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올 가을, #밀당보습 하세요! 세타필 FW 캠페인 시작

입력 2020-09-28 09:36

오랜 집콕 생활, 찬바람에 지친 피부를 위한 새로운 보습 캠페인

올 가을, #밀당보습 하세요! 세타필 FW 캠페인 시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반가운 것도 잠시, 거칠어진 피부 케어와 함께 오랜 집콕 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다시 나를 지켜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다. 글로벌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은 2020 FW 시즌을 맞아 코로나19에 지친 피부와 마음에 힐링이 되어줄 #밀당보습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밀당보습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온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좀 더 색다르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이 모델인 문지애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를 위한 작은 여유를 찾아 자신을 아끼자’라는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면, 새로운 #밀당보습 캠페인은 ‘어떻게 나를 아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플랜을 제시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세타필은 집콕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에 특별한 보습을 선물로 전달한다.

세타필 FW 캠페인의 첫 번째 포인트는 피부 보습 케어 과정을 시각적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밀당보습 3D 애니메이션이다.

세타필만의 특별한 보습 솔루션인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로지’가 어떻게 피부에 작용하는지를 피부 표피와 진피, 수분 입자 등의 컬러풀한 모델링을 통해 위트 있게 풀어냈다.

밝고 경쾌한 음악, 통통 튀는 리듬이 보는 것만으로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내레이션은 세타필 모델인 문지애가 맡았다. 영상은 28일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오픈되며 영상 퀴즈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기대를 모으는 캠페인의 두 번째 포인트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다.

깨끗하고 순한 이미지의 세타필은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를 담은 김참새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몸과 마음에 힐링과 활력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굿즈 디자인은 10월에 공개 예정이다.

세타필 마케팅팀 김정연 부장은 “올 FW 시즌 새로운 세타필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이들에게 활력과 위로가 되어 줄 것이다”라며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 시즌 세타필 기프트 세트를 준비한다면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