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서경석(48)의 감량 소식은 많은 다이어터에게 놀라움을 전했다. 이제 50대를 바라보는 중년인 서경석이 두 달이라는 짧은 시간동안22kg이라는 적지 않은 체중을 뺐기 때문이다. 그의 감량소식은 감량 전후 사진으로만 확인할 수 있어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는데 서경석이 개인 유튜브 채널인‘서경석TV’를 자세한 감량 스토리를 공개하겠다고 한다. 그는 매번 다른 영상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는데 첫 공개 된 영상에서는 다이어트시작 체중인 94kg에서 꾸준하게 변화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8주 만에 72kg까지 22kg을 감량하는 과정을 알렸다. 현재 같이 방송을 하는 동료인 김초롱 아나운서는 “앞으로 멋진 모습오래도록 유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8일 70명 증가했다.이날 일본 NHK 방송은 후생노동성과 각 지자체의 집계를 종합해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탑승자 가운데 확진 판정을 받은 712명을 포함해 누적 확진자수는 1만8471명을 기록했다고 전했다.감염자가 가장 많이 발생한 지역은 도쿄도로 신규 확진자가 41명 늘어 누적 확진자는 5674명을 기록했다. 도쿄도 감염자 41명 중 19명은 기존 확진자의 밀접접촉자로 파악됐지만, 나머지 22명의 감염경로는 확인되지 않았다. 코로나19 사망자는 2명 늘어 누적 사망자수는 937명이 됐다. 2명의 사망자는 홋카이도와 후쿠오카현에서 나왔다.이날 일본 정부는 코로나19 확
세계보건기구(WHO 수석 과학자가 올해 말께 1, 2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18일(현지시간) 중국중앙(CC) TV에 따르면 숨야 스와미나탄 WHO 수석 과학자는 이날 화상 기자회견에서 “현재 200여 개의 백신이 연구 개발되고 있고, 약 10개는 임상시험 단계에 진입했으며 이중 3개는 곧 임상 3상에 들어갈 예정”이라면서 이같이 밝혔다.그는 또 “우선적으로 사용될 사람들을 위해 내년 말이면 (백신) 20억개를 마련할 수 있다”고 전했다.이어 그는 “WHO는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될 경우 일부 국가에만 공급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각국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면서 “노인, 당뇨병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존 볼턴 백악관 전 국가안보보좌관은 백악관 모두가 싫어한 '거짓말쟁이'라며 그가 폭로한 내용을 반박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8일(현지시간) 공개된 월스트리트저널(WSJ)과의 인터뷰에서 볼턴 전 보좌관에 대해 "그는 거짓말쟁이"라며 "백악관 모두가 존 볼턴을 싫어했다"고 말했다. 그는 볼턴을 참모로 둔 이유는 다른 나라 정상들에게 두려움을 주기 위한 협상 도구로 쓰기 위해서였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미국을 또다른 전쟁에 몰아 넣으려는 볼턴의 수차례 시도를 자신이 막았다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내가 볼턴에 대해 좋았던 유일한 점은 모두가 그를 미쳤다고 생각했다는 것"이라며 "그와 함께 방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18년 연속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ㆍ제품ㆍ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을 통해 획기적 성과를 이룬 기업에 대해 시상하는 상이다.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한뼘직수 정수기(CHP-8300R, CP-8300R)’는 최초로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성공한 제품의 후속 모델이다. 이 제품은 22cm의 한뼘 사이즈 크기,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유로 자동 비움 등 새로운 기술을 통해 혁신을 이룬 점을 인정받아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 한뼘직수 정수기는 코웨이의 필터
천연, 나파가죽 등 신소재로 글로벌시장에서 5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독일 게이밍체어 브랜드 노블체어가 국내 LCK프로게임단 ‘팀다이나믹스(Team Dynamics)’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블체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팀다이나믹스’는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3번의 도전 끝에 진출한 마지막LCK 승격팀으로 멋진 경기력을 선사하며 2020 LCK 서머시즌에 합류했다. 최근 장기 재계약을 맺은 팀 에이스 '리치(Rich)' 이재원, LCK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 '비욘드(Byond)' 김규석, '쿠잔(Kuzan)' 이성혁 등 주축 선수들을 필두로 공격적인 팀스타일과 흥미진진한 경기력으로 국내외 e스포츠 팬들에
한국전파진흥협회는 한국드론산업진흥협회,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한국스마트팜산업협회와 지난 18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전파이용 디지털 혁신 교육분야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최근 전파 이용은 전통적인 이동통신‧방송‧공공 분야에서 스마트드론‧스마트시티‧스마트제조‧스마트팜‧전파의료‧에너지전송‧자율주행차‧전파소재부품 등으로 디지털 혁신을 통해 사회‧경제‧산업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이에 한국전파진흥협회와 3개 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파를 이용한 디지털 혁신 관련 교육 개발 및 운영(교육과정 개발, 우수 강사 및 수강생 참가), △상호 교육 기자재 및 시설 활용, △상호 네트워크 활용 및 홍보, △상호
매일유업이 오는 6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1975년 업계 최초로 ‘예비엄마교실’을 열어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 이래로 45년 간 전국의 부모 대상 ‘앱솔루트 맘스쿨’을 열어 부모교육을 지원해왔다. 올해 4월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했고, 이번이 세 번째 언택트 강의다. 지난 5월에 진행한 변영신 교수의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강의는 동시 시청자 수 1,900여 명과 누적 시청자 수 2,300여 명을 기록하며 예비 부모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강
2020년 6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808,8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CEO지수 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빅데
빨강떡볶이 Made By 신군컴퍼니가 코로나19 정국 속에 최근 공정위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하는 ‘착한프랜차이즈’란 최근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가맹점주들과 비용분담을 함께하는 가맹본부를 선정해 각 매장 앞에 ‘착한프랜차이즈’간판을 붙여주는 형식이다. 이번 빨강떡볶이 ‘착한프랜차이즈’ 선정은 물론 가장 중요한 맛 측면에서도 월등한 면을 보여준다고 자신한다. 이는 시간이 지나도 분말이 굳지 않는 특수 제조법 사용, 캡사이신 등과 같은 화학적 첨가 없이 순수 고춧가루 사용,유통기한 7일의 신선한 냉장 떡을 주문, 즉시 제조 생산해 익일 새벽 배송하는 시스템 등이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트렉(TREK)’이 새롭게 태어난 에몬다 모델을 공개했다.새로워진 에몬다는 에어로다이나믹 튜브 형태가 주요 특징인 모델로 플랫폼의 주요 성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여전히 700g 미만의 가벼운 프레임 무게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트렉에서 가장 가볍고 빠른 클라이밍 퍼포먼스 자전거다.기존의 에어로 프레임은 무겁고 승차감이 좋지 않은 경우가 너무 많았다. 이에 문제점을 느낀 트렉 엔지니어들은 2년 이상의 개발 과정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가벼운 OCLV 카본 레이업을 탄생시켜 승차감을 유지함과 동시에 속도와 경량에 있어 완벽한 균형점을 찾아냈다. 에몬다는 SLR과 SL버전으로 나뉘는데, 모두 이전보다 평지와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30 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웰미(Well-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웰미'란 건강과 행복을 뜻하는 '웰빙(Well-being)'에 '나(Me)'라는 의미를 더한 신조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실제로 CJ올리브영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올해 6월 1일부터 18일까지 건강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운동용품 매출은 58%가량 늘어나며 나를 위한 소비가 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공적 유통판로 채널 행복한백화점이 국내 주요 백화점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침체된 소비를 활성화하고 내수를 진작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제조?유통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민관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범국가적 행사이다.행사는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에 행복한백화점은 6월 말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여 협력업체의 재고 소진을 돕는 대형행사를 기획한다.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는 수수료를 인하하고 신청기업에 한해 판매대금을 선지급하여 중소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