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9-21 08:19

9월 말까지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신청하면 평생 10% 할인 혜택 제공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근로데이터 기반의 솔루션 제공 회사인 뉴플로이(대표 김진용)가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용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하는 기업 회원에 한해 평생 1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는 매월 반복되는 까다로운 급여업무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강점이다. 기존에는 급여처리를 위해 각 작업 단계마다 엑셀과 인터넷뱅킹, 홈택스 등 별도의 문서와 시스템을 오가며 업무를 처리해야 했다. 때문에 급여처리에 많은 시간이 필요했고 중간에 실수가 생기는 일도 빈번했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해 급여처리 숙련자가 없는 스타트업부터 내부 임직원의 연봉 정보 보안을 철저히 하고 싶은 중견기업, 매월 반복되는 급여계산과 지급처리 업무보다 주력 사업에 더 집중하고 싶은 기업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임민혁 뉴플로이 영업팀 팀장은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출시 소식과 함께 스타트업부터 직원수 100~200명 규모의 중견기업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도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보다 많은 기업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혁신적인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10% 이용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