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장동건 출연과 함께 540억원 이라는 거대한 투자비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연대기'가 6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시청률은 7.5 % (TNMS, 유료가입)를 기록하면서 첫 방송부터 일요일 비지상파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했다.또한 박보검, 송혜가 출연했던 '남자친구' 첫 방송 (2018년 11월 28일, 9.4%), 이병헌이 출연했던 ‘미스터션샤인' 첫 방송 (2018년 7월 7일, 8.5%) 다음으로 역대 tvN 드라마 첫방송 시청률 중 세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TNMS 시청자 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아스달연대기’ 첫방송은 40대여자가 11.8%로 가장 많이 시청했고, 30대여자가 7.8%로 두번째로 많이 시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기온상승과 함께 맥주 매출이 신장되는 4월1일~5월31일까지의 주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수제 맥주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72% 신장했다.특히 GS리테일이 지난해 출시한 수제 에일 맥주인 제주 백롬담과 광화문의 매출이 GS25에서 운영되는 20여종의 수제맥주 총 매출 중 85%를 차지해 수제맥주 인기를 선도하는 것으로 확인됐다.GS리테일은 출시된 수제맥주가 전문점 수준 이상의 맛과 유니크(Unique, 독특함)함을 구현해 간단히 맥주를 즐기는 ‘편맥족’(편의점에서 마시는 맥주 고객)을 넘어 편의점의 맛있는 수제맥주를 찾아 즐기는 미(味)맥족(맛있는 맥주를 즐기는 고객)을 증가시킨 결
▲ 박인수씨 별세, 박상길<유진기업 재경부문 이사>, 박상록(주식회사 한국NFC 부장), 박성연(주부)씨 부친상, 이지혁(자영업)씨 빙부상 = 1일, 서울 서대문적십자 장례식장 201호, 발인 6월 3일, 전남 옥룡면 문중 추모당. ☎ 02-2002-8444
‘괴물’ 류현진이 유쾌한 일상 셀카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지난 1일 류현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WinningMaskPac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류현진은 술에 취한 듯 코와 볼이 붉게 물든 위닝 마스크팩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괴물’ 투수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류현진의 재치 넘치는 일상과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류현진은 LA 다저스 소속으로, 31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승리를 차지하며 시즌 8승을 기록했다.
최근 분양시장에서 전용면적 84㎡의 인기가 남다른 가운데, 그중에서도 판상형 구조를 갖춘 단지에 청약 통장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가 금융결제원 자료를 통해 최근 1년간(2018년 6월~2019년 5월 24일기준) 전국에서 분양한 단지의 청약자수를 조사한 결과, 1순위 청약자수가 170만8,087명이었으며, 이 중 전용면적 84㎡에만 88만1,375명이 몰려 절반이 넘는 51.6%의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전용면적 84㎡ 주택형 중에서도 1순위 청약 경쟁률 상위 30개 주택형을 살펴보니, 단 2개를 제외한 28개(93.3%)가 모두 판상형 구조인 것으로 나타났다.실제, 599대 1로 가장 높은 1순위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한국야쿠르트가 여름 시장을 겨냥해 ‘그랜드 야쿠르트바’를 선보였다. 최근 재미를 고려한 이른바 펀슈머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 업계는 빙과류를 음료 형태로 과자를 커피믹스로 변형하는 등 이색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친숙한 브랜드를 새롭게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유 ‘야쿠르트’ 역시 ‘얼려 먹는 야쿠르트’, 대용량 야쿠르트 ‘그랜드’로 변화를 계속했다. 이번에는 ‘야쿠르트‘가 빙과류 ’그랜드 야쿠르트바‘로 다시 태어났다. 이 제품은 야쿠르트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바로 만들었다. ‘그랜드 야쿠르트바’에는 두 가지 식감을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하고 든든한 하루를 위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뚜레쥬르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단호박과 항산화 식품으로 알려진 크랜베리를 활용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겼다. ‘단호박 호두강정 샌드위치’는 건강한 통밀빵에 으깬 단호박과 호두강정, 호박씨 등의 견과류를 넣었다. 부드러운 단호박과 입 안 가득 고소하게 부서지는 호두강정이 조화를 이룬다. ‘통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크랜베리 소스로 맛을 낸 닭 가슴살과 아삭한 오이로 속을 채워 포만감을 더했다.샐러드는 300kcal 대의 칼로리로 여름을 준비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제격이다. ‘
KT(회장 황창규)가 KT광화문빌딩East에서 글로벌 통신모듈 개발 기업 젬알토(Gemalto, a Thales Company, Digital Identity&Security 대표 Philippe Vallee)와 ‘5G 보안 솔루션 GiGAstealth를 기반으로 한 커넥티드카 공동 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KT의 블록체인 기반 보안 솔루션 GiGAstealth를 젬알토의 차량용 통신모듈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통신모듈은 무선통신 기술을 통해 차량과 차량 외부를 연결하는 커넥티드카의 핵심부품이다. 차량 원격제어, 교통상황 수신, 차량위치 추적 등을 가능케 하는 하드웨어이기 때문에 보안이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GiGAstealth는 블록체인 기반
KT(회장 황창규)는 프롭테크 스타트업 집펀드(대표 남성태)와 기가지니를 통해 음성으로 각종 부동산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집비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프롭테크란 부동산을 의미하는 프로퍼티(property)와 기술을 의미하는 테크놀로지(technology)의 합성어다. 부동산 산업은 빅데이터, AI 등 디지털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높은 부가가치 창출이 기대되는 영역으로 주목받고 있다.집비서는 KT의 인공지능(AI) TV인 ‘기가지니’를 통해 음성으로 손쉽게 전국의 아파트 및 분양 정보를 조회하고 빅데이터 기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파트 시세, 주변 교통, 교육, 문화 시설, 지역별 주요 아파트단지, 분양 일정 등 단순 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남주혁은 순수함과 남성미가 공존하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서 트렌디한 라이프와 유러피안 감성을 추구하는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 출신 배우라 본인만의 스타일과 멋을 지녀 투썸플레이스의 주 타깃층인 2535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투썸플레이스는 7일 남주혁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상반기 중 방영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남주혁은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현대인의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한 ‘루테인6 프리미엄 V2’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 기기 사용량 증가와 미세먼지 등 대기환경 변화로 눈 건강을 걱정하는 현대인들이 점차 늘고 있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3대 실명 질환(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녹내장)의 발병률은 4년간 44%가량 급증했으며 노안이 나타나는 연령 또한 점점 낮아지고 있다.‘루테인6 프리미엄 V2’는 안구 속 망막 및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과 함께 눈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A’의 복합작용으로 건강한 눈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체내에 흡수되면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보습과 피부 윤기를 전하는 선케어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끈적임 없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매끈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에멀전 타입의 수분 선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 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보습 인자인 우레아를 함유해 마치 에멀전처럼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
국내 커피 시장에 ‘콜드브루’ 트렌드를 이끈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5월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콜드브루’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장시간 우려낸 것이라면 ‘핫브루’는 고온·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기존 ‘콜드브루 아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