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그룹의 계열사 콤텍시스템은 AI 데이터센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여 정부의 디지털 뉴딜 사업을 적극적으로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콤텍시스템은 혁신 IT 기술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AI 스토리지 전문 글로벌 기업 ‘VAST Data’의 AI 전용 스토리지를 한국 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디지털 뉴딜로 국내 대형 클라우드 사업자 및 지자체들이 추진 중인 AI 데이터 센터 시장에 진출하기 위함이다. VAST Data는 뉴욕에 본사를 둔 AI와 빅데이터 특화 스토리지 전문 회사로 첫 제품 출시후 17개월 만에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의 유니버셜 스토리지는 Petabyte급 데이터를 초
한화손해보험 50개 자동차보상센터 직원들은 전국 32개소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기관과 함께 홀몸 어르신들에게 명절 후원물품을 전달, 명절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 예방을 위한 비대면 안전교육을 진행하면서 한가위 온정을 나누는 명절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인간 진행하고 있는 한화손해보험의 한가위 사회공헌 활동은 전국 자동차보상센터 직원들이 지역 복지기관을 통해 결연한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식료품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앞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안전교육 영상 콘텐츠를 생활복지사들이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어르신들께 교육할 수 있도록 기획한 활동이다. 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가온라인 선런칭과 함께 우먼센스 초이스 엠블럼을 수상했다.‘우먼센스 초이스’는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피부과 원장 등 국내 뷰티전문가들이 향/ 세정력/ 수분감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한 품평을바탕으로 가장 만족도 높은 제품에 수상하는 엠블럼이다. 국내외 유명 클렌저 14개를 대상으로 비교 테스트한 결과 ‘오일 크림 클렌저’가 클렌저 부문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택, ‘클렌저 초이스’를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지난 26일(토) 12시40분에 진행된 GS홈쇼핑런칭 방송에서도 방송 15분전 ‘매니아 구성’을 매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단체 국경없는의사회는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에서 의사 커뮤니티 플랫폼 닥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와 닥플은 정보 및 인적 교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 활동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국경없는의사회는 전 세계 70여개국 400여개 프로젝트를 통해 무력 분쟁, 전염병 창궐, 의료 사각지대, 자연재해 등 전 세계 인도적 위기 현장에서 의료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닥플은 디지털 기술을 통한 의료 기관의 서비스 혁신과 함께 의사 직무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지원하고 있다. 향후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해 닥플 의사 회원들은 국경없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ONEDO DAILY)’ 운영사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글로벌 시럽 브랜드 ‘모닌(MONIN)’과 협업해 ‘찾아가는 오피스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프랑스 시럽 브랜드 모닌은 향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200여 종류의 시럽, 소스, 파우더를 150여개 나라에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스프링온워드는 모닌과 콜라보를 통해 원두데일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오피스(B2B) 고객들에게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메뉴와 제조 방법을 시현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찾아가는 오피스 카페’는 10월 원두데일리 이용 고객사 중 신청을 받아 11월에 진행된다. 모닌 바리스타가
이디야커피가 28일 매장에서 근무하는 이디야 메이트 300명을 대상으로 ‘2020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이디야 메이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장학금 제도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300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총 1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특별히 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은 이디야 메이트들을 위해 상반기보다 수혜 인원을 100명 더 늘려 조금이라도 더 많은 인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제도 중 하나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씩 시행해
2차전지 설비 전문 업체 디에이테크놀로지가 연이어 신규 장비를 개발하며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디에이테크놀로지는 2차전지 Roll to Sheet 방식의 고속 노칭 커팅 매거진 장비(NCM) 개발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장비의 경우, 전극을 커팅할 시 커터 장치의 X축과 Y축을 리니어 모터와 서보 모터를 사용하여 구조가 복잡하고 속도를 높이기 어려웠다. 신규 개발한 고속 NCM 장비는 기존 장비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커터 방식을 그립퍼가 캠방식에 의해 고속으로 동시 구동할 수 있게 제작됐다. 또한, 연속 동작을 통해 전극을 전달하는 매커니즘을 적용하여 200~220SPM(sheet/min) 수준이었던 생산 속도를 300SPM까지 끌어올렸다.
(재)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은 성동구(구청장 정원오)와 함께 2020년 2차 사회적경제 활성화기금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하는 성동구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사업에 선정된 사회적경제기업에는 최대 3천만원~최대 5천만원까지 융자를 지원하며, 시중 은행권보다 저렴한 고정금리 2%의 대출로 단기운영자금 및 장기운영자금을 선택해 상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성동구와 진행하는 2회차 사회적경제기업 저금리 융자지원사업이다. 1차로 진행된 성동구-함께일하는재단 사회적경제 활성화기금 지원사업을 통해 7개의 사회적경제기업이 3억 3천만 원의 저금리 융자지원을 받아 경
2020년 9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부천대학교, 2위 경복대학교, 3위 서울예술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8월 분석은 8월 27일부터 9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78,915,066개를 분석하였다. 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등교육기관이다. 수업 연한은 통상 2년에서 3년이고 일부에서는 4년이다. 브랜드에 대한
농심켈로그는 28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리는 ‘2020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농업 지원 분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우수한 품질의 먹거리 제공을 위해 농가 지원 프로그램인 ‘건강한 땅, 건강한 쌀’ 캠페인을 3년 연속으로 진행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건강한 땅, 건강한 쌀’ 캠페인은 농심켈로그가 2018년부터 한산농업협동조합, 서천군 농업기술센터, 사단법인 자연의벗 연구소와 함께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2개 현미 농가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실천해 온 사회
코스메틱 기업 고세(KOSE)가 전세계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비영리단체 ‘메이크어위시(Make-A-Wish®)’ 한국지부와 협력해 힘든 투병 과정에도 학업에 대한 굳은 의지를 지닌 백혈병 환우에게 특별한 추억을 지난 27일 선물했다고 밝혔다. 고세는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라는 지속가능 경영 방향성을 수립하고 사람과 환경에 주요 가치를 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이러한 가치를 기반으로 미래 세대인 아동 청소년들이 희망찬 앞날을 꿈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와 손잡고 국내 난치병 환우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고세와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와의 인연은 작년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겸비한 쉐르파(SHERPA)라인을 선보였다. 푸마 쉐르파는 작년 8월 첫 선보임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았던 플리스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는 한층 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른바 뉴노멀(New Normal) 시대가 도래하며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캠핑, 차박 등 자연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부쩍 높아졌다. 동시에 실내외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고 활동하기에 용이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제격인 아이템이 바로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반가운 것도 잠시, 거칠어진 피부 케어와 함께 오랜 집콕 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다시 나를 지켜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다. 글로벌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은 2020 FW 시즌을 맞아 코로나19에 지친 피부와 마음에 힐링이 되어줄 #밀당보습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밀당보습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온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좀 더 색다르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이 모델인 문지애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를 위한 작은 여유를 찾아 자신을 아끼자’라는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면, 새로운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