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해외아동 결연 캠페인 ‘비 마이 프렌드(Be My Friend)’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아대책의 해외아동 결연 사업은 가나, 볼리비아, 에콰도르 등 전세계 37개국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5세에서 15세 사이의 해당 지역 아동과 국내 후원자를 1대 1 매칭해 후원하는 사업이다. 기아 대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해 말까지 총 1천 명의 결연 성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기아대책은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윤두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두준은 이번 캠페인의 첫 후원자로 참여함과 동시에 사진 및 영상을 통해 캠페인 동참 독려
패션 전문 기업 한세실업(대표이사 김익환, 조희선)이 지난 2일 여성가족부로부터 양성평등진흥 유공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0 양성평등주간’을 기념해 수여하는 상으로, 한세실업은 여성임원 50% 및 여성관리자급 53% 달성, 직장 어린이집 운영, 사내 조직문화 개선 전담부서 신설 등 양성평등문화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한세실업은 지난 6월10일 의류 제조업 최초로 여성가족부와 ‘성별균형 포용성장 파트너십’ 자율협약을 체결하고, 남녀가 모든 영역에서 평등한 양성평등 기업을 목표로 하는 상호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한세실업은 지난해 7월 여성
현대약품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헤모화이트’를 출시했다. 주요 성분인 철분은 안전하고 위장장애가 적은 환원철을 사용했으며, 용량은 1포에 9mg이 함유됐다. 또 달콤한 딸기향과 자일리톨 등을 첨가해 철분 특유의 비린 맛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했으며, 임산부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복용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헤모화이트는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섭취하기 쉬우며, 철분, 엽산, 비타민B12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바쁜 현대 사회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BABOR)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기은세를 발탁하며,그녀와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바버는 1956년 독일에서 시작되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에는 다수의 셀럽들의 애용품으로 알려지며 뷰티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새로운 뮤즈 기은세 또한 평소 바버앰플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으며, 기은세의 세련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과 부합한다는 독일 현지의 좋은 반응으로 이번 캠페인에 러브콜을 받게 됐다. 따뜻한 햇빛이 내리쬐는 오후의 한가로운 일상을 담은 이번 캠페인은, 기은세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 연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배우 김수현은 오는 10월부터 국내 뿐 아니라 동남 아시아권을 아우르는 뷰티 브랜드 코스알엑스의 대표 얼굴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모델 선정의 이유를 “코스알엑스는 좋은 성분과 효능 중심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무엇보다 ‘진정성’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을 지향한다. 김수현은 데뷔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연기에 대한 진정성 등 신뢰를 주는 배우의 이미지가 기업의 가치와 부합해 우리 브랜드를 대표하기에 최적이라고 판단했다.” 고 말했다. 코스알엑스와 배우 김수현의 광고 촬영은 올 10월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 가을광고 캠페인을 21일 추가로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광고 컷 속 아이유는 카메라를 새침한 눈빛으로 응시하며 도도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연보라 니트에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감각적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이번 가을 광고 컷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추가로 광고 컷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제이에스티나와 함께한 아이유의 다채로운을 모습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추석 선물을 제안하는 ‘폴 인 제이에스티나(Fall in J.ESTINA)’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있다.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스쿨푸드 메뉴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소스를 만들기 위한 양사의 노력으로 완성됐다. 이렇게 선보이는 메뉴는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이다. 스쿨푸드 최고 인기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에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더해 각각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로 재탄생한
근로데이터 기반의 솔루션 제공 회사인 뉴플로이(대표 김진용)가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용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하는 기업 회원에 한해 평생 1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는 매월 반복되는 까다로운 급여업무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강점이다. 기존에는 급여처리를 위해 각 작업 단계마다 엑셀과 인터넷뱅킹, 홈택스 등 별도의 문서와 시스템을 오가며 업무를 처리해야 했다. 때문에 급여처리에 많은 시간이 필요했고 중간에 실수가 생기는 일도 빈번했다. 이제 막 사업을
인공지능(AI) 기반 동영상 후기 서비스 '브이리뷰'를 개발한 인덴트코퍼레이션(대표 윤태석)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20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는 코로나19로 대두된 비대면 신기술·서비스 관련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라호텔 오키드룸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본선에는 총 125개 지원팀 중 7개 팀이 진출했으며, 이 중 인덴트코퍼레이션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인덴트코퍼레이션은 AI 기반 동영상 후기 서비스 ‘브이리뷰(VREVIEW)'를 통해 실구매자의 생생한 쇼핑 후기를 직관적인 동영상 리뷰로 확보, 신뢰도 높은 상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가 신제품 ‘푸카치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에는 구강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를 비롯해 자몽종자 추출물, 유칼립투스 등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불소, 방부제, 합성계면활성제 등 25가지 유해 성분이 제거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자연유래 성분 중 하나인 유칼립투스 오일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느껴지는 구취 및 비취 제거, 구강 내 세균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불소 대체 성분인 자일리톨이 충치를 예방해 주고, 레몬추출물과 로즈마리엑스가 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8개월 넘게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방역 등 감염병 연관 키워드들 정보량이 가장 많은 특수은행 수장은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인 것으로 나타났다.2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1월20일부터 9월17일까지 기간 특수은행 및 그 수장에 대한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 총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은행과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
언제부턴가 갈대는 속으로/조용히 울고 있었다//그런 어느 밤이었을 것이다/갈대는 그의 온몸이 흔들리고 있는 것을 알았다//바람도 달빛도 아닌 것/갈대는 저를 흔드는 것이 제 조용한 울음인 것을/까맣게 몰랐다// -산다는 것은 속으로 이렇게 조용히 울고 있는 것을/그는 몰랐다가을은 고독의 계절, 사색의 계절!산다는 것은 조용히 울고 있는 것!어제 '생각하는 갈대' 답글로 보내주신 남상학 시인님 고마워요. 오랫만에 신경림 시 보면서 역시 가을은 고독의 계절, 사색의 계절이며, 산다는 것은 속으로 조용히 울고 있는 것임을 깨닫습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그룹 디지털 혁신을 직접 총괄 지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치열해진 빅테크와의 경쟁에 대한 위기의식을 갖고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20일 우리금융에 따르면 손 회장은 지난 18일 화상회의로 개최된 그룹 경영협의회에서 "디지털 혁신은 그룹의 생존 문제다"며 이같이 밝혔다.손 회장은 이날 자회사 최고경영자(CEO)들에게 "앞으로 그룹 회장이자 우리금융의 디지털 브랜드인 원(WON)뱅크 CEO라는 각오로 직접 디지털 혁신의 선봉에 서서 1등 디지털 금융그룹으로 변모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손 회장이 밝힌 그룹의 디지털 혁신 슬로건은 '디지털 우선, 모든 것의 변화(Digital 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