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금융보안원으로부터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미래에셋증권은 2014년 국내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2010년 국제인증인 정보보호경영시스템(ISO27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ISMS-P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개인정보보호 수준을 높였다.사측에 따르면 ISMS-P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고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통합 인증제도다. 조직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활동이 102개 인증기준(384개 점검항목)에 적합한 경우에만 발급된다.미래에셋증권은 전사적으로 고객 개인정보 수집, 보관,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만명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15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 6년여 만이다.미래에셋자산운용에 따르면 회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자산운용' 구독자수는 이날 기준 10만 2000명이다.국내 자산운용사 공식 유튜브 채널 중 10만 구독자 달성은 처음이다. 10만 구독자 달성 채널은 유튜브 공식 인증 후 실버버튼을 받게 된다.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15년 12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현재 미래에셋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에는 220개 콘텐츠가 게재돼 있다.다양한 콘텐츠가 게재됨에 따라 구독자수도 늘어나기 시작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 5년여 만인 지난해 1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021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탄소중립경영 부문 대상과 함께 에너지경영 업무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한국경영인증원이 외부 공시 자료에 근거해 국내 기업의 탄소중립경영전략 수립 및 지속적으로 실천한 성과가 우수한 기업과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제도다. 매출액 2,000억 원 이상 기업 중 종업원 300인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코웨이는 탄소중립경영 및 에너지경영 성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탄소중립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구환경보전과 기업 에너지 효율화에 모범을 보이고 국가경제발전에 기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주)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경기도와 손잡고 경기도 내 생태관광거점 9곳을 모티브 한 시그니처(CI) 향을 제작해 생태관광거점 방문객 대상으로 공동 향기마케팅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향기마케팅은, 코로나19 상황이지만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계획에 맞춰 경기도 내 생태관광거점을 널리 알리고, 관광지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좋은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된다.금번 향기마케팅 프로젝트는 경기도내 생태관광거점 9곳의 생태 자원과 특징을 살린 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향과 더불어 전국 각 지역의 향기 개발을 연구하고 있는 센트온에서 개발했다.생태관광거점 9곳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국산 들깨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사회적기업이자 사회적협동조합인 무한상사와 식용유지류 전문 제조기업 행원정이 국산 들깨만을 사용한 냉압착 방식의 생들기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무한상사의 국내산 냉압착 생들기름은 국내산 들깨를 전혀 볶지 않고 독일 콜드프레스 냉압착 방식으로 착유했다. 볶음 과정 자체가 없는 비가열식 냉압착유로, 볶음 들기름과 달리 맑은 황금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생들깨를 씹어 먹을 때와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상품을 기획, 운영한 무한상사의 이준혁, 나현우 담당자는 "진공포장공법으로 산패를 방지하고 20ml개별 소량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했다. 국
상도가구의 캠핑 브랜드 몬스터캠핑이 오는 20일까지 와디즈를통해 ‘활활화로대’ 펀딩을 실시, 300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캠핑은 2020년 론칭한 상도가구의 세컨드 브랜드다. 자체 생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캠핑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캠핑테이블, 의자를 비롯해 캠핑 박스, 우드쉘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어 캠핑러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와디즈 편딩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몬스터캠핑의 ‘활활화로대’는 캠핑에 입문하는 사람부터 캠핑 고수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접이식 프레임으로 설치 방식이 간편하고 수납 및 이동이 편리하며, 툭툭털어 주기만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주방 틈새 위생 관리를 돕는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뿌려쓰는 주방세제(이하 뿌려쓰는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뿌려쓰는 주방세제는 생활공작소의 스테디셀러인 식약처 고시 1종 주방세제에 스프레이건을 부착해 분사력과 기름기 제거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다. 홈쿡이 보편화된 요즘,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는 주방에서 간편하게 안심성분으로 각종 식기류 및 조리시설의 손 닿기 힘든 구석구석까지 청결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선보이게 됐다. 세정이 필요한 주방기구를 향해 스프레이건을 누르면 부드럽고 풍성한 제형의 미세 거품이 분사된다. 천연 베이킹소다 원료를 함
㈜아이앤나(대표 이경재)에서 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아라쇼(아이보리 라이브 쇼핑)'가 육아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소비자와 브랜드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에서 선보이는 ‘아라쇼’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육아용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소비자들과 이동이 자유롭지 않은 산후조리원 산모들의 목적성 있는 구매를 이끌어내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 것이다. 지난 10월부터 일주일에 2회씩 진행 중인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은 베스트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며 상세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
연말을 맞아 도미노피자가 다양한 식재료로 풍미를 더한 겨울 신제품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를 3일(금) 출시한다.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는 다채로운 토핑과 새롭게 출시되는 소스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피자 한 판에 애피타이저, 메인디시, 디저트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애피타이저에는 화이트 발사믹 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토마토 콤포트, 메인디시에는 100% 국내산 한우 바비큐와 케이준 소스를 버무린 탱글탱글한 슈림프, 호스래디시 소스로 맛을 살린 꽃오징어가 들어있다. 디저트로는 고구마 무스와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로 달콤함을 더한 치즈 케이크 큐브가 제공된다. 특히 새로운 피자 컷팅을 통해 한
연말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동종 업계보다 한발 앞서 'Real Strawberry Delight'(리얼 딸기 베이스의 달콤한 즐거움)라는 컨셉으로 윈터 시즌에 어울리는 강렬하고 따뜻한 ‘레드 컬러’의 ‘얼리 윈터’ 딸기 음료 4종을 한발 앞서 출시하며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드롭탑의 딸기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딸기가 75% 이상 함유된 딸기청(딸기 베이스)을 사용한 베리 크림 라떼, 베리 바나나 프라페, 베리 요거트 블렌디드 그리고 더블베리 뱅쇼 등 4종이다. 드롭탑의 '얼리 윈터' 딸기 음료 4종은 기존의 메뉴를 간편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그릭요거트와 생 딸기청으로 상큼하게 업그레이드하였으며 달콤한 풍미를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한국 사회에의 공헌을 위해 힘쓰고 있는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작업 효율과 제품 수명을 늘린 ‘FATMAX V20’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했다. ‘FATMAX V20’는 스탠리만의 고효율 FATMAX 브러쉬리스 모터 및 배터리 기기술을 적용해 작업 효율을 강화한 제품군으로 강력한 파워는 물론, 메모리 현상(완전히 방전되지 않은 상태에서 충전을 반복 시 최대 용량이 줄어드는 현상)이 없어 제품 수명을 연장시킨다. 또한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장시간 사용 가능하도록 자가 방전을 최소화시켜 내구성과 편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 ' 위드 코로나' 1단계 시행속 2021년 연말을 맞아 GS네트웍스가 고객 감사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참여는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GS25 반값택배 또는 국내 택배를 1건 이상 예약하고 가까운 GS25 편의점에 방문하여 택배를 접수한 다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 후 매주 화요일에 당첨자를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주니어 스위트 & 조식이용권(매주 2명) ▲샤넬 오 드 빠르펭 향수(매주 4명) ▲국내택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대표 키즈 브랜드 알로봇과 블루독이 오는 3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22SS 책가방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이번 ‘스쿨빽마켓’ 팝업스토어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의 기대감을 담아 준비됐으며 알로봇과 블루독이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2SS 신제품 책가방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오감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스쿨빽마켓’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의 입학을 앞두고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팝업스토어에 입장 시 ‘스쿨빽마켓’ 체크리스트와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