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지도 춥지도 않아 나들이 및 캠핑에 적합한 6월. 특히 이 달에는 각종 유통업체들이 고기 할인 행사를 여는 ‘육육(肉肉)데이’ 까지 예정돼 있어 가족·친구와 가정 및 근교에서 고기를 구워먹기에 완벽한 시즌이다.이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나들이 및 캠핑족들이 6월 6일 이른바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약 150톤 규모의 인기 육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한우 및 수입 소고기를 비롯해 국내산 돼지고기, 닭고기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간편 양념구이 상품은 전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미소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완벽한 비율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낸 현장이 공개 됐다.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이 결합되어 깊은 맛을 전하는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훤칠한 키를 닮은 대용량 RTD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다. 다니엘 헤니는 큰 손으로 조지아 크래프트를 미니 사이즈처럼 다루며 유쾌
웅진식품은 카페24㈜와 함께 유명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로칼로리 ‘이온더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온더핏은 작년 3월 온라인 유통 채널에 선보인 무설탕 제로칼로리 이온음료로, 텁텁함 없는 피치자몽향의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기존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410ml에 이어 최근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도 했다.이번 이벤트는 ‘바가지머리’, ‘홀릭홀릭’, ‘니뽄쭈야’, ‘베니토’ 등 12개의 쇼핑몰에서 5주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쇼핑몰 제품 구매자 총 1만 2천명에게 이온더핏 500ml 한 병을 함께 제공하는 샘플링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6월 4일부터 9일까지, 단 6일간 ‘미샤 썸머 페스티벌 전품목 1+1’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여름 필수 아이템 선크림부터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비비크림, 수분 부스팅 에센스 등 미샤의 대표 인기 상품을 모았다. 1+1 혜택 외에도, G9 단독으로 미샤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1+1 상품으로 ‘미샤 타임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 4세대’는 더 퍼스트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세안 후 순차적으로 바르면 피부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게 고객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주방 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내일(5일)부터 9월 24일까지 GS수퍼마켓 방문 고객 대상으로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마다(연속 증정) 스티커 1장을 증정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의 수량에 따라 경품을 선택 할 수도 있고, 스티커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 구입도 가능하다.증정하는 주방용품은 독일 주방용품 전문 유명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이하 vivo) 상품으로 키친용품 전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특
올해로 출시 63주년을 맞은 국민 조미료 ‘미원’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다이소 입점 제품은 미원 소포장 제품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 2종이다. 미원 100g의 감칠맛이 소 1마리 또는 닭 100마리를 우려낸 것과 같다는 사실을 활용, 제품 패키지에 ‘살려줘서 고맙닭’, ‘살려줘서 고맙소’ 등의 재치 있는 문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미원은 사탕수수 발효로 만든 순수한 감칠맛이 특징이며, 찌개와 같은 국물요리를 비롯해 나물무침, 계란찜 등 모든 음식에 소량만 넣어도 풍부한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음식에 소금 간을 하기 전에 미원을 먼저 넣을 경우, 나트륨 섭취를 약 20~40% 줄일 수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해당 프로모션은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실크 빙수 2종 구입 시 한 제품당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공차가 선보인 실크 빙수 2종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로 구성됐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공차의 실크 빙수는 우유와 망고로 만들어 실크의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 곱게 갈아낸 실크 얼음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과육에 타피오카 펄, 망고 쥬얼리, 코코넛 등의 다양한 토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엄마까투리’와 제휴를 맺고, 캐릭터 제품 출시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워홈은 매년 성장하는 어린이 식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번 제휴를 결정했다. 우리나라 어린이집, 학교(초·중·고) 식재 시장은 4.5조원 규모로 이중 약 1조원을 어린이 식재가 차지하고 있다. 아워홈은 2016년 어린이 전용 식재 라인업을 출시했으며, 2018년 매출은 전년대비 약 20% 상승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엄마까투리’는 어린이 및 학부모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동화로 엄마까투리와 4남매 이야기를 통해 모성애와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내용이다. EBS 등 주요 매체
최저임금이 급격하게 인상되면서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대응방법으로 가족경영을 선택하는 소상공인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장영보)이 가족경영으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4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족경영으로 운영하게 된 가장 큰 이유로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건비를 감당하지 못해서’(52.3%)를 1위로 꼽았다.이어 ‘조직적,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23.2%), ‘다양한 위기상황에 대한 빠른 대처를 위해’(10.9%), ‘안정적인 가업승계를 위해’(8.2%), ‘근로자의 이직률이 높은 직종 이라서’(5.4%)의 순이었다.사업주를 제외하고 가족경영 중인
신라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호텔 적립금과 숙박권, 식사권, 회원권 등의 경품을 증정해 ‘호캉스’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다.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288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로 구성된다.먼저 6월 한달 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20회 이상 출석체크를 응모한 회원에게 신라호텔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76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선물할 예정이다.당첨자에게는 △10만 포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이노스(innos)TV, 오싹한 5%추가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국내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올인닷컴의 TV브랜드 '이노스TV'는 우수한 가성비와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있다.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에누리MD들이 엄선한 32인치부터 86인치 이노스TV 13개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 할인에 최대 3만 원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한 5% 중복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해당제품 모두 패널은 최대2년, 부품은 1년동안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에누리가격비교 관계자는 "수요가
복면가왕에서 3연속 가왕에 오르며 의외의 보컬 실력을 뽐냈던 뮤지가 지난 3월 윤상과 함께한 발라드 곡 '밀린 일기'에 이어 이번엔 윤종신의 ‘좋니’ 작곡가인 포스티노와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발라드 곡 '내가 널 닮아서'를 선보인다.평소 뮤지의 보컬 능력을 높게 산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뮤지가 함께 기획 제작하는 '뮤지 발라드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로 기획된 이번 곡은 ‘밀린 일기’에 이어 ‘좋니’와 같은 90년대 감성이 듬뿍 담긴 발라드가 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한편, 뮤지가 윤상에 이어 '좋니'의 작곡가 포스티노와 과연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순수하고 진중한 가창자로서
코엑스(사장 이동원)와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4일 오전 코엑스 프라이드랩에서 마이스(MICE) 숙박 인프라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양 사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연간 200회 이상의 전시회, 3,000회가 넘는 국제회의와 이벤트를 찾는 방문객들의 숙박편의 제고를 위해 ‘마이스 숙박 플랫폼’을 구축해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기로 하였다.이를 위해 숙박 플랫폼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비롯해 마이스 사업의 부가가치 확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협업을 공고히 해나가기로 하였다.이번 협약 체결로 코엑스는 대형 행사 개최 시에도 풍부한 숙박 인프라를 실시간으로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무엇보다 서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