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3일 전국 10개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4천만원 상당의 과학교실 운영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식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진월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롯데하이마트가 전달한 후원금은 오는 7~8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전국 10개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 400여명이 참여하는 ‘Hi 과학교실’ 운영에 사용된다. 아동들은 ‘Hi 과학교실’에서 전문강사와 함께 전자제품의 작동원리를 학습하고, ‘전자제품 키트’를 직접 조립해 보며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체험할 예정이다. 아동들이
‘치킨의 계절’ 여름을 맞아 써브웨이가 로티세리 치킨을 주제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인기 메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 4종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는 오븐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 구워낸 바비큐 치킨으로 만든 프리미엄 샌드위치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천천히 돌려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가 쫙 빠져 맛은 담백하면서도 바비큐의 풍미는 제대로 살아있는 데다, 결을 따라 손으로 찢어내 육질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프레시&라이트 라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대표이사 허민회)의 <오펜(O’PEN)> 출신 신인 작가들이 지상파, 케이블, 글로벌 OTT 등서 줄줄이 데뷔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CJ ENM은 <오펜> 신인 작가들이 지상파, 케이블 등을 통해 드라마 업계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장아미 작가(1기)는 SBS에서 방영 중인 로맨스 드라마 <절대그이>, 강원영 작가(1기)는 KBS 오피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각각 공동작가로 이름을 올렸고, 강이헌 작가(1기)는 지난해 12월 MBC 범죄 스릴러 <나쁜형사> 공동작가로 활약했다. 신하은 작가(1기)는 2017년 tvN <아르곤>부터 최근 <왕이 된 남자>까지 화제작들
졌잘싸(졌지만 잘 싸웠다) 손흥민이 편의점의 새벽 매출을 끌어올렸다.CU에 따르면, 2018-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하 챔스 결승)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열린 지난 2일, 새벽 시간대의 매출이 전주 대비 33%나 껑충 뛰었다. 편의점의 24시간 중 가장 객수가 적은 새벽 시간에 이렇게 이례적으로 매출이 급증한 것은 박지성 이후 8년만에 한국선수인 손흥민이 뛰는 챔스 결승에 그 만큼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얘기다. CU가 챔스 결승전이 있었던 지난 2일 새벽 00시부터 아침 8시(실제 경기 시간은 4~6시)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요 상품 매출이 전주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스포츠 경기 때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6월 한 달간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는 KT 회원 누구나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으로, 6월 중 미스터피자 구매 시 VIP 40%, 일반 30%의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프로모션은 1인 월 1회, 온라인을 비롯한 콜센터, 방문 등 모든 주문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며, 세트 메뉴 및 타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스터피자 관계자는 “2019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KT와 통 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아직 초여름인 6월인데도 후덥지근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예상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폭염 특수를 잡기 위해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시즌 한정판을 비롯해 신제품까지 다양한 여름 제품을 만나보자.■ 여름 화장품 준비는 이렇게뜨거운 햇빛과 높아지는 기온에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 왔다. 특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쿨링 화장품과 땀으로 인해 지워지고 들뜨기 쉬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픽서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리얼베리어는 여름을 맞아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춰줄 쿨링 아이템들을 담아 ‘오싹 서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대표 상품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맥주 운반 차량을 친환경 차량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선언했다.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위해 2025년까지 맥주 운반 차량의 30% 이상을 전기차 등 친환경 차량으로 바꾸는 ‘친환경 물류(Green Logistics)’ 계획을 발표하고 주류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 트럭 '칼마토EV' 차량 한 대를 현장에 투입한다고 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특히 기후변화 대응에 중점을 두고 ▲친환경 물류 도입 ▲재생 가능한 태양광 발전 설비 구축 ▲영업 분야 친환경 차량 도입 ▲포장재 재활용 확대 등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25년까지 2017년 대비 25% 감축한다는 계획이다.‘칼마토EV’는 제인모
한국야쿠르트가 신개념 탄산음료 ‘스파클링 야쿠르트’를 출시했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랜 기간 판매해온 장수 브랜드 ‘야쿠르트’가 변신한 것.‘스파클링 야쿠르트’는 ‘야쿠르트’의 고유한 맛에 스파클링의 청량감이 더해진 탄산음료다. 기존 ‘야쿠르트’ 고객들이 좋아하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탄산을 첨가해 시원함을 살렸다. 제품에는 ‘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HY2782는 물론, 비타민C도 들어있다.짜릿할 정도로 톡톡 튀는 청량감이 목 넘김부터 끝 맛까지 깔끔하게 이어져 기름진 음식이나 분식과도 궁합이 좋다. 텁텁하거나 지나칠 정도의 단맛이 없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이하 K뷰티) 열풍에 힘입어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K뷰티를 향한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늘면서 미국 유기농 프리미엄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거나, 유럽 화장품 전문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세포라’에 진입하는 등 소비자와 가까이에서 접촉할 수 있는 판로를 빠르게 넓혀 나가고 있는 것이다.실제 지난 3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국내 화장품 수출액은 63억 달러로, 전년 대비 26.5%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2020년까지 화장품 수출액이 91억 달러(한화 약 10조원)를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금속 문구 및 사무용품 전문 기업 화신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박성진)이 모빌리티 사업에 진출한다. 창업 57년 동안 축적한 제조 역량을 투입해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 ‘엠와이엠’ 브랜드를 출범시키고 첫 프로젝트로 접이식 전기 자전거 S6를 출시 및 오는 14일까지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엠와이엠 S6는 가볍지만 강성 높은 프레임과 LG사의 리튬이온 배터리, DC 250w DC 허브 모터,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 등 디자인, 안전, 기능 등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도록 기획, 설계됐다.이동성을 고려해 자전거의 프레임과 휠은 경량 소재인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됐
하이엔드 오랄헬스 솔루션 브랜드 메가텐(MEGA TEN)이 유아용 음파진동칫솔 ‘키즈소닉(Kids Sonic)’의 케이스를 리뉴얼 한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출시하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메가텐이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소닉 인케이스’는 본품 및 리필헤드와 함께 단단한 재질의 인케이스를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어디서든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눈에 띄도록 투명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테두리는 곡선형으로 설계했다.‘키즈소닉 인케이스’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는 6월 9일(일)까지 메가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체험단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 된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 (TRAVEL KIT ; ON A JOURNEY)’를 출시한다.클렌징부터 스페셜케어까지 단 하나의 파우치에 모두 담은 헉슬리의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어낸 강인한 생명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한 디럭스 스킨 케어 6종과 메쉬 소재의 ‘파우치 온 어 저니’로 구성된다. 먼저, 평소와 다른 생활 패턴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고 말끔하게 클렌징 해 줄 클렌징 3종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청년들의 영농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창업농 대상 바우처 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G마켓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통해 청년농업인들을 선정해 자금을 지원하는 ‘청년창업농 영농정착지원사업’ 내 온라인 바우처카드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청년창업농은 농식품부가 선발한 영농경력 3년 이하 40세 미만의 후계 청년농업인으로 최장 3년간 월 최대 100만원의 정착지원금을 지원받으며, 올해까지 3천2백명이 선발되었다. 선발된 인원은 농식품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카드를 활용해 G마켓에서 생필품이나 농업용품 등 지정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