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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전국 10개 대학교 대상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한종훈 기자

입력 2025-05-21 16:32

/농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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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농심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 콘셉트로 진행되며,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 게임을 통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농심 제품 키트와 교환 가능하다. 과거 인기 제품을 재출시한 컴백KIT(농심라면, 크레오파트라 등)과, 최근 출시된 신상KIT(메론킥 등)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대형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포토존과 휴식존도 함께 운영돼, 학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의미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학교별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일정은 농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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