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브랜드 론칭 100일을 기념하여 백프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자들은 경품 중 카카오 AI 스피커, JMW 헤어 드라이기, 보국 에어서큘레이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또한 LED 마스크 구매 후 포토 상품평 및 한 줄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상품평 중 베스트 후기로 뽑힌 5명에게는 오션월드 종일 이용권(3인 이용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받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모델로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을 발탁했다.음악 방송 사회자, 가수 겸 작곡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유희열은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모델로 활동하며 유쾌한 매력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예술 활동은 물론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유희열이 상쾌하게 식이섬유를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현대 식문화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타파웨어,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타파웨어는 환경 이슈의 심각성을 알리고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1년부터 다회용컵 사용 장려를 비롯한 다양한 ‘에코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타파웨어, 지구를 지켜줘! 에코 캠페인’은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에서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환경과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자’는 취지로 기획한 특별 이벤트이다.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 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월요병 극복 프로모션 ‘먼데이옥션’을 진행하고 GS25 간식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3일과 10일 진행하는 ‘먼데이옥션’을 통해 GS25 간식 3종 세트를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에 각 상품 2만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GS25 스테디셀러인 오모리김치찌개면(용기)과 커피우유(200mL)로 구성 한 ‘단짠한끼세트’는 1,710원에 한정수량 선보인다. 대학생 취향 저격 콘셉트로 기획한 핫식스(250ml)와 아이스컵(185g) 묶음 구성의 ‘졸음방지세트’는 1,260원에 한정 판매한다.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 군것질용으로 좋은 호올스아이스블루와 자유시간아몬드 구성의 ‘주전
전자상거래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일본 전자상거래업체 '라쿠텐(Rakuten)'과 공동주관한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위한 라쿠텐 입점설명회'를 마쳤다고 3일 밝혔다.지난 5월 28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다래헌에서 개최된 이번 설명회에는 라쿠텐 오노 유이 영업총괄 부서장 등 양사 관계자들과 일본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쇼핑몰 사업자 예비창업자 100여명이 참석했다.설명회는 라쿠텐 기업소개와 국내 쇼핑몰의 성공사례를 비롯해 라쿠텐 입점을 위한 신청서 작성법, 제출서류 등이 소개됐다.특히, 라쿠텐은 이번 설명회에서 입점 조건 완화방침을 국내에 최초로 공개했다.라쿠텐 입점을 위해서는 일본 내 법인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김상균)은 정부의 공공기관 안전 강화 종합 대책을 적극 이행하고자 122명의 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월 4일(화) 밝혔다. 이번 채용은 공단 일반직 정원의 약 8% 규모로, 공단의 안전분야 인력 강화를 위해 신입직원 96명(일반직91명·기능직5명) 및 안전관리·토목안전 등 10개 전문분야*를 담당할 경력직원 26명을 채용한다. 공단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 대한 취업기회 확대를 위하여 전체 채용 인원의 약 24%에 해당하는 29명을 사회형평적 인재로 채용한다. 이들은 사회형평 별도전형을 통해 채용절차가 진행되며, 분야별 채용인원은 장애인 15명, 국가보훈대상자 14명이다. 김상균 이사장은 “우리의 철도기
CJ ENM 오쇼핑부문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0일(목)부터 이틀 간 40여 명의 임직원 부모를 서울 서초구 방배동 사옥으로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회사의 성장을 위해 애써 온 임직원을 지원해 준 부모에게 감사를 표하고 직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한편, 가족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주목할만한 것은 이번 행사가 임직원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됐다는 점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그 동안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를 회사로 초청하는 행사를 매년 진행해 왔지만 임직원 부모를 초청하는 행사는 없었다. 지난 1월 중순 사내 게시판에 한 직원이 남긴 ‘자녀가 없는 직원을 위해 부모님을 초청하
올리브영이 이번엔 100원 에센스∙크림∙립스틱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3일 단 하루 에센스와 크림, 립스틱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과, 본격적인 여름 대비를 위한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파격적인 할인율의 선착순 특가를 비롯해 오늘의 특가, 단독 특가 등 역대급 특가 행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가 이탈리아 전통의 맛을 살린 신메뉴 6종을 6월 3일 선보인다.‘오스테리아 꼬또’가 이탈리안 가정식을 바탕으로 현지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신메뉴는 트러플(송로버섯)과 샤프란, 바깔라(염장 대구) 등 진귀한 재료를 사용해 더욱 품격 있게 준비됐다.새로 선보이는 메뉴는 ▲트러플과 뻬꼬리노 치즈, 흑후추, 아침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생면으로 만든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트러플 카초 에 페페, 리가토니’, ▲50일 냉장 건조법으로 만든 구안찰레를 곁들인 까르보나라 ’하우스메이드 구안찰레, 레지아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니’, ▲홈메이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5월 에어컨 판매량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최근 몇 년간 5월의 에어컨 판매를 살펴봐도 이른 더위가 없었던 2018년을 제외하고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2016년 5월에는 2015년 동기 대비 9% 증가, 2017년 5월에는 2016년 동기 대비 60% 증가, 2018년 5월에는 2017년 동기 대비 25% 감소, 2019년 5월에는 2018년 동기대비 84% 증가했다. 전자랜드는 매년 빨라지는 여름을 5월 에어컨 판매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하고 있다.전자랜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에어컨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로 300만원 이상의 금액을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
풀무원이 즉석 떡볶이 전문점의 세트 메뉴를 재현한 간편식 떡볶이를 선보였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떡과 소스를 비롯해 쫄면, 김말이, 만두 튀김까지 다양한 재료로 구성된 냉동 간편식 떡볶이 ‘생가득 김만이네 쫄볶이 순한맛(714g/7,980원)’과 ‘화끈하게 매운맛’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생가득 김만이네 쫄볶이’는 즉석 떡볶이 전문점에서 즐기는 세트 메뉴를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푸짐한 양으로 3~4인 가족의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먼저, 튀김은 김말이와 만두 두 종류로 구성돼 김말이 4개, 만두가 3개씩 들어있다. 쫄면은 떡볶이용으로 특수 제조해 쫄깃하고 탱탱함이 살아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6월 1일,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인 젤-카야노 26(GEL-KAYANO™ 26)을 새롭게 출시했다.아식스의 대표적인 젤-카야노 시리즈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실제 러너들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젤-카야노 26(GEL-KAYANO™ 26)은 아식스만의 러닝 분석 프로그램인 ‘아식스 풋 아이디(ASICS FOOT ID)’ 시스템을 통하여 체계적인 연구 끝에 개발되어 공개되었다.‘아식스 풋 아이디(ASICS FOOT ID)’ 시스템은 유럽, 미국, 일본 등 각 나라별 아식스 매장에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5년동안 9만명의 러너들에게서 얻은 실질적인 데이터를 통해, 43%의 러너들이 과내전 성향의 발
빅데이터 컨설팅 컴퍼니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6월 ‘L-day 프로모션’을 오늘 시작한다.해당 프로모션은 달력에서 L자 모양을 따라 위치한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한 주 동안 온∙오프라인 제휴사에서 사용한 엘포인트(L.POINT)의 일부를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다.이달에는 화창한 날씨로 바깥 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엘포인트로 배둘레햄 날려버려!’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들을 참여시켰다. 이달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나이키, 슈마커, 롯데마트몰, 롯데닷컴, 세븐일레븐 등이다. 식품부터 생필품, 패션잡화,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인 만큼 엘포인트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