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출판사에서 만든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가 오는 24일 유럽 대표 승용완구 브랜드 ‘FUNNY WHEELS’ 밸런스바이크를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밸런스 바이크는 일명 ‘페달없는 자전거’로, 아이가 보조바퀴 없이 오직 두 바퀴에만의존해 스스로 균형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유아기 때 꼭 필요한 균형감각 발달 및 체력과 집중력 향상에 큰 효과가 있다. 마이리틀타이거 관계자는 “유럽, 미국 엄마들은 페달 자전거를 태우기 전 밸런스 바이크로 자전거 균형 잡는 법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하는 것이일반적. 밸런스 바이크로 중심 잡는 법을 익히면 페달 바이크도 자연스럽게 탈 수 있어 요즘 국내에서도인기가 상당하다. FUNNY
노원구가 낳은 피아노 영재 유은서(12) 양이 스위스 루가노 모차르트 국제 콩쿠르(“W. A. Mozart” International Piano Competition of Lugano) 18세 이하 부문에서 최연소로 1위를 수상했다. 모차르트의 작품을 잘 소화한 참가자에게 수여되는 모차르트 최고 연주 특별상(LEOPOLD MOZART PRIZE FOR THE BEST PERFORMANCE OF A PIECE BY W.A. MOZART)의 영예도 안았다.루가노 모차르트 국제 콩쿠르는 스위스 모차르트협회에서 주최·주관한 국제 콩쿠르로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콩쿠르는 18세 이하까지 참여하는 주니어 카테고리와 19세부터 32세까지 참여하는 마스터 카테고리로 진행됐다. 1등상 수상자는 2021년 이탈리아 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친환경 자연주의 세제 ‘이코스피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울전용세제 △섬유유연제(부케피오니향) △주방클리너 △욕실클리너 총 4종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4종 모두 기존 이코스피어 세제 제품들과 같이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친환경 인증은 원료부터 제품 사용 후 용기 처리까지 각 단계에서 자원과 에너지를 적게 소비하고 오염물질 또한 적게 배출하는 친환경 상품을 선별해 인증하는 제도다. 이코스피어 신제품 4종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다.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방부제는 사용하지
제12호 태풍 돌핀이 21일 일본 남쪽 해상에서 발생해 북상 중이라고 NHK 등이 보도했다.매체는 일본 기상청 예보를 인용해 이날 정오께 일본 남부 오키나와섬 남동쪽 북위 24.55도, 동경 134.25도 해역에서 열대성 저기압이 제12호 태풍 돌핀으로 세력을 확장했다고 전했다.돌핀의 중심기압은 998헥토파스칼, 중심 부근 최대풍속이 20m, 최대 순간풍속은 30m이다.태풍 중심의 남동쪽 240km 이내와 북서쪽 110km 이내에선 풍공 15m 넘는 강한 바람이 불고 있다고 기상청은 밝혔다.제12호 태풍은 느린 속도로 북쪽을 향하고 있으며 부근을 지나는 선박은 주의를 기울이라고 기상청은 당부했다.돌핀 중심은 22일 낮12께는 북위 26.50도, 동경 133.55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플레이버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ABSOLUT JUICE STRAWBERR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 아후스(Åhus) 지방의 온화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단 한 점의 불순물도 허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앱솔루트는 최근 늘고 있는 ‘홈술족’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앱솔루트 주스&토닉
윤지원 상명대 국가안보학과 교수(사진)가 지난 18일 ‘옥조근정훈장’을 받았다. 윤 교수는 정부업무평가위원회 위원으로 국가사회 발전(국방·안보분야)에 기여한 공로로 이 상을 수상했다.
기후 변화의 심각성과 함께 환경문제의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 속 환경 보호는 생존을 위한 필수 불가결한 선택이 되었다. 이에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가치 소비를 우선시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그린슈머(Greensumer)’가 증가하고 있고 뷰티, 패션을 중심으로 한 유통업계에서는 친환경을 지향하는 ‘그린 테일(Green+Retail)’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 많은 브랜드 및 기업들이 지속가능성을 고민하며 다양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필(必) 환경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은 3년째 테라사이클 재활용 캠페인 ‘RETHINK BEAUTY’를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자연과 동물의 보존을 생각하는 기업 ㈜필메카의 코스메틱브랜드 ‘어스온어스’가 국내 정식 런칭된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워터 에센스’는 답답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에센스로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은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로 인해 약해진 피부장벽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어스온어스가 선택한 것은 청정 동해의 수심 200m에서 끌어올린 해양심층수이다. 해양심층수는 정제수에 비해 수분 입자가 작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가 빠르며,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게 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출시 전, 지난 5월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교육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모와 아이가 집에서 창의융합 독서를 할 수 있는 홈스쿨링 패키지 ‘맛있는 공룡 놀이’ 1만4000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공룡 연계 전집, 신제품 과자와 공룡 컬러링 북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교원에듀와 오리온의 컬래버로 제작돼 공룡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창의융합적인 사고 확장의 기회를 제공한다.특별 제작된 ‘맛있는 공룡 놀이’ 한정판 패키지는 △교원 올스토리 전집 ‘으랏차! 공룡 올림픽’ 한 권과 △공룡 컬러링 북 △오리온의 스낵 신상품인 ‘공룡알’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으랏차! 공룡 올림
작년 국내 정식 론칭한 코덕들이 사랑하는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가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멤버 ‘유아’를 뮤즈로 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를 투페이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투페이스드는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캠페인을 통해 ‘내피부처럼 밀착되는 무결점 커버리지와 촉촉한 네츄럴 피니쉬’, ‘가장 나답고 당당하게 빛날 수 있는 파운데이션’ 이라는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의키 메시지를 전한다. 추후 공개될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해당 메시지를 전하고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인형 같은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코로나19 및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및 소상공인을 돕고, 내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사가 합의하여 지난 10일 임직원 참여 3차 바자회를 추가로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 2차 바자회는 총 15억 규모로 진행되어 성공적으로 개최됐고, 30여개 피해기업 및 직원 모두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3차 바자회도 우리은행 전국 영업본부 및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을 통해 추천받은 30여개의 피해기업이 참여했으며, 더 많은 지원을 하고자 노사가 협의하여 총 10억원 규모로 진행됐다.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우리은행 내부 인트라넷을 통해 진행됐으며, 주요판매 품
미래에셋대우는 조기상환형 주가연계증권(ELS) 등 총 6종의 상품을 약 550억원 규모로 21일부터 25일 오후 1시30분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에 판매하는 ‘제29191회 S&P500-HSCEI-Eurostoxx50 ELS’[고위험]는 만기 3년 상품으로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가격이 최초기준가대비 87%(6·12개월), 85%(18, 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5.4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의 가격이 만기평가일까지 최초기준가격의 5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연 5.4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다만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5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만
자연주의 스킨케어브랜드 아리얼(Ariul)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년 18회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국민 브랜드 투표로진행, 한 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은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시상식이다. 55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아리얼이 2년 연속 ‘자연주의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말에는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킨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패드’를선보여 국내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토닝 패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