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라 전문 브랜드 스킨1004가 자극 없는 화이트닝을 위해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톤 브라이트닝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톤 브라이트닝’은 트러블, 색소 침착 등으로 인해 불균일한 피부 톤을 고르게 맞춰주는 라인이다. 약산성 거품으로 편안한 저자극 클렌징을 선사하는 ‘클렌징 젤 폼’, 병풀추출물을 90% 함유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스팅 토너’, 병풀 속 미백 성분을 담은 캡슐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가꿔주는 ‘캡슐 앰플’ 3종으로 구성됐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톤 브라이트닝’ 라인은 공통적으로 병풀 유래 피부 미백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를 함유해 트러블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투썸은 카페에서 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델리 및 베이커리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오고 있다. 이번에는 오피스타운 및 번화가에 위치한 19개 매장에서 직접 구운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 1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이스트리, 타르트를 비롯해 식사대용 또는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했다.페이스트리 신제품은 크림치즈, 넛츠, 소시지, 계란, 포테이토, 베이컨 등을 페이스트리에 넣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고소한 넛츠와 상큼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넛츠 크림치즈 크럼블 페이스트리, 육즙 가득한 소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MTB 타입의 전기자전거와 주니어용 자전거로 ‘니모 27.5FS’와 ‘엑시언 207’을 새롭게 출시했다. 니모 27.5FS는 ‘니모FD 에디션’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전기자전거 ‘니모’ 시리즈 중 하나로, 앞바퀴 부분과 안장 밑 부분에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며 안정적 승차감을 제공하는 서스펜션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지형에 따라 서스펜션을 잠그고 풀 수 있는 락아웃 기능도 더해 험로와 포장도로 모두에 적합하다. 주니어용 생활형 MTB 모델 엑시언 207은 두발 자전거를 처음 배우기 시작하는 110~130cm 어린이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프레임은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소재로 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6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오는 3일부터 시원한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재킷부터 냉감 소재를 활용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레깅스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눈길을 끈다.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S/S 시즌 신상품 의류 50% 및 신발·용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1년 신상품 구매 고객에 대해서 10 / 20 / 30 만원 구매 시 1 / 2 / 3 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이 더해져 올해 최신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
2일(현지시간) 미국 CNBC는 원유 수요가 급증하면서 다가오는 여름 유가가 일시적으로 배럴당 80달러를 돌파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국제유가는 코로나19 백신 접종과 경제 활동 재개에 따라 이미 연초 대비 40% 올랐다. 앞으로 미국에서 여행과 상품 운송이 활발해지면 유가 상승 압력이 더 커질 전망이다.미 자동차협회(AAA)에 따르면 무연 휘발유는 이날 갤런당 평균 3.04달러로 1년 전보다 50% 넘게 상승했다.국제 원유 기준치인 8월물 브렌트유는 지난해 1월8일 이후 최고치인 71.48달러까지 올랐으며 1.6%오른 71.35달러에 마감했다. 서부텍사스산원유(WTI) 7월물은 1.6% 상승한 68.83달러에 마감, 2018년 10월22일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오는 20일까지 연장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엿새째 4000명대 밑으로 둔화했지만 사망자는 연일 100명 이상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일 들어 오후 10시30분까지 3036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87명, 홋카이도 317명, 오키나와현 297명, 아이치현 287명, 가나가와현 218명, 오사카부 213명, 사이타마현 132명, 후쿠오카현 116명, 지바현 109명, 효고현 104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5만3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5월 1일 5983명, 2일 5897명, 3일 4464명,
올 여름 날씨가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최장기간 장마가 계속됐던 작년 여름의 이상 기후가 반복될 수도 있다는 예보가 나왔다. 여름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일회용 우산 비닐을 대체할 ‘우산빗물제거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일회용 우산 비닐은 우산에서 떨어지는 물기를 막아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건물에서 사용되어 왔다. 그러나 최근 환경단체들을 중심으로 우산 비닐 폐기에 따른 환경적인 문제가 제기되면서,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우산빗물제거기’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친환경 스타트업 기업 ㈜리앤비(대표 이헌국)가 국내에서 제조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결식 우려 아동·청소년에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나누는 ‘주말도 든든하게’를 진행한다. ‘주말도 든든하게’는 학교나 보호시설 휴무로 돌봄 공백이 발생하는 주말에 끼니를 거르게 되는 아이들의 결식 예방 및 정서적 지지를 위한 본도시락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 연말까지 매주 토요일 33주간 진행된다. 이 도시락 나눔은 결식 지원 사업이 미미한 상황을 고려해 기획됐다. 실제로, 급식소나 도시락 배달업체 등의 인력 및 인프라 공백이 생기는 주말동안 아이들은 일부 기업이나 재단서 후원하는 인스턴트 식품으로 끼니를 때우거나 이마저도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본도시락은 (사)헝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다가오는 환경의 날을 기념해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P&G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친환경 가치를 함께 전달하는 ‘깨끗한 바다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피앤지가 이마트, 포스코, 해양환경공단, 테라사이클과 협약을 맺고 진행 중인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 ‘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다우니, 질레트, 오랄비, 팬틴 등 다양한 한국피앤지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동시에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여 일상 속 실천을 통한 해양환경 보호를 장려하는 취지다. 해당 플라스틱 회수 캠페인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재생 PET(PCR-PET, Post-consumer Recycled PET)가 함유된 포장재를 도입한 파우치 형태의 ‘고농축 피죤 보타닉’ 리필형 2종을 출시한다. 피죤의 기존 리필형 파우치는 페트(PET)와 나일론(NY), 저밀도 폴리에틸렌(LLPDE)의 3중 합지 구조로 제작됐다.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재생 PET(PCR-PET, Post-consumer Recycled PET)가 함유된 포장재로 만든 리필형 파우치를 도입한다. 재생 PET 파우치는 페트 대신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생산된 재생 PET가 함유된 포장재로 제작되었다. 재생 PET를 사용하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라스틱
경기도는 이(e)스포츠 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해 ‘경기 e스포츠 아카데미’ 유망주 선발 테스트의 참가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종목은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총 3개이고, 3주간의 온라인 공개 테스트를 거쳐 총 26명의 선수를 선발할 예정이다.종목별 신청자격은 ▲리그오브레전드: 다이아몬드 티어 이상 달성한 만 12세 이상 ▲배틀그라운드: (스팀/1인칭) 승률 40이상, 딜량 400이상, 점수 3000점 이상, (카카오/3인칭) 승률 40이상, 딜량 500이상, 점수 3000점 이상 달성한 만 15세 이상 ▲카트라이더: 노란장갑 Lv1 이상 달성한 만 12세 이상이다.신청 자격은 경기도민이거나 경기도 내 기관 소속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 이경우)는 요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요리를 통한 소비자의 다양한 스토리를 공유하는 ‘휘슬러 원팟챌린지’ 캠페인을 지난 5월 3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원팟챌린지는 하나의 완성된 요리에 담긴 스토리를 공유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요리에 대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참여자의 컨텐츠의 수에 따라 휘슬러코리아에서 결식 아동을 돕는 선한 나눔 활동이 접목된 캠페인이다.총 3단계에 거쳐 진행되는 원팟챌린지는 누구나 쉽게 개인 소셜 개정을 통해 응모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한 접시에 담긴 요리와 스토리를 #휘슬러원팟2021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치유그리스도의교회·치유기도원의 김미경, 박영규 목사부부가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하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의 19호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 김미경, 박영규 목사부부는 20여 년간 목회활동을 하며 교회활동과 기도원을 운영하며 항상 나눔에 앞장서 오다 올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 김미경, 박영규 목사부부는 2013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2016년 행복나눔인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을 정도로 봉사활동과 나눔에 기여하였으며 이번에 기부한 성금 1천만 원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하여 쓰일 예정이다.가입식에 참석한 김미경, 박영규 목사부부는 “많은 분들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