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상관없이 코질환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때코질환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 일단 정확한 진단이 우선적으로 필요하다. 코질환의 개선과 함께 미용적인 코성형 수술을 계획 중이라면 어떤 수술을 먼저 받아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될 것이다. 근래에는 기능적 코성형인 기능코성형을 통해 코성형 수술을 하면서 기능적인 코질환 수술이 가능해 짐에 따라 이러한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코질환 대표 질환들로는 비중격만곡증, 만성비염, 비밸브협착증 등을 이유로 들 수 있다. 콧속의 공간을 말하는 ‘비강’을둘로 나누는 구조물이 바로 ‘비중격’인데, 비중격의 앞부분은 연골 부분으로 되어
부모 중 한 쪽이라도 근시인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자녀의 근시 유병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부모 모두 근시라면 자녀의 근시일 확률은 더 높아진다. 올해 고3이 되는 박희지 양(가명)은 근시로 안경을 끼고 있으며, 부모 역시 -6 디옵터 이상의 고도근시이다. 평소 안경이나 렌즈 착용에 불편함이컸으며, 안경으로 인한 외모 콤플렉스가 있던 김 양은 수능이 끝나면 시력교정술을 해주겠다는 부모님과의약속을 고대하고 있다. 실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통계에 따르면 지난 2018년 기준 10세~19세의 청소년 근시 환자는 447,608명으로 전체 근시 환자 60,978,818명 중에서 32.8%를 자치할 만큼 유병률이 높은 편이다
술집창업·포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79대포'가 올해 2분기 우수가맹점 선정 결과를 발표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원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골목대장 프로젝트의 첫 선정 사례로 업계 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목대장 프로젝트는 매 분기 최우수·우수 가맹점들에게 별을 부여하여누적된 결과를 토대로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결과에 따라 물류지원금을 비롯해 현판 제작 및 우수 매장타이틀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올해 2분기 최우수 가맹점은 삼척교동점(점주 권면섭), 우수 가맹점은 시흥배곧점(점주 김정식)이 매장 오픈 이후 첫 선정의 기쁨을 누렸다. 이에 별 1개의 ‘우수가맹점’ 현판과 함께 물류 지원금 100만원, 50만
CJ제일제당이 새로운 온라인 식문화 트렌드 창출에 나섰다. ‘온택트(Ontact)’ 문화가 일상에 자리잡은 데 맞춰 ‘시식’의 개념을 재해석해 온라인으로 확장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시식 트렌드를 이끌어나간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랜선시식’은 음식을 맛본다는 ‘시식’에 소통을 더한 개념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해보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내식(內食)이 확대되며 소셜미디어에 집밥을 게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를 더욱 의미 있는
맥도날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이겨 내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고 응원하기 위한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28일부터 시작한다. 맥도날드의 마이히어로 캠페인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힘이 되어준 우리 주변을 돌아보고 고마움을 전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최일선에서 고생한 의료진, 소방관, 구급대원 등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외출 자제, 철저한 개인 위생 등을 실천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았다. 맥도날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 히어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CF를 공개하고, 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을 출시한다. 헤라는 올해 초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제형의 밤(balm), 글로스(gloss), 매트(matte) 제품이 차례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상반기 대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가 선정한 ‘뷰튜버가 사랑한 화장품’ 립 글로스 부문 1위, 화장품 랭킹&리뷰 서비스 ‘글로우픽’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희망가게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진행했다.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의 여성 역량 강화 CSR 사업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희망가게의 매출이 부진해지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과 아름다운 재단은 희망가게 창업주와 논의하여 팝업 스토어에 참여할 희망가게 품목을 결정했다. 희망가게 팝업스토어 물품은 일주일간 사내 게시를 통해 선주문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사전 주문 수량 외의 추가 제품은 5월 27일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판매됐다. 임직원 제품 구매 시 아모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달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배우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영상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유튜브와 TV를 통해 공개된 하나원큐의 새 영상 광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군 제대 후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한류스타 김수현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광고여서 국내외 팬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되며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광고는 터치 몇 번 만으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하나원큐 앱의 편의성과 경쟁력을 강조하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메시지를 통해 손님의 기쁨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을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붕괴전기‧제로 진영전을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붕괴전기‧제로’ 진영전은 유저들이 듀란달, 리타, 키아나 등 각 캐릭터가 이끄는 진영에 참여하여 지도에 분포된 지점을 쟁탈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황금령’과 ‘군량 자루’ 등 아이템을 소모해 전투를 참여할 수 있으며, 진영에 기부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전투와 기부를 통해 획득한 ‘유실의 깃털’은 이벤트 상점에서 ‘성녀의 기도’ 한정 코스튬, ‘설원의 달토끼’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어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점수에 따라 전기를
샘표는 순 식물성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가 ‘2020 Food and Beverage(FABI) Awards’에서 ‘올해의 혁신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샘표 연두는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2020 FABI Awards’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FABI Awards’는 1919년에 설립된 미국레스토랑협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맛과 독창성, 잠재 수익 면에서 새로운 경지를 개척한 식품과 음료를 선정하여 발표한다. 미국 내 1백만 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식품서비스 매장을 회원으로 보유한 미국레스토랑협회가 주관하는 만큼 미국 식품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으로 꼽힌다.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전 세계
28일 이베스트투자증권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은 (보도에 근거해) SK바이오랜드 인수를 추진하고 있으며 SKC가 보유하고 있는 지분 27.9% 전량 인수하는 것을 계획으로 추정하고 있다. 오린아 연구원은 화장품 사업을 향후 신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며 “실제로 지난 5월 11일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업체 한섬이 기능성 화장품 기업 클린젠코스메슈티칼의 지분 51%를 이수했고, 2021년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오 연구원은 “이를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전반적으로 신성장동력 중 하나인 면세점과의 시너지를 강화하고 기존 의류 중심의 백화점 사업에서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대한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28일 오전에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업체 리맥스코리아 및 도우지엔과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난 해 케이에프코리아 및 글로벌PMC와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한 제휴처 강화로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해외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국내외 고객 대상 부동산 거래 지원 등 해외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더욱더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특히 하나은행은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를 맞아 지난 2월부터 부동산 화상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28일 교보증권은 미래에셋대우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 시정명령과 과징금 부과는 당초 우려했던 검찰 고발이 아닌 점에서 경징계 수준이라고 판단했다. 김지영 연구원은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조치로 발행어음 등 신사업 진출을 위한 대주주 적격성 심사에서 리스크를 덜게 됐다”면서 “자기자본 9조원대인 미래에셋대우는 발행어음(자기자본 4조원) 및 종합투자계좌(IMA, 자기자본 8조원) 업무 인가 요건을 모두 갖췄지만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인해 발행어음 인가심사가 연기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금융당국은 인가 심사 중단 이유가 해소됨에 따라 미래에셋대우의 발행어음 인가 심사를 조만간 재개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