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무더위 속 상대적으로 비용이 싸고 여유로운 6월로 앞당겨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늘면서 여름휴가를 상징하던 ‘7말 8초’도 옛말이 되어가고 있다.실제로 지난 26일 하나투어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 해외여행 동향을 조사한 결과 6월 해외여행 수요는 2014년 대비 2018년 57.9% 증가했다. 특히 2018년의 6월 해외여행 수요는 7월과 8월을 모두 추월하기도 했다. 항공권이나 숙소 예약이 어렵고 가격도 비싼 7,8월 성수기보다 초저가 프로모션 등이 많은 6월부터 이른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이처럼 극성수기를 피해 6월 바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바캉스 관련 화장품의 매출도 눈에 띄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30일까지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컬처탑’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카페 드롭탑만의 문화 이벤트다. 한달 간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들 중 추첨으로 140명을 선정하여 문화예술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카페 드롭탑은 6월 컬처탑 이벤트를 위해 총 4편의 공연 티켓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괴테의 명작 파우스트를 각색하여 재해석한 뮤지컬 ‘메피스토’,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완벽하고 트렌디한 무대를 구성한 뮤지컬 ‘그리스’, 유니버설 발레단의 대표 레퍼토리인 낭만주의 발레 ‘지젤’, 대학로에서 원작 웹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가고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영국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유럽시장 확장에 나섰다.바이 위시트렌드는 원료가 가진 실질적인 효능과 결과를 강조하며 수년간 유럽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인지도를 쌓아왔고, 영국 대표 백화점인 셀프리지 입점으로 영국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열었다.바이 위시트렌드는 유튜브 채널 ‘위시트렌드TV’ 등 영어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며 다수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럽 뷰티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그 결과, 퓨어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은 AMAZON U
(주)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서울시 공공헌책방 서울책보고(서울 송파구 신천동 소재, 위탁사업자 ㈜비엠컴퍼니, 대표 백민철)와 함께 향기 마케팅과 헌책 소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서울책보고를 채우는 센트온의 ‘책보고원(冊寶庫園)’ 향기는, 풍경 좋은 누각에서 바람에 실려오는 풀과 꽃 내음을 맡으며 독서를 즐겼던 옛 선인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향”이라고 향을 소개했다.유대표는 “서울책보고 전용으로 개발한 ‘책보고원’ 향기는 그린 시트러스 향과 은은한 프레시 플로럴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한국의 전통 정원에 있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해주어 이곳을 찾는 시민들이 독특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단체 도시락 주문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는 단체 주문 금액대별로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단체 도시락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상품권 1만원을, 100만원 이상 시 3만원권, 300만 원 이상 주문하면 10만원권을 증정한다.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 발송은 5월 주문자에겐 6월 5일, 6월 결제 완료 건은 7월 5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현대백화점의 공식 온라인 패션몰인 ‘H패션몰’과 제휴를 맺으며 패션 부문 사용처를 확대한다.이제 H패션몰에 입점해 있는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DKNY’, ‘아메리칸이글’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루즈앤라운지’,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SJYP’,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등 9개 인기 패션 브랜드의 제품들을 스마일페이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스마일페이의 H패션몰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H패션몰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최대 스마일캐시 1만원을 캐시백 형태로 적립해준다.
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레몬헬스케어(대표 홍병진)가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엠케어’ 기반의 인하대병원 환자용 모바일 앱 ‘My 인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인하대병원 이용객들은 엠케어 기반의 환자용 모바일 앱 ‘My 인하’를 통해 진료 예약부터 실손보험 간편청구까지 모든 진료 절차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외래·입원·건강검진 등 본인이 받는 진료 서비스에 따라 검사 결과 조회 및 회진·식단 안내 등의 맞춤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인하대병원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My 인하’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세계적인 메이저 테니스 대회 프랑스 오픈 - 롤랑가로스를 기념하기 위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롤랑가로스 컬렉션은 클레이코트와 어우러지는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온 코트 컬렉션에 패션 코드를 결합하여 선보이는 테니스 리믹스 룩까지, 3가지 에디션을 전개한다.퍼포먼스(Performance)와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롤랑가로스와의 공동 브랜딩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퍼포먼스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후원 선수이자 브랜드 얼굴인 노박 조코비치를 위한 컬렉션과 라코스테 팀 컬렉션 두 가지 라인으로
글로벌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와 ‘닥터 브로너스 X IZE 클래스’에서 환경을 주제로 소비자와 소통했다.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는 환경재단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환경영화제로, 지난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간 서울극장에서 열렸다. 올해는 ‘무엇을 쓰고, 무엇을 입을지, 무엇을 먹을지’ 지속가능한 삶을 고민하고 선택하는 삶을 뜻하는 ‘ECO SPIRIT’을 주제로 기후변화, 플라스틱, 먹거리, 생명 등 전 세계 환경 이슈를 다룬 영화를 소개하며 관객이 환경 문제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닥터 브로너스는 영화제 협찬 파트너사로 참여, 합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탱글하게 물오른 유리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을 새롭게 출시한다.신제품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은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갖춘 제품으로,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어 오래도록 반짝이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방금 짠 과즙을 닮은 맑은 컬러인 코랄 스파이스, 만다린 코랄, 피치 마티니, 리치 스프레드, 카페인 라즈베리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의 출시를 기념해 한스킨은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 100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30
투니버스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 ‘파파독’ 시리즈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CJ ENM 투니버스는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 뉴 에피소드>가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방영된다고 밝혔다.파파독은 아빠가 우연히 개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파파(봉구)’와 이들 가족에게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를 코믹하고 친근하게 그려낸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2016년에 첫 방영된 <파파독> 시즌1은 ‘아빠가 개가 되었다’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소재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방영 당시 유료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5일 방영될 <파파독:
인기 많은 캐릭터의 용기로 만들어진 상품이 매출도 높았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5월부터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의 한달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기가 음료 매출 순위에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GS25가 PB(자체 상표) 음료로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 상품은 ▲유어스애플스무디(이하 애플스무디) ▲유어스망고스무디(이하 망고스무디) ▲유어스키위스무디(이하 키위스무디) 3종으로 각각 해당 과즙이 함유된 주스다.음료의 용기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애플스무디), 무지(망고스무디), 네오(키위스무디)로 만들어졌다. 모두 190ml 용량 이고 가격은 2000원이다.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이른 더위가 찾아오는 6월을 맞아 죽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죽데이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보양식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이벤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진품전복죽’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진품전북죽은 죽이야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기존 전복죽에 사용된 완도산전복의 양을 3배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죽이다.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양 음식에 자주 활용되는 고급 식재료로 보양에 탁월하다.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부쩍 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