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4차 대유행 속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모던 다이닝 레스토랑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진 피즈(Gin Fizz)’를 선보인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프리미엄 진 ‘생 조지(ST.George)’를 이용한 3종 칵테일을 선보인다. 진을 베이스로 탄산수를 섞어 만든 ‘진 피즈’는, 각각 독특한 향과 맛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생 조지 보타니보레(Botanivore)’는 은은한 꽃향기를 비롯한 자연의 향이 첨가되어 우아한 맛과 함께 향신료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생 조지 드라이 라이(Dry Rye)’는 생강과 햇과일이 어우러져 매콤한 맛과 달콤
코로나19 4차 대유행 속 경험소비 중심의 신개념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페어몬트 앰배서더 패키지를 출시한다.이번 패키지는 오는 8월6일부터 13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한다. 주중 27시간 스테이가 가능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페어몬트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31만 9천 원부터 판매하며, 조식, 애프터눈티, 저녁 해피아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몬트 골드라운지 성인 2인권과 더아트리움 라운지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이 밖에도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 버틀러 서비스, 프라이빗 미팅 공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특히, 패키지에 포함되어
한국3M 넥스케어가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당신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성장기의 아이들을 포함해 모든 이들이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좋아하는 활동에 도전하기를 바라는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 넥스케어는 9월 12일까지 이어지는 캠페인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넥스케어 밴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한정판 밴드 휴대용 틴케이스와 체험용 하이드로케어 중형 밴드 1매를 증정한다. 더불어, 모든 아이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SNS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케어 밴드 구매 시 증정하는 한정판 밴드 휴대용
피부에 생기는 점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면 건강과는 무관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편평하고 붉은색을 띄는 점이 있다면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한다. 이는 화염상모반, 혈관종, 안면홍조 등과 같은 피부 질환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 일명 붉은 점이라고도 불리는 화염상모반은 주로 얼굴, 목, 팔, 다리 등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대개 선천적인 원인으로 발생하며 나이를 먹을수록 짙어지는 경향이 있다. 특히 병변 발생 시 저절로 없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가급적 빨리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얼굴 한쪽이 비대해지면서 안면 비대칭이 생기기도 하고, 눈 근처에 생긴 화염상모반의 경우 녹내장 등 안질환을 동
지난해 초 확산을 시작해 전 세계를 감염시킨 코로나19가 지구 전역에서 2억 명이 넘는 인구를 감염시켰다.통계 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우리 시간으로 4일 기준 전 세계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2억18만5500여 명이다. 지난 2019년 우한에서 발생한 원인 불명의 집단 폐렴으로 존재를 알린 이래 1년7개월 만이다.이날 기준 전 세계 코로나19 누적 사망자는 425만7700여 명이다. 월드오미터가 집계한 2021년 세계 인구 기준 2.5%가 코로나19에 감염되고, 0.05%가 이로 인해 사망에 이른 것이다.21세기 들어 유례없는 전 세계적 봉쇄 및 국가 간 이동 제한 조치를 불러온 코로나19는 지난 1월26일 누적 확진자 1억 명을 넘겼다. 이후 선진국을
도쿄올림픽이 한창 진행 중인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하루 만에 다시 1만명 넘게 발병하고 사망자도 10명이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3일 오후 8시까지 1만201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역대 3번째로 많은 3709명이 감염했고 가나가와현 1298명, 오사카부 1079명, 사이타마현 1053명, 지바현 781명, 후쿠오카현 510명, 오키나와현 467명, 효고현 441명, 아이치현 258명, 홋카이도 211명, 이바라키현 197명, 교토부 190명, 시즈오카현 160명, 군마현 148명, 도치기현 139명, 나라현 7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95만7000명을 넘었다.일일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한화생명과 함께 국내 최초로 밀키트 정기 구독보험 상품인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와 한화생명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변화한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높아진 간편식 수요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보험상품을 개발했다.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무)’는 한화생명의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의 하나로, 가입 고객에게는 프레시지 밀키트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포인트가 매월 제공된다. 해당 포인트로 다양한 간편식 패키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최초 가입시에는 총 2만원 상당의 밀키트 2종이
프로바이오틱스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점유율이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신제품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100’을 선보이며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센트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은 매일 100억 유산균을 캡슐 2알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등 엄선된 7종 핵심 균주로 구성되었으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안에서 잘 증식할 수 있도록 먹이가 되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 포뮬러로 설계되었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
럭셔리 증류주 선도기업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세계 최다 수상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지속가능한 친환경 경영을 위해 'Fuelled by Glenfiddich'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Fuelled by Glenfiddich'은 생산 공정에 환경을 생각하는 글렌피딕의 지속가능 활동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클로즈드 루프(Closed-Loop) 시스템은 제조 공정 시 발생한 잔여물을 재활용 처리하여 사용하는 순환형 재활용 시스템을 말한다. 글렌피딕은 모회사 윌리엄그랜트앤선즈가 개발한 독보적인 클로즈드 루프 시스템을 이용해 위스키 생산 폐기물과 잔여물을 활용해 이산화탄소와 유해 배출물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연료 U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9월 9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전력시장의 변화와 분산에너지시스템 구축방안 - VRE 안정화를 위한 분산에너지 확대와 전력시장 제도 개선 및 사업 운영방안' 세미나를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유엔의 온실가스 감축 정책에 따라 세계 주요 국가들이 탄소중립을 선언하면서 온실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재생에너지의 사용 증가로 인한 전력시장의 변화가 예고된다. 이를 위하여 우리나라는 가상발전소(VPP)의 운영과 변동성 재생에너지(VRE) 확대에 따른 계통연계의 안정화, 에너지원 간 전환(P2X)의 도입을 통하여 전력공급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가 출시 1주년 및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스트워’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으로 나만의 ‘고스트 덱’을 조합해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테일즈런너’ 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론칭과 동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략 장르 게임 인기 1위, 전체 게임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4일부터 8월 25일까지 ‘고스트워 1주년 기념 인게임 이벤트’가 진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 강덕호)가 일본의 ‘니혼 IPFS(이사 권상수)’와 정식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증권거래 지주사 ‘니혼 IPFS(NIHON IPFS)’는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 서비스의 일본시장 진출 및 신규 비즈니스 개발을 지원할 방침이다. 앞서 양사는 “경영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투자의향서 및 양해각서 체결식”을 성료한 바 있다. 지난 7월 15일 온라인으로 개최한 MOU 및 LOI 체결식에서 양사는 일본 내 티커 서비스 운영, 영업, 마케팅 전반 업무를 비롯한 투자 유치 및 자금 조달을 협약했다. 니혼 IPFS사의 권상수 이사는 “이번 협약은 가상현실이 주가 될 가까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최근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48점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평가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번 평가에서 보습력과 흡수력, 성분, 기능성 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랩클의 신제품들이 독일 더마테스트나 우리나라 피부임상시험센터 등에서 진행한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