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교통안전체험관을 울산에 열었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울산광역시 북구 강동관광지구 키즈오토파크에서 송병기 울산광역시 경제부시장, 하언태 현대차 부사장, 하부영 금속노조 현대차 지부장, 이상헌ᆞ김종훈 국회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키즈오토파크 울산’ 개관식을 가졌다.이번에 개관한 키즈오토파크 울산은 현대차의 어린이 교통안전체험관이 서울 외 국내 지역으로 확산되는 첫 사례로 국내 최대 규모인 약 7378㎡(2,232평) 부지에 다양한 교육 시설과 각종 부대시설 등을 갖춰 연간 1만여 명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시설이다.현대차 키즈오토파크 울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23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볼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가하는 방식이다.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만원)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기프트 카드(1등 1명, 50만원), 신세계 상품권(2등 3명, 10만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한편 볼보 XC90은 현대적 감성으로 해석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탑승자를 고려한 실내 디자인 및 공간구성,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최고 사양의 안전 및 편의
전용 59㎡ 미만의 도심 내 소형 주거공간이 각광받고 있다. 1~2인 가구의 증가 추세에 따라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뿐만 아니라 오피스텔의 전유물이라고만 생각했던 소형 주거공간이 아파트로 공급된다는 것 자체가 희소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서울 도심에 위치한 아파트라면 오피스텔의 단점인 주거를 위한 효율적인 공간구성 및 상대적으로 낮은 관리비 등을 해결할 수 있어 더욱 몸값이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59㎡ 미만 소형 아파트들의 인기는 없어서 못 팔 정도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금융결제원 자료를 살펴본 결과 올해 1월부터 6월 7일까지 서울에서 청약 접수를 받은 전용 59㎡ 미만의 아파트는 70개 타입 분양에 1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필로티 공간을 활용해 휴게 공간을 조성하고 필로티 외부 조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필로티 가든’을 새롭게 선보였다. 삼성물산의 필로티 가든은 필로티나 캐노피 등 실내외의 경계 부위를 활용하는 ‘엣지 가든’ 디자인 전략이 적용된 조경 형태다.필로티 가든 내부에는 휴게 소파를 배치해 거실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물과 꽃이 어우러진 정원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단지 입구 인근 동은 학교나 학원 등하교 차량이 진입하는 공간으로, 필로티 내부 바테이블에 앉아 아이를 기다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삼성물산은 이달 입주를 시작하는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에 필로티 가든을 최초로 적용키로 했
롯데호텔은 지난 해 못지 않은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여러 롯데호텔에서 각자 다른 매력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고객의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여름 호캉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더위를 열대 과일의 달콤함으로 식혀줄 ‘트로피컬 서머(Tropical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명품 빙수와 디저트 메뉴가 포함된 메인타워 객실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다(Aveda)의 트래블 키트로 구성됐다.트로피컬 서머 패키지는 여름 대표 음식 빙수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제주, 대전, 울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1박에 최저 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명동,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은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 L7(Summer in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공통 특전으로는 ‘안나수이’의 장미 디자인이 매력적인 파우치에 담긴 ‘안나수이 헤어 앤 바디케어 세트(로즈 헤어샴푸, 로즈 헤어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최근 젊은 고객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스트릿 컬처 감성과 잘 부합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에프씨엠엠(FCMM)을 선정하고, 선 케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FCMM은 에슬레저룩을 지향하는 스포츠웨어 패션 브랜드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패션으로 가성비 좋은 일상복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이 설명.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은 스포티한
▲백순기씨 별세, 김학규(한국감정원 원장)씨 모친상=9일 서울 흑석동 중대병원 장례식장 2호실, 발인 11일 오전 6시30분, 장지 경북 문경시 마성면 모곡리 선영, (02)-860-3500
LG전자는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마마무 화사와 함께 ‘제7회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온 LG 트롬 스타일링 클래스는 매 시즌 별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짚어보고 의류관리 노하우 등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체험형 행사로, 가전 업계에서는 첫 선보인 바 있다.이번 7회째를 맞이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룩’을 주제로 패션 인플루언서 70명을 초청, 소녀시대, 이민정, 정혜영 등 국내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크러쉬의 면모를 뽐내는 마마무 화사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과 미국 전력연구원(EPRI), IAEA(국제원자력기구), OECD-NEA(경제협력개발기구-원자력위원회), NNL(영국원자력연구원) 등 5개 기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글로벌 포럼(Innovation for the Future of Nuclear Energy-a Global Forum)이 10일부터 사흘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한수원에 따르면 ‘원자력에너지의 미래를 위한 혁신’을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원자력 기술 분야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 포럼이다. 포럼에는 세계 16개 나라에서 원자력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300여 명이 참석해 전 세계적인 에너지환경 변화에 대응한 원자력에너지 분야의 혁신과 장애요인
KT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추첨 행사를 2019년 들어 처음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골드번호 추첨 행사의 응모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되는 번호는 AAAA형(1111, 2222 등), ABCD형(1234, 5678 등), 특정의미(1004, 4989, 2580 등) 외 155개 유형 5000여개다. 올해는 5G 출시로 통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지난해보다 더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KT에서 진행하는 골드번호 추첨 행사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KT 홈페이지와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플라자를 방문
SK하이닉스는 최근 김영한 UCSD(Univ. of California, San Diego) 종신 교수를 수석 연구위원(전무급)으로 영입했다고 10일 밝혔다. SK하이닉스에 따르면 김 연구위원은 미국 스탠포드 대학에서 통계학 석사와 전기공학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015년에는 전자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전기전자공학회(IEEE) 석학회원(Fellow)으로 선정된 세계적인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전문가다. 또한 2008년에는 미국과학재단(NSF)의 신진과학연구상을, 2012년에는 IEEE의 정보이론 논문상을 단독으로 수상했으며, 유수의 글로벌 IT기업들과 데이터 분석 및 시스템 최적화 관련 산학 연구를 진행한 바 있다. SK하이닉스는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 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20주년을 맞이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하 드롭탑)'과 함께 '네모바지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을 지난 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주인공이자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 '뚱이'를 형상화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다기능 캐릭터 미니 선풍기를 '드롭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드롭탑' 매장 156개 점포에서 소진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온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유·아동층에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