간 누적 시청분수가 한달 전보다 10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달 개봉한 영화 ‘알라딘(2019)’이 19일 만에 관객수 4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자, 그 원작이 된 애니메이션을 찾아보려는 관객들이 늘어난 탓으로 보인다. ‘알라딘’은 ‘기생충’과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개봉으로 박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지난 5일 ‘아메리칸 소울 레시피 공모전’ 현장 경연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 시상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아메리칸 소울에 어울리는 피자 레시피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지난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 약 한 달여에 걸쳐 진행됐다. 총 70여 명이 참가해 정통 미국 피자맛을 구현하기 위한 아이디어 대결을 펼쳤다.한국파파존스 임직원 및 식품영양학과 교수 등으로 구성된 10인의 전문가 심사단은 2회에 걸친 내부평가를 통해 총 6인의 본선 경연 진출자를 선정했다. 이들은 지난 5일 한국파파존스 교육실에서 각자 본인이 구상한 레시피로 직접 피자를 완성해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최근 SNS에서 크게 회자되고 있는 뚱뚱한 마카롱, 일명 '뚱카롱'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머랭'을 결합한 이색 콜라보 디저트 '뚱머랭카롱'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세븐일레븐 '뚱머랭카롱'은 콜라보를 통해 디저트 특유의 달콤함에 고소함을 더한 새로운 디저트 맛을 구현했다.마카롱의 바삭한 과자 부분(꼬끄)를 머랭으로 바꿔 머랭 특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내용물도 크림이나 잼 대신 아몬드 가루가 담긴 마시멜로우를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뚱머랭카롱'은 총 3가지맛(망고,메론,딸기)으로 5개가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세븐일레븐은 '뚱머랭카롱'이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