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1 여름 광고캠페인을 25일부터 공개한다. 광고캠페인 주제는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 –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다. 평범한 일상 속 마음을 뒤흔드는 특별한 순간들을 의미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바다, 녹음이 우거진 숲 등 제주도의 다양한 풍광을 배경으로 정해인은 설레임, 호기심, 그리고 진지함 등 감성적이고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고는 정해인이 우체통을 매개로 평범한 일상 가운데 마음이 움직였던 순간을 회상하며 시작해 바다, 숲, 동굴 등을 배경으로 여름 로드무비 같이 전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신메뉴 ‘커넬콘소메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치킨 메뉴 2종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13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KFC가 이번에 선보인 반반버켓은 최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는 ‘커넬콘소메치킨’ 4조각과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프로모션 제품인 커넬콘소메치킨은 단짠단짠의 시즈닝으로 맛을 낸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버터와 옥수수가 만나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내는 시즈닝과 치킨의 조화가 특징이다.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메뉴다. 동시에 KFC는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업체 ‘아띠베뷰티’가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을 전속모델로 한 집속초음파(HIFU) 페이스 홈케어 ‘홈쎄라’의 광고를 TV로 매체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당초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기획하였으나 5월 7일 온라인 광고 시행 이후 ‘아띠베뷰티’ 홈페이지 접속자수는 전기 대비 270배, ‘홈쎄라’ 제품 매출은 15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마케팅 확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광고계는 ‘홈쎄라’의 뛰어난 성능과 가수 이승윤의 발랄하고 감각적인 매력의 시너지를 통해 제품 주요 고객층에게 젊음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광고의 성공 요인일 것이
2021년 5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3,078,3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를 운영하는 카버코리아가 이선주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이 대표이사는 카버코리아의 글로벌 도약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이선주 대표이사는 화장품 업계에서 27년간 탄탄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키엘, 입생로랑, 메디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성장시켜왔다. 로레알 코리아에서 홍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이후 키엘(Kiehls)과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의 브랜드 GM로서 한국에서 키엘 브랜드를 미국을 제외한 글로벌 마켓 중 두 번째로 큰 시장으로 성장시켜 주목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키엘 국제사업개발 수석부사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R0P, 19C0P, 19C1P)’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카운터탑 형태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유해균 및 바이러스를 99.999% 살균 세척하는 신개념 식기세척기다.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세척하는 것은 물론 건조와 보관 기능을 높여 국내 최초 단독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건조만으로도99.9% 살균이 가능해 지난해 1월,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5분에 한 대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시장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
오는 6월 암 경험자 주간(6월 첫째 주)을 맞이해 암 진단과 치료 후 암 경험자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는 2021 암 경험자 주간 ‘RE-SET’ 캠페인 ‘글·그림·소리로 만나는 다시 푸르른 나의 일상’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세계 암 생존자(National Cancer Survivors Day)의 날은 1988년 6월 5일, 미국에서 처음 열려, 매년 6월 첫 번째 일요일에 미국, 캐나다, 호주 등 많은 나라의 도시에서 암 생존자(이하 암 경험자로 표기)를 인식하고 암 진단 후의 삶이 유익하고 보람 있음을 세상에 보여주는 기념행사다.대한암협회서도 6월 첫째 주를 암 경험자 주간으로 정하고 리셋(RE-SET) 캠페인(다시푸르른 나의일상으로)이라는 슬로건
미국이 24일(현지시간)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일본에 대해 여행 경보 최고 단계인 '여행 금지'를 권고했다.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도쿄 올림픽 개최에 차질이 빚어질 지 주목된다.미 국무부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에 대한 여행 경보를 3단계 '여행 재고'에서 4단계인 '여행 금지'를 발령한다고 공지했다.미국은 여행 경보를 일반적 사전주의, 강화된 주의, 여행 재고, 여행 금지 등 4단계로 구분하고 있다. 이번 결정은 일본의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미 국무부는 권고문에서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코로나19 때문에 일본에 대해 4단계 여행 경보를 내렸다"며 "이는 코로
24일 일본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700명대를 기록했다. 도쿄는 한 달 반 만에 처음으로 300명대로 떨어졌다.NHK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30분 현재 일본의 코로나19 신규 감염자는 2712명으로 집계됐다.홋카이도가 366명으로 가장 많고 도쿄도가 340명으로 뒤를 이었다. 다음으로 아이치현(280명), 가나가와현(219명), 오사카(216명) 등이 200명을 웃돌았다. 이어 후쿠오카현(195명), 오키나와(104명), 히로시마현(103명)이 100명대를 기록했다. 도쿄도가 300명대로 떨어진 것은 지난달 12일 이후 처음이다. 또한 이는 지난주 월요일보다 79명 줄어든 것으로, 전주 같은 요일 신규 확진자 수를 밑돈 것은 11일째다.일본의 누적 확진자는 7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기존에 와디즈 펀딩에서 다루지 않았던 친환경 소재 BCI 코튼으로 제작된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는 면화 농민 보호 및 비료와 살충제 사용 자제를 권장하는 BCI(Better Cotton Initiative)로부터 인증된 코튼을 소재로 ‘3way BCI 쇼퍼백’을 와디즈에서 론칭하여 6월 28일까지 펀딩에 성공하면 7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기념 이벤트로 펀딩 알림신청완료 후 본 펀딩까지 진행한 모든 고객들에게 ‘친환경 캔버스 패브릭 파우치’를 전달하고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태그를 통해 펀딩 내용을 공유한 참여자 대상으로 5명을 추
6인치 新생활금융 플랫폼 젤리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확대하고 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기업 ‘나노스파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젤리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정의하고, 설계하고, 개발하고, 검증하고, 마케팅 도구를 자체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역량과 파트너십을 강화해왔다. 나노스파크는 한컴위드의 블록체인 개발에 참여했고, 일본 금융 KJ Planning 프로젝트 개발을 담당하며 전통적인 기업이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도록 협력해왔다. 블록체인 기반 기술의 핵심인 메인넷 기술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메인넷과 연동되는 지갑 또한
경기도는 도내 지역상권과 연계한 미래기술 체험·전시행사인 ‘퓨처쇼 2021’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퓨처쇼 2021은 디지털전환 시대를 맞아 지역상권의 디지털화와 상권 활성화 촉진을 목표로 도민에게 일상에서의 미래기술 체험을 제공한다.올해 참여기업 모집은 기존 미래기술 관련 콘텐츠/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퓨처쇼 2021 맞춤형 추가개발이 가능한 기업을 대상으로 총 15건의 맞춤형 아이템을 선발할 예정이다.도는 이번 사업에 총 7억5천만 원을 투입, ▲상권연계(7건) ▲체험·전시(5건) ▲자유주제(2건) ▲데이터솔루션(1건) 등의 분야에 디지털사이니지, 인공지능,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색다른 풍미를 추구하는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Royal Salute 21YO Estancia Polo Edition)’을 출시했다.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유니크한 블렌딩, 뛰어난 소장가치로 럭셔리 위스키 애호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얄살루트 폴로 컬렉션의 4번째 제품이자, 폴로로 유명한 국가들에서 영감을 얻은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이다. 전 세계의 아이코닉한 폴로 국가들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