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2분기 매출액은 1조3986억원(전년동기대비 38.3%상승), 영업이익은 788억원(동기대비 471%상승)했다. 2018년 8월 자회사 한화시스템의 한화S&C합병으로 덩치가 커졌고, 작년 1월원 한화의 항공사업과 공장기계사업 양수를 바탕으로 전 사업부문에서 개선되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IBK투자증권은 9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하반기 더 많은 영업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했다. 하반기 EDAC(美 항공부품제조업체) 인수관련 비용 110억원, 방산관련 소송충당금 170억원, 일회성 비용이 대략 300억원이 반영될 예상이지만, 이를 감안해도 연간 영업이익은 1700억원 수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항공부
스포츠비즈니스그룹 브리온컴퍼니의 자회사인 브리온스포츠에서 10일 카카오IX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라이선스를 통해 마사지볼, 아령, 라텍스 밴드, 요가매트로 구성하여 피트니스 라인을 출시했다. 올 초 선보인 어린이 스포츠 용품인 안전 야구공, 줄넘기, 플라잉 디스크, 배드민턴라켓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령의 주요 타깃은 여성으로 0.5kg 단위로, 0.5kg부터 2kg까지 카카오프렌즈의 4가지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튜브, 콘을활용하였으며 라텍스 밴드는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버전이며, 이 두 캐릭터를 활용한 요가 매트와 마사지볼 또한 준비했다.브리온스포츠 세일즈팀 김한
24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전통의 디자인 요소를 독창적으로 재해석한 디너웨어 ‘블루 엘레먼츠(Blue Elements)' 라인의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블루 엘레먼츠는 2가지 크기의 ‘서빙 보드’, ‘슈가볼’, ‘에스프레소 컵앤소서’ 등 총 4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디자이너 루이스 캠벨의 섬세하고 독창적인 디자인 세계를 보여주는 엘레먼츠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했으며, 식음료를 즐기는 다양한 문화를 적극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으로 오늘날의 식탁에서 활용도가 높다. 18cm와 36cm, 2가지 크기로 선보이는 블루 엘레먼츠 서빙 보드는 기존의 방식에서 완전히 벗어나 새롭게 음식을 담
포스코 노사가 8월말 합의한 임금단체협약 잠정안이 조합원 찬반투표를 거쳐 지난 9일 최종 가결됐다. 30년만에 대규모 노동조합이 재출범한 이후 처음이다. 한국노총 산하 포스코 노동조합은 같은 날인 9일 전체 조합원을 대상으로 임단협 잠정합의안 찬반투표에서 투표 조합원 86.1%가 찬성해 잠정합의안을 가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에는 조합원 총 6485명 가운데 6330명이 참석했으며, 찬성이 5449명, 881명이 반대표를 행사했다. 투표율 97.6%, 찬성율은 86.1%이다. 잠정합의안 주요 내용은 △기본급 2.0% 인상(자연승급률 2.4% 별도) △임금피크제 각 구간 급여 5%포인트 인상 △8시 출근 및 17시 퇴근 △자기설계지원금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은은한 광택 소재의 ‘에나멜 팝 그립’ 3종, ‘에나멜 스페이스 셔틀’, ‘에나멜 솔라 플레어’, 그리고 ‘에나멜 비 마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에나멜 팝 그립 3종은 각각 우주, 행성, 벌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반짝이는 에나멜 광택의 소재가 적용돼 트렌디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더욱 부각하고, 각각 포인트로 더해진 골드, 실버 색상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살려준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에나멜 스페이스 셔틀’은 우주를 항해하는 로켓과 그를 둘러싼 은빛의 구름을 다양한 원색의 색상과 함께 표현했다. ‘에나멜 솔라 플레어’는 태양을 공전하는 금빛
전국에 가을 장마가 다시 찾아오면서 민족 대명절 추석과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추석이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된다.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기능성 소재로 쾌적감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은 물론 가을의 멋까지 담은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 티셔츠를 출시했다.‘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우아한 가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티셔츠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올 가을·겨울 트렌드 소재로 주목 받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 (㈜주영, 대표 정용화)가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0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명 '엄현경백', '엄현경 가방'으로 불리는 마체백 라인과 함은정, 트와이스 지효 가방으로 유명한 틴디백 라인, 이다희, 유인나, 이사배 귀걸이로 유명한 주얼리 브랜드 아느작과의 컬래버레이션
2100만 회원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주승서울송파오토디자인과 업무 협약을 맺고 ‘중고나라 자동차 정비소 1호점’을 잠실에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 중고나라 자동차 정비소 잠실점은 송파구청으로부터 친환경 시설 최우수 평가를 받은 곳으로 소모품 교체, 간단한 고장 진단, 판금과 도장을 비롯한 각종 사고 수리 등 연간 1200대 이상 차량의 경정비부터 중정비까지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췄다. 중고나라 앱에서 ‘내 차고’에 차량 등록 후, 정비소를 방문하면 워셔액 및 부동액 보충, 타이어 안전 점검, 실내 훈증 살균, 차량 탁송, 터치 페인트 등 6가지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엔진오일, 에어컨
정부의 분양가상한제 민간 확대와 관련해 곳곳에서 '속도조절'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 있는 가운데야당의 '무력화 입법'이 잇따라 오는 10월 시행을 위태롭게 하고 있다.시행이 불발될 경우 최근 서울을 중심으로 나타난 주택공급 부족에 대한 불안 심리는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섣부른 정부 정책 발표로 또다시 시장의 혼란만 자초했다는 비난을 받을 수밖에 없다.10일 국토교통부와 국회 등에 따르면 바른미래당 이혜훈 의원이 지난 6일 정부 분양가 상한제 민간 확대에 반대하는 '주택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이 개정안은 재 시행령에서 규정하는 분양가상한제 적용 지역 기준과 시점 등을 법률로 상향하는 것이 주 내용으로, 이를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 V)가 본격적인 중국진출을 위해 신화그룹과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일 신화그룹 화남총부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이사와 신화그룹 화남총부 부총재 레이옌밍(雷延鸣)이 참석하여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하였다. 신화그룹은 중국 내륙부터 시작해 마카오,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싱가포르, 캐나다, 유럽, 미국, 호주 등의 나라에 해외 지사를 두고 있으며 연간 영업이익은 대략 100억(홍콩달러)에 달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울트라브이는 신화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화장품 유통 사업 확
르노삼성자동차가 9일 액세서리 지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르노삼성은 지난 8월 출시한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손쉬운 설치·이동이 가능한 'QM6 카텐트'를 무상 증정한다.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는 차체 외부에 설치한 총 4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마치 차량을 하늘에서 바라보는 듯한 시야를 실내 모니터 화면에 띄워주는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이다.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마스터 밴'을 구매하면 스마트커넥트II, 후방카메라, 공기 청정기, LED 룸 램프 세트, 아크릴 바이저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2가지의 스페셜 패키지(110만원
현대자동차 그룹이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과 손잡고 초고속 충전 전문업체에 투자한다. 코나·니로·아이오닉 등 유럽내 늘어가는 점유율에 맞춰 전기인프라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9일 현대차그룹은 다임러·BMW·폴크스바겐 그룹 등 유럽 완성차 2017년 설립한 초고속 출전 전문업체에 전략 투자하고 유럽내 전기차 판매 확대를 위한 발판 마련에 나섰다. 유럽 전기차 충전 전문업체이 ‘아이오니티’는 충전 3분에 100㎞ 넘게 달릴 수 있는 350㎾급 충전 시스템을 제공한다. 120㎞ 간격으로 총 400개의 초고속 충전소를 2020년까지 유럽 24개국을 관통하는 주요 고속도로 내에 구축할 예정이다.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며 현
대한민국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디클린 멀티필터 샤워헤드를 출시한다. '대림바스X카카오프렌즈 디클린 멀티필터 샤워헤드'는 기존 대림바스의 디클린 샤워헤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2종을 적용한 제품이다. 욕실에서 사용하던 샤워기 헤드를 교체해서 이용 가능하며,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가 사용자의 욕실에 활기와 재미를 더해준다. '대림바스X카카오프렌즈 디클린 멀티필터 샤워헤드'는 녹물 제거와 수압 상승 기능을 통해 사용자로 하여금 욕실 안에서 위생적이고 편리한 샤워기 사용을 가능케 한다. 멀티필터는 미세한 섬유 조직 및 굵은 섬유조직으로 설계돼 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