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 세계적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피너츠는 미국의 만화가 찰스 먼로 슐츠의 대표작으로, 1950년 7개의 신문에 연재가 이루어지며 세상에 알려졌다. ‘푸마 X 피너츠 컬렉션‘은 푸마 특유의 스포티 스타일에 피너츠의 주요 캐릭터들을 유쾌하게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메인 아이템인 운동화를 중심으로 성인 라인에 한해 티, 후디, 스웻 팬츠, 비니 등 다양한 품목으로 전개된다. 이번 협업 운동화는 푸마의 기존 라인 중 일부에서 영감을 받아 ‘퓨처 라이더 피너츠(Future Rider Peanuts)‘와 ‘랄프 샘슨 피너츠(Ralph Sampson peanuts)‘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푸마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유니크한 디테일이 가미돼 올겨울 스타일지수를 한층 높여줄 ‘스웨이드 드라이빙 슈즈(AMM01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다의 스웨이드 드라이빙 슈즈는 고급스러운 피니싱이 돋보이는 남성용 세미 드레스화다. 정교한 수작업 스티칭과 가죽을 엮은 위빙 장식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포인트 요소를 센스 있게 강조한 신발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소다가 S/S 시즌에 맞춰 출시한 드라이빙 슈즈(AMM001)의 F/W 시즌 버전으로, 독특한 디테일은 그대로 살리면서 계절감을 고려해 스웨이드 가죽 소재로 따뜻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소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일본 도쿄 오쿠보에 첫 가맹점을 오픈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 이로써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에서만 총 4개국에서 한국 치킨의 맛을 소개하게 됐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처음 문을 연 일본 도쿄지점의 경우, 다각적인 신규 고객 유치 노력으로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 해 글로벌 진출을 꾸준히 진행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다”라며 “올해에는 아시아를 넘어 더 다양한 국가에서 한국 치킨의 맛을 알리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1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2월 13일부터 1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8,445,3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빨대를 제거한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190ml’ 제품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 좋다’라는 믿음으로 만든 브랜드다. 친환경을 모토로 하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품 패키지를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빨대 제거는 매일유업에서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친환경 정책의 일환이다. 최근 대두된 미닝아웃(Meaning Out : 구매를 통해 개인의 정치적/사회적 신념을 표현하는 소비 행태) 트렌드,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춰 환경을 중시하는 고객 니즈를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빨대를 제거한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한국제지(대표이사 안재호)는 자사의 착한 포장재 ‘그린실드(Green Shield)’가 미국 글로벌 안전 규격 인증기관 UL에서 재활용성 인증인 ‘ECVP 2485’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에 따른 일회용품 사용 증가로 플라스틱 팬데믹이 우려되는 가운데 여러 기업이 자연에 이로운 신소재를 개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인쇄용지 전문 생산 기업 한국제지가 올해 초 국내 최초로 출시한 착한 포장재 그린실드가 해외 재활용성 인증을 획득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특수 배리어(Barrier) 코팅이 적용된 그린실드는 종이컵, 팝콘컵, 식품 및 화장품 포장재의 원지로 사용되는 종이다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급속히 확대하는 수도권에 긴급사태 선언을 발동한 가운데 연휴를 맞아 다소 완화했지만 4500명 넘게 신규환자가 생겨 누적 환자가 30만명에 육박했다.또한 코로나19로 오사카부 10명, 효고현과 아이치현 9명, 사이타마현 5명 등 60여명이 다시 숨져 총 사망자도 4200명 돌파를 눈앞에 두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2일 들어 오후 8시36분까지 4530명이 코로나19에 추가로 걸렸다고 전했다.11일은 '성인의 날' 공휴일이기에 사흘간 연휴 동안 검사 인원이 상대적으로 적은 요인에서 새 환자 수가 줄어들었다는 지적이 대체적이다.수도
프랑스의 코로나19 하루 확진자가 12일(현지시간) 1만9752명에 이르러 하루 전날인 11일의 3582명에 비해 엄청난 증가세를 보였다고 보건부가 발표했다.프랑스는 코로나19의 감염과 대확산이 시작된 이래 누적 확진자수가 280만6590명에 이르렀으며 하루새 병원과 요양병원에 입원한 사람의 숫자도 742명이라고 보건부는 밝혔다. 총 사망자수는 6만8802명이다.현재 치료중인 입원환자의 수는 총 2만4737명이며 11일보다 하루 109명이 줄어들었다. 입원환자 가운데 688명은 생명유지장치를 사용중인 위중증 환자로 11일의 통계보다 12명 늘어났다.올리비에 베랑 보건부 장관은 12일 국회 사회문제 특위에서 보고하는 자리에서 현재 감염사태가 지
일본 정부가 1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세 진정을 위한 긴급사태 선언 발령 지역을 확대할 방침이다.13일 NHK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이날 밤 코로나19 대책 본부 회의를 열고 긴급사태 선언 지역을 11개 광역지방자치단체로 확대할 방침이다.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총리가 이날 밤 기자회견을 열고 긴급사태 발령 지역 확대 이유를 설명할 전망이다.오사카(大阪) 부, 효고(兵庫) 현, 교토(京都) 부, 아이치(愛知) 현, 기후(岐阜) 현, 후쿠오카(福岡) 현, 도치기(栃木) 현 등 7개 광역지방자치단체에 긴급사태 선언을 추가 발령한다. 감염 상황과 병상 확보 부족 등이 배경이다.스가 총리는 지난 12일 자민당 간부회의에서 "
㈜잇츠한불이 연말연시를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잇츠스킨 화장품 2,424개와 손소독제 1,000개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의 사회적 소외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물품 전달은 지난 7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전달식을 통해 이루어졌다. 전달 제품은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크림 캡슐 원 어 데이 30개입 4종’과 ‘클린타이저겔’로, 위생과 건강이 중요한 시기를 고려하여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크림과 손소독제를 준비했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크림 캡슐 원 어 데이’는 에센스와 크림이 캡슐 하나에 들어있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선도 기업 주식회사 뷰노(대표 김현준)는 자사의 뇌 MRI 기반 알츠하이머 질환 진단 보조 인공지능 솔루션인 뷰노메드 딥브레인 AD™ (VUNO Med®-DeepBrain AD™)가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허가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뇌 MRI 영상을 기반으로 알츠하이머 질환 가능성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로서, 의료진의 새로운 치매 진단 보조도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뷰노메드 딥브레인 AD™는 인공지능이 뇌 MRI를 자동분석해 알츠하이머 질환 가능성을 수치화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솔루션은 국내 대형 의료기관에서 진행된 임상시험에서 AUC(곡선하면적) 0.88 이상의 알츠하이머 질환 진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31일간 ‘신년 GIFT 展’을 진행한다.2021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광주요 인기제품으로 16세트를 엄선했다. 온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풍성한 다인 세트, 실속 있는 2인 세트와 단반 세트, 여유롭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커피잔·다관 세트 외에도 브런치 세트, 내열냄비, 소리잔 등 광주요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흰 소의 해 신축년(辛丑年) 한정판으로 출시한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십 소 합’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려청자의 과학적인 음각 기법과 광주요의 수작업 공정으로 구현한
코로나19 바이러스(COVID-19) 재확산으로 대학가도 초비상 상태인 가운데, 센트온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30초만에 제거할 수 있는 최신형 책소독기를 기증하여 학생들의 안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고려대학교 의학도서관에 책 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 2대를 기증했다고 13일 밝혔다.고려대 의학도서관에 기증된 셀프 책 소독기 ‘북 마스터’(Book Master)는 센트온이 최근 출시한 2021년형 신제품으로, 고려대학교 의료원 생물안전센터 내 BSL-3 시설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30초 이내에 99.9% 제거(시험성적서 번호: KUMC-MP-39)”를 입증한 제품이다.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코로나19가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