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해상보험은 올해 2분기 실적으로 매출 4조9142억원, 영업이익 4522억5200만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2%, 영업이익은 16.6% 늘어난 규모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3126억2900만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16.1% 증가했다.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제주 1호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공작소가 11일 제주 최초로 음료를 즐기는 동시에 구두 수선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행복구두수선카페’를 오픈했다. 행복구두수선카페의 시초는 발달장애인 직원들의 심리적 치유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문화공간이었다. 행복공작소 직원들이 휴식 시간에 독서를 즐기고 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으로 활용되어 오다가 직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개방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여기에 구두수선이라는 차별화 전략을 더해 그 동안 도심 바깥 지역에서 찾기 어려웠던 구두 광택 및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행복구두수
마스크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미국, 캐나다, 동남아시아,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셀더마는 현재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Amazon)과 미국 대표 오프 프라이스 리테일러인 티제이맥스(TJ MAXX),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LAZADA), 쇼피(SHOPEE) 등에 입점해 있으며, 미국을 비롯한 캐나다, 러시아, 호주,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 여러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에서도 마스크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스크 안에 착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U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독특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글로벌 금융시장의 주요 지표 예측 및 투자전략 수립과 상품을 관리하는‘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은 AI가 과거에 누적된 각종 시장/경제지표를 분석해 미래 시장을 예측하는 한편, 각종 금융상품을 분석해 마켓 트렌드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하는 등 고객에게 맞춤형 투자전략을 제안한다.또 ‘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을 활용해 안정적인 리스크 관리는 물론, 향후‘AI시장예측시스템(Deep Sensing)’을 우리WON뱅킹에도 탑재해, 고객 자산 수익률과 리스크 관리를 지원한다.더불어 AI의
말복이 지난후 조석간에 폭염기간보다 선선한 가운데 그랜드 조선 부산의 라운지앤바에서 9월 30일(목)까지 ‘센트 오브 상파뉴 (A Scent of Champag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프로모션을 통해 라운지앤바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2종의 샴페인 떼땅저 리저브 브뤼(Taittinger, Reserve Brut), 듀발 르루아 브뤼 리저브 (Duval Leroy, Brut Réserve)와 시그니처 플래터를 함께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플래터는 국내 유명 샤퀴테리 브랜드 ‘세스크 멘슬(XESC MENZL)’과 치즈 명장 김소영 아티장이 이끄는 ‘안단테 데어리(ANDANTE DAIRY)’의 협업을 통해 구성했다. ‘세스크 멘슬’의 패스트라미, 참피오네 부어스트,
2021년 8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5,834,5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증권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 강덕호)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와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의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밝혔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메조미디어는 티커(Ticker) 앱의 광고 판매대행사로써 매체 영업을 진행한다.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의독보적인 기술력에 메조미디어가 보유한 온라인 광고 노하우를 더해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광고주의 분야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따라 미디어 광고 판매 대행, 통합광고 서비스 등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걸친 전문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타키온비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재택근무, 외부 활동 자제 등 다시 ‘집콕’이 일상화되었다. 이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정신건강과 체중 증가 등 신체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며 야외운동과 헬스장 대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홈트레이닝)’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실제 국내 한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업체 발표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서비스 누적 가입자 수는 7.4배 증가했고, 이용자 수는 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감염예방을 위해 외부 접촉 없이 체력과 면역력 등 건강을 챙기려는 운동 심리가 작용한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적절한 준비 동작 없이 단순히 유튜브 영상을 따라 할 경우 주의가
티에프제이글로벌(TFJ global)이 일본 사라야와 손잡고 신소재 메디컬 가운(medical gown) 공급 및 글로벌 의료용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티에프제이글로벌은 방역 최전선에서 일하는 의료진들에게 필수적인 아이솔레이션 가운(Isolation gown)에 독자 개발한 ‘항균발수가공기술’을 적용한 신소재 ‘메디컬 가운’ 개발에 성공했다.2019년부터 글로벌 위생용품기업인 일본 사라야(Saraya)와 의료용 가운 공급을 위한 논의를 시작해 2년여 간의 제품 성능 테스트를 거쳐 지난 6월 사라야와 공급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TFJ글로벌이 개발한 신소재 ‘메디컬 가운’ 공급은 2021년 4분기 초에 개시된다. 향후 사업확대를 통하여 연간
일본에서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닷새 만에 1만5천명을 넘으면서 사상최대를 기록하고 사망자도 20명이나 추가로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1일 오후 9시10분까지 1만5813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200명, 가나가와현 1565명, 오사카부 1490명, 사이타마현 1227명, 지바현 955명, 후쿠오카현 737명, 오키나와현 638명, 효고현 608명, 아이치현 516명, 홋카이도 351명, 교토부 341명, 시즈오카현 288명, 구마모토현181명, 이바라키현 180명, 군마현 173명, 도치기현 166명, 미야기현 142명, 나라현 138명, 오카야마현 137명, 히로시마현 112명,
사람의 혈관은 크게 동맥, 모세혈관, 정맥으로 구분된다. 동맥은 심장에서 온몸으로 혈액을 전달해주고, 모세혈관은 각 신체부위에 넓게 분포해 있어 다양한 물질 교환이 일어난다. 또한 정맥은 교환된 혈액이 다시 심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그중 다리 쪽에 있는 정맥에 문제가 발생해 혹처럼 확장되고 부풀어 오르는 증상을 하지정맥류라고 부른다. 하지정맥류는 현대사회에 들어서면서 관심 받고 있는 질환 중 하나다. 오래 서있거나 앉아있는 직업이 늘어나면서 많이 발생하는 추세이다.주로 보행과 직립 자세가 하반신의 정맥에 압력을 증가시키면서 정맥의 혈류를 심장 방향으로 흐르도록 조절하는 정맥 내 판막이 적절
독도사랑운동본부와 CU가 손잡고 오는 광복절을 맞아 우리 땅 독도 수호의 의지를 높이기 위한 독도지킴이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생활 속 독도 수호의 국민적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13일, 독도 막걸리와 독도 고기듬뿍 오징어불고기 도시락을 19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독도 막걸리는 국내산 쌀에 무궁화 추출물을 배합하고 청정 울릉도의 해양심층수를 더해 정성스럽게 빚은 술이다. 핑크빛 무궁화 추출물의 은은한 단맛과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미세한 짠맛이 만나 조화로운 맛과 색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독도 수호의 의미를 담은 제품인 만큼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표기한 1900년 10월 25일 고종황제의 칙서를 기억
CJ ENM 투니버스가 신규 어린이 드라마 ‘돈워리살구’를 오는 27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드라마 ‘돈워리살구’는 항상 용돈이 부족한 초등학생 ‘계살구’가 어느 날 하늘에서 돈이 뚝 떨어지는 마법 통장을 얻게 되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아이돌 덕질’이 취미인 주인공 살구의 모습을 통해 요즘 어린이들이 실제로 공감할만한 재미를 선사하고, 더불어 경제관념에 대한 교훈도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단순 발칙하고 억척스러운 초등학생 ‘계살구’ 역에는 배우 서은솔이 캐스팅됐다. 배우 서은솔은 tvN 인기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철인왕후’ 등에서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