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냉장요리양념 브랜드 ‘요리한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요들송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후크송과 함께 ‘요리한수’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하는 장면을 담아내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이번 영상에서 등장하는 ‘요리한수’ 제품은 바지락순두부찌개 양념, 된장찌개 양념, 기름떡볶이 양념, 청국장찌개 양념 총 4종이다. 제품 파우치를 뜯고 냄비에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햇살담은 간장을 기본으로 해 별도의 추가 양념이나 육수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각 제품 패키지에는 필수
세계가 열광하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만나 파워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뜨거운 열정과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된 손흥민 선수는 올 시즌 소속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대활약하며 새로운 축구 역사를 쓰고 있는 중이다. 또 전 세계 토트넘 팬들이 뽑은 ‘2018~19 시즌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삼양식품과 함께 '삼양라면1963'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최근 식품 유통업계에서 불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에 따라 국내 최초 라면을 출시했던 삼양식품과 함께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과거의 것에 현재의 감성을 입혀 재해석한 것을 뜻한다. 뉴트로는 중장년층에게는 장수 브랜드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최근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삼양라면1963'은 1963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예년보다 한달 가량 빨리 찾아온 무더위 속, 전국 곳곳에 '폭염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모피코트, 롱패딩 등 한겨울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있다. 쇼핑 좀 해본 알뜰족들이 이른바 역시즌 아이템을 찾는 것이다. 이들이 역시즌 상품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최대 절반 가까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이다. 여름 시즌이야 말로 모피코트, 정장, 롱패딩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이다.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알뜰족이 늘어나며, 아웃도어업계는 단가가 높은 겨울상품을 팔아 재고 부담을 더는 동시에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역시즌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기존 재고 처리 개념의 역시즌 마케팅이 아닌 신상
신라면세점이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그룹 계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와 손잡고 국내 면세점 최초로 고객 초청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행사 유치를 시작으로 에스티 로더 계열의 전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다.이번 팝업 행사는 오는 6월 11일 신라면세점 서울점 옥상정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하며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크리니크의 새 앰배서더 가수 ‘청하’가 특별 방문해 유튜버, 파워블로거, 왕훙, 신라팁핑 크리에이터, 신라면세점 VIP 고객 등 인플루언서 80여명과 ‘뷰티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니
하니(안희연)가 시원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4일, 하니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모로코로 출국했다. 공항에 도착한 하니는 발랄한 분위기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이날 하니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와 미니백으로 시원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녀는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클립(CLLIB)의 스트라이프 플랫폼 샌들을 매치해 여름 분위기를 한껏 뽐냈다. 특히 샌들의 러블리한 리본 장식이 그녀의 레드 컬러의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져 상큼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하니 공항패션을 본 누리꾼들은 “하니, 컬러 스타일링 따라하고 싶어!”, “하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한다.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6월 13일(목) 폴 포그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처음 서울을 방문, 축구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서울을 방문하는 포그바는 탑클레스 축구선수의 모습 뿐만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 모습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포그바는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라면 하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환경의 날(6월 5일)이 있는 6월을 맞이해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와 함께 ‘농부 집사’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농부 집사’ 캠페인은 자연에서 온 재료만을 사용하는 ‘비욘드’ 브랜드 가치에 따라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은 물론, 자연과 환경에도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네슬레 퓨리나는 6월 한 달 동안 ‘비욘드 캣’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나들이할 때 봉투 대신 에코백을 사용하면 작은 실천으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비욘드 캣’ 제품은 비욘드 그레인 프리 흰살 바다생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서울 시내 주요 상권인 홍대와 명동에 ‘그랜드스테이지 홍대홍익로점’과 ‘ABC마트 명동3가점’ 2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한다고 오늘 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그랜드스테이지 홍대홍익로점’과 ‘ABC마트 명동3가점’은 서울의 대표적인 쇼핑 상권으로 손꼽히는 홍대와 명동에 위치해 젊은층은 물론 많은 관광객의 방문이 예상되는 매장이다. 두 매장 모두 신발에 맞는 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의류 품목을 확대해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ABC마트 명동3가점’은 ABC마트가 본격적으로 스포츠 브랜드 중심의 구성과 의류까지 함께 판매하는 스탠다드 매장으로 향후 일반 매장의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6월 한달 간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가정용, 업소용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기간동안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탠드형 에어컨은 8만원대에 청소가 가능하다.에어컨 청소 서비스 신청은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전화로 할 수 있다. 또 고객의 편의를 위해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도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는 도서산간을 제외한 국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온스
폐허와 호텔. 좀처럼 어울리지 않는 두 단어가 만나 관광객이 찾는 숙박 명소가 된다. 약간의 흠이 있는 건물이나 아무도 쓰지 않는 공간을 철거하지 않고 때 빼고 광낸 후 지역의 문화와 서비스를 담아 관광객을 지역으로 끌어 들이는 업사이클링 호텔이 바로 그 예다.‘쓰레기산’,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미세먼지’ 등 환경이슈가 떠오르는 요즘. 단순한 리사이클(recycle, 재활용)을 넘어 그 여행지의 문화양식을 담아 업사이클링(up-cycling)한 호텔은 환경을 아끼면서 그 지역의 정취를 느끼고픈 여행객에게 단비 같은 곳이다.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세계 각국의 업사이클링 호텔을 소개하고
풀무원이 ‘얇은피꽉찬속만두’ 히트로 냉동만두 시장 2위에 올랐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출시 약 한 달 만에 120만 봉지를 판매한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만두’ 흥행에 힘입어 4월 전체 냉동만두 시장에서 풀무원이 점유율 15.6%로 2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이는 전월 대비 4.0% 포인트 신장한 수치로,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4월 한 달간 약 24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것으로 해석된다.얇은피꽉찬속 만두는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빠르게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소비자 취향에 맞춘 ‘얇은 만두피’로 무게중심이 이동한 것.그동안 국내 냉동만두 업계는 만두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엄선한 열대과일 본연의 달콤한 풍미와 귀여운 과일 캐릭터까지 적용해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줄 ‘하이주스’ 2종(파인애플, 망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돌코리아의 ‘하이주스’는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열대과일의 과즙을 담아 원물 본연의 풍미만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별히 어린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거기에 몸에 좋은 비타민C와 소화를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더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고려한 제품이다.또한 이번 제품은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 테트라팩(Aseptic Tetra Pack)'을 패키지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패키지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