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먹거리를 지원했다. CJ제일제당은 5일 계속되는 폭우로 끼니 해결 등에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들과 피해복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햇반, 햇반컵반 등 가정간편식(HMR) △비비고 김치, 비비고 김, 스팸 등 반찬류 △맛밤 등 간식류 등 1만2000개 제품을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했다. 회사 관계자는 "도움이 절실한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긴급 지원을 결정했다"며 "빠른 피해복구를 위해 추가적인 지원도 적극 검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CJ는 그룹 차원에서 2015년 행정안전부와 민관 재난협력체계를 구축, 체계적인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CJ제일제당
㈜코리아나화장품의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최초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은 제조 및 생산 전 과정에서 동물실험 및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비건(vegan)과 논비건(non-vegan) 제품의 생산시설 간 교차 오염이 없는 제품에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가온 씨앗 담은 토닝세럼’과 ‘가온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2종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엄격한 동물성 DNA 검출 실험을 통과했다. 두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신선한 자연 유래 원료를 포함해 피부에 필요한 10여 개의 최소 성분만을 사
CJ올리브영은 구성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내벤처 제도 ‘레볼루션 랩(Lab)’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구성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 지난 2018년부터 사내 아이디어 공모 제도 ‘레볼루션’을 시행 중인 CJ올리브영은 구성원이 제안한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세스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레볼루션 랩’을 새롭게 도입했다. ‘레볼루션’은 업무 비효율 개선점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제도로, ‘현금 없는 매장’, '대표 상품으로 구성한 트래블키트' 등 현재까지 약 60여개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 현장에 적용됐다. ‘레볼루션 랩’은 올해를 시작으로 매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대표 이상호)는 업무용 메신저 네이트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네이트온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전체 디자인 개편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 슬로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심벌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네이트온의 공식 홈페이지는 업무용 메신저로의 주요 기능과 특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가독성을 높였다. ‘함께하는 일이 쉬워진다’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네이트온의 주 사용자인 직장인들의 효율적인 업무를 돕기 위한 새로운 디자인 및 서비스도 공개했다. PC 버전은 메시지함, 팀룸, 파일함 등 주요 기능과 통합 알림 설정 버튼으로 구성된 통합 내비게이션을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크린업24는 예비 창업자들이 세탁 장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기기들을 부스 내에 마련했다. 또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진행, 무인 창업에 관심이 높은 이들을 위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을 세부적으로 안내했다. 현장을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은 빨래방과 편의시설을 결합한 멀티숍 창업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크린업24의 경우 셀프빨래방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세탁을 기다릴 수 있는 카페멀티숍을
연예계 손꼽히는 피부미인 이민정의 무결점 피부가 화제다. 얼마 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가 실시한 ‘잡티없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가진 스타’를 주제로 한 온라인 투표에서 10~20대 스타들을 제치고 Top 5에 선정된데 이어 올 7월 CF에서 보여준 피부 비결이 큰 인기몰이 중이기 때문. 특히 올 7월, 글로벌 에스테틱 제약기업 멀츠코리아(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의 뮤즈로 참여한 이민정의 ‘처음부터 울쎄라®’ CF는 광고시작 20여일만에 조회 수 100만뷰를 기록한대 이어 한달여가 지난 현재 300만뷰 돌파하며 화제에 중심이 되고 있다. 이민정의 이번 CF는 ‘처음부터 울쎄라®’를 주제로 간결하며
여름은 탈모 환자들에게 적신호가 켜지는 시기다. 강한 자외선과 덥고 습한 날씨가 모발을 약하게 하고 탈모도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탈모로 고민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여름철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한 방법이나 생활 습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다. 우선, 탈모약을 사용한 적절한 약물치료가 중요하다. 약물치료는 탈모 초기부터 중증까지 모든 단계에서 권장되는 방법이다. 특히 탈모약의 주성분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미녹시딜은 두피의 말초혈관을 확장하고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모근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성분을 사용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현대약품의 ‘마이
식품 브랜드 소미노가 기존 두유 제품에 한계를 느낀 30, 40대를 겨냥해 보다 더 담백하고 고소해진 ‘소이요 달곰한 밤콩두유’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기존 두유 제품에 한계를 느낀 깐깐한 소비자 34명과 함께 오픈이노베이션으로 개발된 밤콩두유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지금까지 총 2500여명의 서포터로부터 1억4000여만원의 펀딩을 받았다. 밤콩두유는 100% 국산 토종 콩을 껍질과 비지까지 통째로 담고도 유화제, 소포제, 증점제, 설탕 등 합성 첨가물 하나 없이 밤콩과 배즙이 주는 자연의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소미노 대표이사 정원호는 “콩의 영양성분을 껍질까지 완벽하게 담아낸 밤
한류 열풍과 함께 K브랜드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해외 진출 브랜드들의 위조상품 문제를 해소해 주는 인공지능(AI) 플랫폼이 탄생해 눈길을 끈다. 인공지능 리걸테크(Legal-Tech) 기업 마크비전은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침해 여부 판단부터 위조상품 게시물 관리, 신고, 삭제 과정까지 한번에 관리해주는 자동화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복잡한 위조상품 제거과정을 자동화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보호하는 플랫폼은 국내 시장에서 처음 보는 사례로 주목된다. 지금까지 해외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명 브랜드들은 현지의 무분별한 베끼기 및 위조 상품들로 브랜드 이미지
미디어 인재채용 포털 ‘미디어잡(Mediajob)’을 운영하고 인력파견 사업을 하는 (주)MJ플렉스·(주)MJ피플은 지난 7월 27일 ‘모두가 리더 되는 행복한 세상’을 실현하는 리더십 전문지 <리더피아>와 상호 사업협력을 위한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MOU는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등 국내 최고의 HR 플랫폼을 운영하는 ‘MJ플렉스’와 리더피아, 리더TV, 리더몰 등 리더십 전문 미디어와 쇼핑몰 비즈니스를 하는 ‘리더피아’가 상호 긴밀한 협력과 협업 네트워크 구축으로, 창의적이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해 양사의 미래성장을 도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MJ플렉스와 리더피아는 이번 MOU를 통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중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업비트'로 나타났다.4개 거래소에 대한 올해 정보량(=관심도, 게시물 수)이 지난해보다 모두 낮아진 가운데 지난해 점유율에 비해 올해 점유율 상승폭이 가장 높은 곳은 '빗썸'이었다.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개월간(2020년 5~7월)과 지난해 같은 기간(2019년 5~7월) 두 기간 4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꽃은 자신을 키워 준 잎을 보지 못하고 잎도 꽃을 못 봐 서로 그리워한대서 상사화, 안도현 시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처럼, 상사화 보며 반성, "나는 누구를 한 번이라도 사무치게 그리워해 봤는가?" 그리움 사랑은 영혼의 아름다움인데...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통 닭다리살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정통 치킨버거 ‘커넬통다리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커넬통다리버거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싸이(Thigh, 넓적다리)를 이용해 KFC만의 해석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육즙이 가득한 통 닭다리살 필렛을 중심으로 신선하고 풍성한 양상추, 아삭한 양파와 수제 오이 피클, 소스가 위아래로 어우러져 깊고 풍성한 치킨버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KFC는 커넬통다리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일주일 간, 커넬통다리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닭껍질튀김과 텐더 3조각 세트를 3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