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탱글하게 물오른 유리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을 새롭게 출시한다.신제품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은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갖춘 제품으로,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어 오래도록 반짝이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방금 짠 과즙을 닮은 맑은 컬러인 코랄 스파이스, 만다린 코랄, 피치 마티니, 리치 스프레드, 카페인 라즈베리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의 출시를 기념해 한스킨은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 100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30
투니버스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 ‘파파독’ 시리즈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CJ ENM 투니버스는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 뉴 에피소드>가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방영된다고 밝혔다.파파독은 아빠가 우연히 개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파파(봉구)’와 이들 가족에게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를 코믹하고 친근하게 그려낸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2016년에 첫 방영된 <파파독> 시즌1은 ‘아빠가 개가 되었다’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소재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방영 당시 유료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5일 방영될 <파파독:
인기 많은 캐릭터의 용기로 만들어진 상품이 매출도 높았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5월부터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의 한달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기가 음료 매출 순위에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GS25가 PB(자체 상표) 음료로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 상품은 ▲유어스애플스무디(이하 애플스무디) ▲유어스망고스무디(이하 망고스무디) ▲유어스키위스무디(이하 키위스무디) 3종으로 각각 해당 과즙이 함유된 주스다.음료의 용기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애플스무디), 무지(망고스무디), 네오(키위스무디)로 만들어졌다. 모두 190ml 용량 이고 가격은 2000원이다.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이른 더위가 찾아오는 6월을 맞아 죽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죽데이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보양식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이벤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진품전복죽’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진품전북죽은 죽이야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기존 전복죽에 사용된 완도산전복의 양을 3배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죽이다.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양 음식에 자주 활용되는 고급 식재료로 보양에 탁월하다.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부쩍 더워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여름철 입맛을 돋게 하는 ‘열무강된장세트’와 ‘1인 열불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세트는 여름철 시원한 맛으로 식욕을 증진시키는 열무를 활용해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열무강된장세트’는 우삼겹이 들어간 육수당만의 비법을 담은 강된장찌개와 열무를 넣은 특제 비빔덮밥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아삭한 식감의 열무덮밥에 찌개를 비벼 먹을 수 있어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우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1인 열불세트’는 열무김치국물과 냉면육수가 어우러져 더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열무 물막국수와 직화불고기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육수당
빌보드 17주 연속 TOP 50에 오른 글로벌 키즈 콘텐츠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더욱 새로워진 내용으로 어린이 관객들을 맞이한다.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는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뮤지컬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유진엠플러스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공동투자 및 제작하는 이번 공연은 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의 다섯 번째 시리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바탕으로 핑크퐁과 친구들이 겪는 다양한 모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고 있다.핑크퐁 뮤지컬은 2017년 국내 초연 이후로 국내 키즈 뮤지컬로
주방가전 업계에 ‘뉴트로(Newtro)’ 열풍이 불고 있다. 뉴트로는 새로움을 뜻하는 ‘New(뉴)’와 복고를 뜻하는 ‘Retro(레트로)’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을 뜻한다. 최근 뉴트로 가전은 최신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아날로그적인 디자인으로 복고 감성을 담아 중장년층은 물론 새로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다.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최근 레트로풍의 레드 컬러와 지름 21cm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액기 신제품 ‘휴롬디바S’를 출시했다.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조그다이얼과 주방가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강렬한 레드, 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48주년 기념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현대리바트는 침실가구·거실가구·서재가구 등 인기 제품 500여 종을 10~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스프링에어 매스티지 매트리스9(퀸사이즈, 할인가 150만원), 세리프 6인 식탁(할인가 68만원, 브리티 거실장(할인가 38만원) 등이다. 또한 소파(그란디오소, 베네토 등 5종)와 거실장(브리티, 모노디 등 4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거실장을 추가로 10% 할인해 준다. 현대리바트는 가구를 48% 할인해주거나, 48만원에 판매하는 ‘48특가
카카오프렌즈가 더욱 다양한 라인업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바캉스 용품으로 본격적인 여름사냥에 나선다.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고 시원시원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2019 여름 에디션 ‘핑크하와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핑크하와이 라인업에서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옷을 입은 ‘파인애플 라이언’과 앙증미를 뽐내는 조개 모양의 ‘쉘 어피치’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즐겁게 만들어줄 물놀이 용품 뿐만 아니라 더위를 싹 날려줄 선풍기, 여름용 파자마 등 지난해보다 더욱 확대된 다채로운 제품군을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특
마인즈랩이 세계 최초로 음성 분리∙필터(Voice Filter)기술을 구현했다. 여러 명의 발화가 동시에 겹쳐서 이루어질 때 화자별로 음성을 각각 분리할 수 있는 기술로, 구글이 관련된 내용으로 논문을 공개한 바는 있으나 실제로 기술을 구현하여 오픈소스로 공개한 것은 마인즈랩이 처음이다.인공지능 전문기업 마인즈랩(대표 유태준)은 자사 브레인팀에서 세계 최초로 음성 분리 및 필터(Voice Filter) 기술을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고 5일 밝혔다. 음성 분리 및 필터 기술은 토론회나 회의에서처럼 다수의 화자가 겹쳐서 동시에 발화하는 음성이 있을 때 화자별로 음성을 각각 분리할 수 있는 딥러닝 기술로, 현존하는 가장 우수한 기술로 평가받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6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마리당 2kg 내외의 러시아산 킹크랩을 도소매 시세 대비 저렴한 9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준비 물량은 평소 4배 수준인 총 7000마리, 약 12톤 규모로 고객들이 넉넉하게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홈플러스는 2017년 10월부터 러시아 선단과 직접 사전 계약을 맺고 주기적으로 일정 규모 이상의 킹크랩을 들여 오는 방식으로 이처럼 파격적인 가격의 킹크랩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킹크랩은 러시아 북태평양(오호츠크해)에서 어획 후 살아 있는 상태로 들여온 상품이며, 국내에서는 전 점포에 전용 활어차로 배송해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공을 들였다.특히 홈플러스는 킹크랩 즉석 찜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와 함께 지난 23일(수)부터 6일간 성인남녀2천373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트렌드’를 조사, 발표했다.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52.6%인 1천249명이 여름휴가를 떠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중 대부분(81.8%)은 국내에서 휴가를 보낼 것이라고 답했다. 해외로 나갈 것이라고 답한 이들은 18.2%로 상대적으로 적은 수를 보였다.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37.8%)가 꼽혔다. 다음으로는 강원도(22.9%), 부산/울산/경남(12.5%), 서울/경기/인천(10.7%) 순이었다. 여름휴가를 계획한 이들 대부분(42.4%)은 전통적인 여름휴가 극성수기인 ‘7말8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 정통 카페 브랜드 ‘콩카페’와 콜라보를 통해 ‘콩카페’ 2종(코코넛라떼, 연유라떼)을 출시했다.‘콩카페’는 베트남 현지에서 한국을 비롯한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페 브랜드로, 80년대 베트남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카페 분위기와 베트남만이 가진 독특한 정서가 담겨있다. ‘콩카페’는 독특한 커피의 맛은 물론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SNS에 화제가 되며 베트남 관광 명소로 손꼽히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도 상륙해 4호점까지 오픈했다.베트남 현지의 ‘콩카페’는 베트남 특유의 쓰고 강한 맛이 나는 로부스타 원두를 ‘핀(P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