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롯데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환경을 생각하는 깨끗한나라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과 위생 모두를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깨끗한나라-롯데렌터카의 ‘착한 제휴’ 하에서 진행되며, 롯데렌터카 전기차 예약 고객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클린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클린 파우치’를 제공한다. ‘클린 파우치’는 언제 어디서나 유해 세균을 차단하고 위생 관리를 돕는 클린 손소독 티슈,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 황사방역용 귀편한마스크(KF-94) 등 다양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되며, 오는 8월 29일까지 전기차를 보유하고 있는 롯데렌터카 5개 지점(서울역, 양재, 수원, 부산역, 대전)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이자 프랑스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퍼퓸 브랜드 ‘까스텔바작 퍼퓸’에서 무더위에 지친 남성들에게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할 남성 향수 신제품 ‘옴므 쿨’을 출시한다. 까스텔바작의 남성용 퍼퓸 ‘옴므 쿨’은 자신감에 찬 자유로움으로 대담하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남성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자유롭고 활기 넘치는 남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까스텔바작의 ‘옴므 쿨’은 활기 넘치고 낙천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자몽과 만다린의 시트러스 오프닝으로 시작한다. 이어 홍차와 민트의 유니크한 조화가 돋보이는 프레쉬하고 섬세한 스파이시 노트를 지나 관능적인 엠버 우디 베이스로 마무리 된다.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와 마블러스 뮤직 (대표 박래준)이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인 독도송 ‘어두운 밤에도’의 제작 및 기부에 함께 동참하는 내용의 협약식을 지난 30일 가졌다고 2일 밝혔다.마블러스 뮤직은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을 주제로 한 독도송 ‘어두운 밤에도’음원발매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재능기부로 동참하게 되며, 독도송 작사·작곡은 ‘며느리전성시대’등 각종 드라마 ost 앨범 참여와 ‘간 때문이야’‘빅맥송’등 각종 CM송으로 유명한 작곡가이자 가수 마블러스 뮤직 대표인 래준이 맡아 곡을 헌정하였으며, 노래는 독도사랑운동본부 연예인 홍보대사 독도맨 백봉기, 수빈,
이번 여름은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더니 장마는 지각에, 기간은 예년보다 훨씬 짧아졌다.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더위는 낮 최고 기온이 37도 이상 오르는 등 기록적인 폭염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심지어 8월에도 폭염이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기상청은 2018년(31.5일)에 버금가는 폭염일수를 기록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계속되는 폭염으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일상 속 더위를 이겨 낼 아이템에 주목하면서 냉감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이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지난달(7월 1~25일) 아이스 소재가 적용된 냉감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티셔츠는 62%, 바지는 109% 증가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이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GUERLAIN)’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30일, 겔랑은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한 황민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브랜드 모델 발탁 소식을 2일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황민현은 겔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생생하게 소개하며 브랜드 모델로서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심 녹이는 달콤한 미소와 잡티 하나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꿀피부로 역대급 뷰티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겔랑 관계자는 “황민현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브랜드 가치에 부합됐다”고 이유를 밝히며, “공식
초간단 주름관리스틱 ‘멀티밤’으로 화제를 모은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KAHI)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평소 가히를 궁금해하던 소비자들은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가히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8월 한 달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가히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가히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하게 구성된 가히 입점 프로모션은 8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가히 브랜드 담당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말복을 맞이하여 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복에 즐기기 좋은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 크리스피치킨과 수제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00원 특가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생활맥주 5천원 모바일상품권은 8월 2일 12:00부터 8일 24:00까지 7일간 98% 인하된 금액인 100원에 판매된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생활맥주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생활맥주 생쑈’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생활맥주 생쑈’에 접속하여 스토어 찜을 클릭하면 1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100원에 판매되는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최종적으로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들
국내 6개 주요 백화점 중 올 4~6월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포스팅)이 가장 많은 곳은 '현대백화점'인 것으로 나타났다.2일 빅데이터뉴스와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4월 1일부터 6월 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6개 주요 백화점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올 2분기 사회공헌 정보량 순으로 ▲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 대표 정지선 회장, 장호진, 김형종) ▲롯데백화점(㈜롯데쇼핑 대표 강희태, 백화점사업부 대표 황범석) ▲신세계백화점(대표 신세계그룹 백화점부문
도쿄올림픽이 한창 진행 중인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급증, 나흘 연속 1만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5명이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일 오후 9시55분까지 1만17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3058명으로 5일째 3000명 이상이 감염했고 가나가와현 1258명, 사이타마현 899명, 오사카부 890명, 지바현 767명, 후쿠오카현 434명, 오키나와현 367명, 효고현 317명, 홋카이도 267명, 아이치현 231명, 이바라키현 202명, 교토부 166명, 군마현 104명, 시즈오카현 95명, 나라현 77명, 도치기현 63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93만7000명을 넘었다.
1.꿀 향기 진하게 풍기는 칡꽃, 요즘 칡 넝쿨이 나무를 덮어 죽여 골칫거리2.열매 가루를 추어탕에 넣는 향료 산초의 꽃, 나는 잎사귀 향을 좋아함3.허브향으로 차 끓여 먹는다는데 내겐 역겨운 향이 싫은 인디언감자꽃4.상추처럼 쌈으로 먹거나 샐러드로 많이 먹는 건강식 치커리의 꽃
쥐띠 운세36年生 어렵게 승기를 잡은거라면 인정사정 봐줄 것 없어요. 실속을 단단히 챙겨봐요!48年生 재밌고 즐겁더라도 내 할일을 다 했다면 눈치껏 빠져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60年生 속도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하던 목적지에 정확히 도착했는지가 중요해요.72年生 선한 마음으로 베풀었다면 다시 받을 생각은 하지 않는게 여러모로 편합니다!84年生 개개인의 기준은 다를 수 밖에 없죠. 상대와 생각이 달라도 이해가 필요합니다.96年生 상대방이 먼저 말하고 시키지 않더라도 눈치껏 행동하는 모습이 중요하답니다. 소띠 운세37年生 컨디션이 좋다면 조금 무리해도 괜찮습니다. 아쉽게 시간을 낭비하진 말아요.49年生 내 실속부
본격 여름 휴가철에 돌입했음에도, 역대급 폭염과 지속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이번 여름은 집콕을 택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사회적인 분위기와 집콕에는 걷기 또는 야외활동의 제한과 배달 음식 이용 횟수는 늘어나는 상황이 따르게 되는데, 이는 영양 불균형과 변비, 체중 변화를 야기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를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식이섬유’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식이섬유는 위와 장의 상당 부분을 채워줘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대장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며, 지방이나 당의 흡수를 저하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식이섬유의 1일 필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공기업·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에게 본격적으로 시작된 2021년 하반기 채용소식을 전했다.▷한국동서발전이 2021년 하반기 신입직원 및 경력직을 선발한다. 신입 분야는 ▲사무 ▲발전기계 ▲발전전기 ▲화학 ▲토목 ▲건축 ▲IT이며 총 90명을 선발하고, 경력(보건관리)은 ▲안전 분야에서 1명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8월 6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받는다. 이후 서류전형에서 최소 적격 여부를 판단해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인성검사 등을 치르는 필기시험의 응시기회를 부여한다. 필기시험은 모집분야별 출제범위가 달라 별도 확인이 필요하다. 이후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