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 더위가 시작하는 중복인 21일 미스터피자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스터피자는 SKT 티데이(T-Day)인 21일 하루동안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방문포장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골드 엣지(L)+콜라(1.25L)’ 세트의 반값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다운받은 쿠폰은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방문 포장 외 전화 및 온라인 포장은 제외된다. 행사 제품은 피자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넣은 골든 엣지의 프리미엄 피자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매콤한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
엄선된 최고 품종의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티(Tea)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茶)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제철 식재료와 밀크티를 조합해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여 온 공차가 올여름에는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해남 지역의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신메뉴를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에서 즐기는 달콤한 피서’를 테마로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 등 3종을 선보일 예정이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 본관과 38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식당을 포함해 7개의 레스토랑, 골프 연습장 등 각종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호텔의 프리미엄 미식을 원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호텔 셰프 메뉴를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투고(TO-GO) 서비스로 선보이고, 가정간편식(HMR) 제품 라인업을 잇따라 확대하고 있다.한정식당 봉래헌이 7월 27일부터 판매하는 ‘더 시그니처 봉래헌 도시락’은 영양잡곡밥, 불고기, 해물잡채, 김치전, 황태구이, 새우산적, 물김치, 엄나무순 장아찌, 과일 등 총 9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영양가 높은 한식을 다양하게 맛보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는 자사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가 (사)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24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에너지기술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효율 및 절약 효과가 뛰어난 기술ㆍ제품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평가에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가 ‘에너지기술상’에 선정되며 에너지 효율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CHP-7210N)는 반도체 열전소자를 이용한 전자 냉각 방식에 혁신 기술을 더해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켰다. 컴프레셔를 없애 진동과 소음을 감소시켰으며 설계구조 최적화로 제품 크기를 축소하고 불필
본격 여름을 맞아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트레이닝 캠페인을 전개하고 아웃도어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신제품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리복은 새로운 캠페인 콘셉트인 ‘어드벤처’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각종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운동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최근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야외 활동과 더불어 산스장(산+헬스장), 공스장(공원+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것에 주목, 도심 속 나만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새롭게 정의했다. 새롭게 출시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올해 상반기를 결산한 '2021 상반기 윌라 어워즈’를 발표했다. 2021 상반기 윌라 어워즈는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재생 회원 수와 스트리밍 시간 등 콘텐츠 사용 현황을 기반하여 ▲오디오북 ▲주니어 오디오북 ▲클래스 부문으로 나눠 수상작의 순위를 선정했다. ■ ‘오디오북’ 인문·경제 경영·문학 등 다양한 분야 선호… 佛베르베르 작가 김상백 성우 작품 인기먼저 오디오북 부문 종합 베스트셀러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 △돈의 심리학 △구미호 식당 시리즈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하룻밤에 읽는 한국사가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를 차지하며 인문, 경제·경영, 문학 등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 여름을 맞아 잃어버린 입맛 찾아줄 맛있는 음식으로 원기 회복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외식업계는 맛있고 푸짐한 제품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내놓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별한 맛으로 입맛 살리고, 파격 할인된 가격에 또 한 번 주목한다.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제품과 할인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 도미노피자, 치킨으로 가득 채운 ‘꽉찬 치캉스팩 세트’ 3천원 판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중복을 맞아 맛있는 음식 먹고 무더위 이겨낼 수 있도록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3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가 중복 맞아 선보이는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현재 정소민, 김지석 주연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월간 집’은 집에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정소민, 김지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리빙 잡지사 ‘월간 집’의 에디터 나영원(정소민 분)과 잡지사 대표인 유자성(김지석 분)은 세입자와 새 집주인으로 만나 불꽃 튀는 에피소드를 이어가며 각양각색의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로 접하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나영원(정소민 분)의 오피스텔에 제네바 소파와
자기 주장이 강한 MZ세대의 등장으로 아파트처럼 세대 당 1대의 주차장을 갖춘 오피스텔이 대세를 이루면서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원룸 또는 1.5룸 오피스텔에도 넉넉한 지하 주차장이 확보되기 때문이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주차장법 개정에 따라 오피스텔도 아파트와 동일하게 전용면적 산정방법과 세대기준을 적용하면서 오피스텔의 1실1대 주차장이 의무화돼 중소형 면적 오피스텔 입주자의 편의성이 높아져 청약수요가 몰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기계실 주차시설이 전체 주차장 면적의 30%(인천의 경우 20%)를 넘지 못하도록 개정돼 최근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자주식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해 지하 연면적이
오는 23일 도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 일본 도쿄도에서 20일 1300명이 넘는 신규 확진자가 나왔다.NHK에 따르면 도쿄도의 이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387명으로 집계됐다. 전주 같은 요일보다 무려 557명 증가한 수치다.화요일 기준으로 1000명을 넘긴 것은 지난 1월26일 이후 처음이기도 하다.일주일 평균 일일 신규 확진자는 1180명으로, 전주 대비 49.3% 증가했다. 일주일 평균 신규 감염자가 증가한 것은 지난달 20일 이후 31일째다.특히 전염성이 강한 델타 변이의 핵심인 L452R 변이 감염자가 317명 늘었다. 이로써 도쿄도의 델타 변이 감염자는 2270명이 됐다.도쿄올림픽 선수촌에 있는 외국인 선수 1명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편의점에 진출한다. 폴 바셋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밀크아이스크림과 커피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폴 바셋 아이스크림은 폴 바셋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하드 타입의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해 낸 제품이다. 폴 바셋 아이스크림은 젤라또처럼 쫀득한 식감과 진한 맛이 특징이며 밀크 아이스크림에는 국내산 원유를, 커피 아이스크림에는 시그니처 블렌드 추출액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풍성한 맛을 담았고,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해 냈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도 보다 쉽게 폴 바셋 제품을 접할 수 있도
농심이 지난 3월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귀농 청년농부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청년수미’ 프로그램 1기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들이 수확한 수미감자 230톤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구매한 수미감자를 수미칩 생산에 사용할 계획이다.청년수미는 농심이 국산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파종에서 수확, 판매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귀농 청년농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농심은 올해 총 10명의 청년농부를 선정하고, 재정적 지원은 물론 수확관리, 판로확보, 교육 등 농사의 모든 과정에 걸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특히, 파종 전 사전 계약으로 선급금을 지급해 청년농부들이 안정적으로 영농활
2021년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F&F, 3위 훨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413,377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