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브랜드 공식 모델 이승기와 함께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지난 1일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리더스코스메틱 모델 이승기 팬사인회는 면세점을 찾은 국내・외 약 100여 명의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승기는 “이승기와 함께 피부만 봅니다”를 주제로 사인회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 및 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했다. 이 날 이승기는 특유의 깔끔한 패션과 빛나는 피부결을 뽐내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이날 자리를 찾아준 모든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리더스코스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자체 게임 행사 ‘Into the Abyss(이하 인투 디 어비스)’를 6월 11일(현지시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맞는 ‘인투 디 어비스’는 세계 최대 게임쇼인 E3 개막 당일 ‘리갈 시네마 LA 라이브 스타디움(Regal Cinemas L.A. LIVE Stadium)’에서 열린다.‘인투 디 어비스’는 펄어비스의 최신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북미 지역 게임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행사이다. 현지 게임 이용자와 인플루언서, 미디어, 파트너사 등 4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지난 해 펄어비스는 ‘인투 디 어비스’에서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Xbox One)’을 첫 공개하고 체험 시연대까지 마련해
아이디어는 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이 정도 제작 사양이면 괜찮을지, 흥미로운 소재를 어디서 발굴해야 할지 고민이라 창작에 애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회사가 천직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 창작에 뛰어드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장인정신으로 수집해온 각종 자료들, 수년간 경험하여 습득한 노하우들, 당장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들로 구성된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렴하면서도 휴대가 가능한 3D 프린터가 세상에 나왔다. 어렵고 멀게만 느껴지던 3D 프린터에 대한 인식을 바꿔 스스로 만들 수 있는 조립 키트로 구성돼 집이나 사무실 책상 위에 올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하절기를 맞아 자외선 차단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선 에센스 ‘하이드로 멀티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광노화 기능성 선 에센스로 촉촉하면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최근 기능성 원료 개발사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인코스팜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감소된 펩타이드 유도물질인 아디포넥틴을 활성화해 콜라겐 생성을 강화시키는 아디포솔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 미세먼지 등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에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를 6월 4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라움보야지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약 3주 동안 LF 온라인몰 및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F몰에서 구매 시 LF몰 내 기획전 게시판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구매 시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총 4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복항공권 2매를, 2등 1명에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가 리치리치 샴푸바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 지난 해 출시한 리치리치 샴푸바는, 꿀 성분 함유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거칠어진 머릿결을 윤기 나게 케어해주는 고체샴푸이다. 그간의 구매 고객 리뷰를 비롯해, 리치리치 샴푸바에 대해 기대하는 점 등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보다 더 좋은 제품으로 리뉴얼 할 계획이다.오는 6월 30일까지 솝퓨리 공식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이벤트 하단의 댓글로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소중한 의견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2천원을 지급하고, 참가한 고객 중 5명을 선발하여 솝퓨리 샴푸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고객과 함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The Vector City)’ 전개와 함께 의류 라인 ‘벡터 시티 컬렉션(Vector City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벡터 시티’ 캠페인은 우리에게 익숙한 90년대 리복 클래식 무드에 현대적인 감각과 새로운 시각을 더해 리복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대담하게 펼쳐지는 도심 속 스트리트 런웨이를 컨셉으로 이 시대의 가장 트렌디한 클래식 스타일을 보여준다.이번 캠페인은 ‘예측 불가능의 힘(SPORT THE UNEXPECTED)’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토대로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것이 핵심이다. ‘예측 불가능의 힘’은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앞으로
쌍용차가 풀체인지급으로 변화한 ‘Very New TIVOLI(베리 뉴 티볼리)’를 통해 또 한 번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쌍용차는 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가진 미디어 출시행사를 통해 ‘베리 뉴 티볼리’를 공식 출시했다.출시 후 4년 만에 이뤄진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티볼리는 강력해진 파워트레인과 동급 최초의 디지털 인터페이스, 향상된 최첨단 주행안전기술 등을 적용, 치열한 소혀 SUV 시장에서 재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전면부는 새롭게 적용된 Full LED 헤드램프는 LED 안개등과 더불어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함께 향상시켰다.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역시 LED 라인을 보강해 티볼리만의 스포티룩을 완성했다.새로운 디자
KOTRA(사장 권평오)는 3일 서울 서초구 KOTRA 본사에서 2019년 상반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한-말레이시아·캄보디아 비즈니스 파트너십’ 및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카자흐스탄 누르술탄(舊 아스타나)에서 열린 ‘한-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 비즈니스 파트너십’ 참가기업을 초청해 사후간담회를 개최했다.KOTRA는 한-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및 한-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양자 정상회담과 연계해 지난 3월 13일과 15일, 4월 19일과 22일에 각각 비즈니스 파트너십 행사를 개최했다. 총 국내기업 124개사와 바이어 568개사 참가해 △ 1:1 비즈니스 상담 1,041건 △ 계약 12건 및 MOU 46건에 따른 총 2억
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가 3일 국제 투자 전문 회사 마싱톤 그룹(대표 빈센트 마)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졌다.미국 시카고 소재의 마싱톤 그룹(Mashington Group)은 정보 통신 기술 및 제품,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OEM 제조사 등에 투자하는 전문 투자 회사로 미국 본사 외에도 중국과 홍콩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마싱톤 그룹은 최근 뷰티와 식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미국,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마케팅, 유통과 같은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엘솔컴퍼니는 마싱톤 그룹과 손잡고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누벨르, 영시 등 헬스 및 뷰티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전 강좌를 매월 9900원에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9달라패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9달라패스’는 매달 9900원만 내면 사회탐구 이지영 대표 강사의 강좌를 비롯해 스카이에듀가 제공하는 모든 강사의 강좌를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서비스다. 월 정액 서비스가 대세가 되고 상황에서 교육 업계에서도 이를 적용해 출시 전부터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기존에 제공하던 ▲’대치 RA 프리패스(36만원, 6/3 기준)’, ▲‘고1/고2 전과목 프리패스’(28만원, 6/3 기준), ▲‘선생님 슈퍼패스’(18만원, 6/3 기준) 등도 모두 ‘9달라패스’로 통합된다. 기존 프리패스는 한
SPC삼립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 덮밥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 5월 초 출시한 ‘삼립 잇츠’ 파스타 2종에 이어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용기덮밥을 선보이며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를 확대했다.이번에 출시한 ‘삼립 잇츠’ 덮밥 3종은 쫀득한 닭고기와 부드러운 계란을 얹고 간장소스로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살린 ‘오야코동(닭고기계란덮밥)’, 매콤한 돼지불고기와 쫄깃한 오징어에 태양초고추장을 넣어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인 ‘오징어삼겹덮밥’,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에 야채 육수의 개운한 맛을 살린 데미그라스 소스를 넣은 ‘비프함박스테이크덮밥’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여성 스포츠계의 세계적인 리딩 그룹인 세계 여자 프로테니스 협회 Women’s Tennis Association (이하 WTA)와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모로칸오일은 지난 2014년부터 각국의 여성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북돋우기 위해 만든 INSPIRED BY WOMEN™ 캠페인을 필두로 하여 이번 2019년 시즌 WTA와의 협약을 통해 단독 헤어 케어 스폰서가 되었다. 이어 WTA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여성을 위한 캠페인을 보다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모로칸오일은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한 순간’, ‘모로칸오일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에서 시작하여 영감을 받는다’라는 철학과 함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