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AHC가 탄자니아 아동을 위한 기부 사이클링 대회인 '2020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을 후원한다. '2020 컴패션 버츄얼 사이클링 대회'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이 학교를 가기 위해 매일 왕복 30km의 먼 거리를 걸어다니는 탄자니아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의 기부 모금 사이클링 대회다.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8일까지 언택트 레이스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의 참여비는 탄자니아 어린이들에게 통학용 자전거를 선물하기 위한 후원금으로 쓰인다. 컴패션은 전 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
배우 서해원이 첫 개인전을 열며 작품 활동을 시작해 그녀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서해원은 2010년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으로 데뷔하여 ‘역전의 여왕’, ‘조선총잡이’, ‘미스코리아’, ‘죽어야 사는 남자; 그리고 영화 ‘레드 카펫’, ‘더킹’ 등에서 활약한 실력파 배우다. 2019 MBC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는 첫 주연으로 발탁되어 언제나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나운서 지망생 한우정으로 분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서해원은 취미로 그림을 그려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우울감이나 부정적인 생각들을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통해 해소할 수 있었다”라고 그동안의 소회를 밝히며 ‘나’와 ‘우리’의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이응세)이 국민 건강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현대 한의약 산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제1회 한의약 홍보 콘텐츠 공모전’은 표준화, 과학화, 현대화를 통해 변화 발전하는 한의약 산업을 창의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한의약 산업에 대한 국민 인식을 개선하고 한의약 소비 촉진 및 국민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된다.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개인 및 팀(3인 이하)) 참여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영상, 만화, 포스터, 캐릭터 4개 부문이다.응모 주제는 ‘한의약 인식개선 및 변화·발전하는 한의약(산업)에 관한 대국민 홍보’이며 세부 주제와 응모 서류는 공모전 홈페이지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오는 11월 2일까지 신제품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미리 체험해볼 ‘프로 체험러’ 50명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민감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모공을 자극 없이 탄탄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패드다. 셀퓨전씨의 신제품 체험에 참여하고 싶은 소비자는 11월 2일까지 셀퓨전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에 적합한 애칭과 본인의 피부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참여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 전에 지원 받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체험 후에는 사용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 해야 한다. 더불어,
코리빙(Co-living. 공유주거) 스타트업 ㈜리베토코리아(대표이사 나종현ㆍ라우루이쉔이안)이 서울시와 손잡고 창업가 주거공급에 나선다. 창업가에게 안정적인 보금자리를 공급하고, 또한 입주자 간 네트워킹을 통해 혁신적이고 유연한 '창업 DNA'를 널리 퍼뜨리기 위해서다. 리베토코리아는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은 ‘서울시 창업가 주거지원’ 사업의 첫 주민이 지난달부터 입주를 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서울시가 올해 처음 시작한 동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신성장 산업 분야의 창업가들을 위한 최초의 주거지원 정책이다. 창업한지 7년 미만인 서울시 소재 AI, 바이오, 핀테크 등 신성장 분야 스타트업 창업가는 서울시로
피에이티(PAT)가 류지광과 나태주와 함께한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독립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가 인기 가수 류지광과 나태주가 참여한 해방 시리즈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류지광과 나태주는 피에이티가 주최한 온라인 콘서트에 참여한 바 있으며 활력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였던 류지광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유튜브 캠페인 속 류지광과 나태주는 피에이티 20FW 주력 컬렉션 중 하나인 해방 시리즈를 멋지게 소화해냈다. 해방 시리즈는 피에이티 패션 연구소만의 73년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격식을 갖춘 포멀한 디자인에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시켜 활동성을 강화했다. 특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이 주관하는 ‘2020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가 24일, 25일 양일간 개최된다.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억의 게임, 온라인 퀴즈대회, 모바일 e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참가 자격은 전남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6학년 재학생 가족으로 3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다만 ‘가족이 한 팀! 모바일 e스포츠대회’는 운영을 위해 4인 가족(성인 2명, 초등학생 2명 구성)으로 제한된다.프로그램은 24일에는 1부 게임문화 인식개선을 위한 강연회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오는 21일까지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한정판 2020 레고 브릭토버 놀이공원 시리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레고 브릭토버 놀이공원 시리즈는 오직 토이저러스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세트다. 대관람차부터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스윙라이더까지 놀이공원의 상징적인 어트렉션 4종으로 구성됐다. 각 놀이기구의 특징을 레고 브릭으로 완벽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4종 세트를 모두 모아 나만의 깜찍한 놀이공원 디오라마 연출도 가능하다. 이 시리즈는 행사 기간 내 온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레고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1종씩 무료로 증정된다. 증정품은 매주 다른 세트로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매콤달콤한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가을 신메뉴, ‘치르르치킨’을 출시했다.치르르치킨은 최근 출시한 ‘리치치즈징거버거’에 이은 두 번째 가을 치즈 신메뉴로, 바삭한 치킨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다.매콤달콤한 치즈 시즈닝이 후라이드 치킨에 뿌려진 형태로,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돼 육즙 가득한 치킨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들어가는 치즈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KFC는 치르르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치르르치킨 2조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1조각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KFC 관계자
2020년 10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코스트코,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9월 2일부터 10월 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88,4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만점은 1,000점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BSTI 총 863.4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분기보다 1계단 올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제3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10월 8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보리는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육아 박람회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지난 6월 제2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그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는 더욱 다채로운 혜택과 재미들로 가득 채운 이벤트를 마련하여 눈길을 끈다. 행사는 10월 5일 사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치, 폴레드, 베이비젠 등 외출 용품 인기 빅 브랜드사 참여와 분유∙기저귀 및 삼성∙LG전자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
오상자이엘 자회사인 오상헬스케어는 “미국 공식판매회사인 SG BLOCKS에서 올해 11월초 미국 LA 국제공항(LAX)에 동사의 코로나 진단키트(GeneFinder™ COVID-19 Plus RealAMP Kit)를 배치한 선별진료소를 제작하여 납품할 계획이며 선별진료소 제작 및 납품이 완료되면 오상헬스케어 진단키트의 지속적 납품 및 미국내 홍보효과로 추가적으로 타공항 선별진료소에도 긍정적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6일 밝혔다. 오상헬스케어의 미국 공식판매회사인 SG BLOCKS는 컨테이너를 이용해 작고 유연한 업무공간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나스닥 상장회사로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는 코로나 확산을 차단하고 확진자들이 안전하게 회복할 수 있는 보건의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