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선보인다.6월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1백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호텔 조식뷔페를 백원에 최대 2인까지 이용 할 수 있다. 6월 한달 간은 백신 접종자 본인을 포함한 일행이 가족 식사 및 돌 스냅촬영, 객실 투숙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백신맞고 백만원 패키지’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세계최초로 ‘워크스루 선별진료소’ 를 개발한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김상일 병원장이 4일 연세대 보건대학원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된 한국병원경영학회 (회장 이상규) 춘계학술대회에 초청 연사로 참여했다.이날 김상일 병원장은 ‘코로나-19 중소병원의 운영전략’ 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현장에서 빠르게 의사결정 하는 소수 중심 ‘애자일(Agile) 경영’ 과 ‘코로나 리스크’ 같은 거대한 충격을 받고도 이를 극복하며 더욱 강해지는 안티프래질 (Antifragile) 경영이 중소병원의 중요한 생존전략” 이라고 밝혔다.김 병원장은 “코로나 위기 극복의 핵심은 현장중심, 고객중심 경영으로 온라인 교육시스템, 의료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으로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더 모먼트 오브 딜라이트(The Moment of Delight)'의 콘셉트로 여름 프로모션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6월 8일 오전 7시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할리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으로 출시한 '캠핑 굿즈 3종'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서울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바쁜 직장인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내에서 먹을 수 있는 점심 세트와 테이크아웃 디저트 및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익스프레스 런치>를 호텔 2층 조각보 바이츠앤와인 바에서 선보인다. 익스프레스 런치 메뉴는 오늘의 수프와 샐러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는 팬케이크 랩, 에그 샌드위치, 버거, 파스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식사가 끝난 뒤에는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카페 아츠에서 원하는 디저트와 커피를 선택해 테이크아웃 할 수 있다. 메뉴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여름 프레시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엔 시그니처(N Signature) 패키지를 선보인다. 엔 시그니처 패키지는 ▲객실 1박(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식음 크레딧 3만 원 ▲뷰티 상품(호텔도슨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바디 익스폴리에이터(Body Exfoliator)’는 유럽의 호텔 감성을 모티브로 한 신비로운 향기 브랜드 호텔도슨에서 새롭게 런칭한 제품으로 윤기있는 피부를 가꾸도록 도와준다. 식음 크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과일, 망고를 이용한 대표 디저트인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와 망고 빙수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1층 로비 라운지에서 8월 말까지 정상 가격에서 최대 30% 할인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해외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며 맛보았던 이국적인 망고의 맛을 다양하게 한꺼번에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특히 지난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는 이미 입소문이 퍼지면서 5월 한 달간 작년 동기간 애프터눈티 세트 판매량의 2.5배를 기록했다. 올 봄 인기리에 판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제주, 속초, 부여 등 국내 청정 자연환경 속 둘러 쌓인 롯데리조트가 향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이어가기 위해 환경부 주관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지난 6일 롯데월드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롯데리조트는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과의 제휴를 통해 ‘동해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동해 바다가 3면을 둘러싸고 있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는 2박 이상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객실 정비 미요청 시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시작,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사용하고 간 록시땅 어메니티 공병은 테라
성큼 다가온 여름철을 맞아 식음료 업계에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즌 메뉴들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티(Tea)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계절의 여왕으로 불리는 복숭아 신메뉴를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공차코리아가 지난 5월 출시한 신메뉴 ‘복숭아 쥬얼리 2종’이 특히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대만에서 공수한 달콤한 맛과 향의 복숭아 원액이 들어간 복숭아 쥬얼리를 넣어 차별성을 둔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구매 고객층을 살펴보면 여성 90%, 남성 10%로 여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 비율은 20대(50%), 10대(16%), 30대(15%) 순으로 1020 세대가 전체 중
도미노피자가 7일 팔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사이드디시 ‘비빔 로제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빔 로제 파스타’는 납작하고 넓은 모양이 특징인 이탈리아 정통 페투치니 면에 매콤, 새콤한 팔도 비빔장을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믹스한 제품이다. 매콤함과 부드러운 맛 모두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도미노 팔도 비빔 로제 파스타’는 7월 31일(토)까지 한정 판매하며 팔도 비빔장이 별도 제공되지는 않는다. 더불어, 새로운 사이드디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목)까지 피자 주문 시 모든 파스타 메뉴를 반값 할인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도미노피
신한카드는 부동산 앱 '직방'에서 월세 카드납부 신청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7일 밝혔다.현재 신한카드가 카드사 중 유일하게 운영중인 월세 카드납부 서비스(My월세·이하 마이월세)는 개인·개인사업자간 부동산 임대차 거래에 신용카드 결제를 도입한 것으로, 2019년 11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바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임차인은 계좌에 잔고가 부족해도 신용카드로 먼저 월세를 납부하고 카드 결제일에 대금을 결제할 수 있고, 임대인은 정해진 날짜에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양사는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상호간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협업 모델을 발굴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
교보생명은 고령자와 유병력자도 쉽게 가족생활보장을 준비할 수 있는 '(무)교보실속있는간편가입건강플러스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 상품은 간편심사 종신보험으로, 3가지 질문에 답하면 간소화된 계약심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경증질환이나 과거 병력이 있어도 3가지 사항에 해당되지 않으면 된다. ▲최근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 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최근 5년 내 암·간경화·파킨슨병·루게릭병·투석중인 만성신장질환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등이다.이 상품은 주계약을 통해 사망은 물론, 일반적질병(GI)을 평생 보장한다. GI 발병시 사망보험금의 80%를 진단보험금으로
KB국민카드는 할인 결제 모바일 플랫폼 머지포인트(mergepoint)와 업무 협약을 맺고 '머지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머지 PLCC에는 머지포인트 정기구독 서비스 특화 혜택과 머지포인트 제휴 가맹점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머지포인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카드 간편 발급 신청·등록은 물론, 바코드를 통한 오프라인 제휴 가맹점 결제 등 발급·이용에 필요한 편의 서비스도 KB페이와 연계해 다양하게 탑재할 계획이다.양사는 PLCC 출시를 시작으로 머지포인트 고객들의 카드 결제 특성·선호도 등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도 펼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
KB국민은행 Liiv M(리브엠)은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5G 전용 상품인 '5G 든든 30GB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5G 든든 30GB 요금제'는 월 30GB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음성은 300분, 문자는 100건을 제공한다. 기본요금은 월 4만4500원이며 별도 금융 할인실적과 관계없이 월 5500원의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돼 월 3만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요금제는 선착순 3000명에 한해 한정판매를 진행한다.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필요 이상으로 비싼 요금을 부담하면서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제 고객의 수요에 맞춘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