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전문 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배달 찜닭 전문점 ‘흥부찜닭’이 신메뉴 ‘로제찜닭’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제찜닭’은 특제 닭볶음탕 소스에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화이트치즈를 녹여, 질리지 않고 입에 부드럽게 감기는 맛이 특징이다. 흥부찜닭의 신메뉴 로제찜닭은 최근 불고 있는 “한국식 로제” 트렌드의 영향으로 기획되었다. 닭볶음탕 소스의 칼칼하고 깊은 맛이 크림소스의 부드러운 맛과 어우러져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냈다. 놀부의 34년 한식 노하우에 기반한 특제 소스를 사용하여, 기존에 출시된 로제 관련 메뉴들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클럽 라운지 3인 혜택과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패션 아이템 선물, 객실로 제공되는 과일 플레이트와 와인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형(All Inclusive) 3인용 패키지 상품인 ‘레이디스 섬머 나잇(Ladies Summer Night)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최상층의 클럽 라운지 3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객실은 딜럭스룸보다 약 1.5배 넓은 클럽 주니어 스위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3인 고객 모두에게 한 여름 물놀이를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코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소상공인들의 레시피를 제품화하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63뷔페 파빌리온’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로 구성된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밀키트 ’63 다이닝 키트’의 세 번째 제품으로, 기존에 선보인 프리미엄 뷔페 ’63뷔페 파빌리온’ 대표메뉴 3종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됐다. ‘63뷔페 파빌리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크 메뉴를 완벽 구현하여 캠핑부터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전속 모델로 배우 원빈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리만코리아는 조각 같은 외모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원빈의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인셀덤이 지향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인셀덤은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 로고와 함께 자연을 닮은 라인 레이어와 소프트 컬러로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해 내추럴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선보였다. 또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으로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배달앱 쿠팡이츠에 입점하며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는 트렌드와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는 것에 주목해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현재 전국의 약 300개 매장이 쿠팡이츠에 입점했으며 향후 배달 서비스 운영 매장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달 가능한 매장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은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배달앱 쿠팡이츠에서는 할리스 시즌별 추천 음료부터 세트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할리스는 쿠팡이츠 입점을 기념해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윌라 오디오북의 몰입감을 한 편의 영화처럼 실감 나게 표현한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영국 대표 소설가인 찰스 디킨스의 걸작 <위대한 유산> 편으로, 지난 1편에 이어서 윌라 모델인 배우 김혜수 씨가 작품 속 주인공인 ‘에스텔라’ 역을 열연했다. 특히 칸 국제 광고제 수상에 빛나는 션 유 감독 및 할리우드 영화 경력의 특수효과 제작팀이 참여해 원작 속 한 장면을 강렬하고 판타지적인 비주얼로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은 오후 햇빛을 그대로 머금은 배우 김혜수 씨의 클로즈업 컷과 함께 “이제 작별이야 몽상
1970년 창립 이래 물 관련 생활문화산업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욕실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 살균수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욕실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얄컴바스는 로얄앤컴퍼니의 51년 기술력을 집대성한 프리미엄 건강 욕실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21 로얄컴바스’는 로얄바로살균수, 녹물필터, 방오코팅 도기, 클린 샤워호스 등 다양한 위생, 건강케어 솔루션을 적용했다. ■세계 최초 특허 출원 중인 로얄바로살균수…욕실 5대균 99.9% 이상 살균로얄앤컴퍼니는 이번 ‘2021 로얄컴바스’를 통해 세계 최초
2021년 5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3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5월 분석결과는 4월 24일부터 5월 24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14,148,1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4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52,005,410개와 비교하면 24.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상화
2021년 5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4월 24일부터 5월 24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1,787,7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CEO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자체적인 R&D로 고객들의 민감한 취향에 빠르게 반응해 꾸준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5월 26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구의동 블랙 그레이트점에서 ‘제31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탐스테이지는 지난 2015년부터 탐앤탐스가 진행하고 있는 카페 버스킹 프로젝트다. 탐앤탐스 매장을 공연장으로 꾸며 인디 뮤지션과 신진 뮤지션에게 대중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카페 고객들에겐 향긋한 커피와 감미로운 음악으로 힐링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잠시 중단되며 팬들의 아쉬움 섞인 재개 요청이 이어졌던 바, 약 1년 5개월 만에
대한민국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아기화장품 퓨토시크릿이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했다. 퓨토시크릿은 아기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의 유아피부의 문제와 원리들을 집중 연구했으며 자연에서 온 5가지 허브로 구성된 민감성 피부 진정 완화 특허추출물인 ‘진정 허브수를’ 베이스로 담아 만든 유아동 전문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퓨토시크릿은 알러지 유발 성분이 배제된 ‘알러젠프리향’으로 처방됐다. 알러젠 의심 향료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완료해 더욱 안전한 성분으로만 설계했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자아내는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러운 ‘네롤리가든 향’과 포근한 느낌의 ‘네롤리
기술 발전이 연결성을 높여 사람에게 편익을 제공하는 만큼 궁극의 안전을 지켜내는 정보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현대차그룹의 IT시스템과 차량 소프트웨어가 해커의 먹잇감이 되지 않도록 지켜내는 현대오토에버(대표 서정식)가 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 정보보안 IT 꿈나무 고교생 참가자를 24일부터 모집하여 화이트 해커 양성에 나선다. 'IT 꿈나무 성장 지원 사업'은 정보보안 전문가(화이트 해커)로 성장을 꿈꾸는 전국 특성화고 재학생 대상으로 최종 40명을 선발하여 4개월간 정보보안개론부터 파이썬, 웹, 네트워크, 침해사고 분석, 리버싱 등의 학습과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 학생들에게 교육비 전액 지원뿐만 아니라 보안 전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 이하 ‘협회’)는 방송미디어 분야 예비인력을 미래 미디어 핵심인재로 성장시키고 현업인과 예비인력의 소통기회를 늘리고자 방송미디어 콘테스트(이하 ‘콘테스트’)를 개최하기 위해 5월 24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본 행사는 최근 글로벌 OTT 플랫폼의 인기로 새로운 방송미디어 등장에 높은 관심을 지닌 전국의 청소년, 대학생, 청년들이 방송미디어 제작현장에 한 걸음 더 다가 갈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하였다.올해 7년째를 맞는 이번 콘테스트는 2021년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이하 ‘직업체험전’) 행사와 연계하여 개최되며 방송미디어 직무를 꿈꾸는 예비인력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2018년 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