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문화 선진화를 위한 음식물 처리 가전 전문 업체 세인홈시스는 음식물 처리기 ‘싱크리더’의 브랜드 첫 모델로 이승기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바른 음식물 처리기 싱크리더의 이미지 각인을 위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위해 싱크리더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바른 이미지의 이승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싱크리더 모델로 선정된 이승기는 현재 tvN 수목 드라마 ‘마우스’에서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끊임없이 도전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곧 방영되는 SBS 스포츠 예능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14일, (재)부산디자인진흥원과 ‘디자인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지역 디자인 산업발전을 위한 △예술 작가 지원 △일자리 확대 △문화 인프라 조성 △도시재생사업 진행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특히, 문화예술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지역 예술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판로 개척을 도울 계획이다. 또한, (재)부산디자인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예비작가들이 전문작가로 성장하고 디자인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할 방침이다. 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을 도와주는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는 외출 시 적당량을 의류, 신발, 카시트 등에 뿌려주면 각종 벌레들의 접근을 막아주는 멀티 스프레이 제품이다. 방충, 소취, 향균 작용이 뛰어난 레몬그라스, 유칼립투스 오일이 벌레의 접근을 막아줘 편안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는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과 95%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화학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벌레기피제에 들어 있는 성분 중 피부 자극 및 알러지 유발 등 각종 부작용 우려가 있는 디에틸톨루아미드(DEET)를 배
주식 관련 소비자정보를 제공하는 유사투자자문(이하 ‘주식정보서비스’) 소비자 상담이 급증하고 있다. 녹색소비자연대의 소비자상담 분석 결과, 1372소비자상담센터를 통해 접수된 주식정보서비스 관련 소비자 피해가 2020년 1,143건으로 2018년 110건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식정보서비스업체는 일대일 투자 자문이나 개인투자자들의 투자금을 받는 것은 불법임에도 불구하고, ‘고수익 보장’, ‘당일 바로 300%’ 등 광고를 통해 회원을 가입시키고, 중도 해지하면 과다한 위약금 청구, 잔여기간 이용료 환급 거절·지연, 일정 수익률 미달 시 입회금 반환 약정(환불보장제) 불이행, 청약철회 시 위약금 청구 등의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에 이어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유랑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유랑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약 35% 할인 및 전 품목 25%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이외에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로마 퍼퓸 롤온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유기농 수제 비누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즐거움이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아로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손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큰 폭 성장을 기록했다. ◇ 전통적 비수기 1분기 →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70%, 영업 적자폭 71% 감소 = 아이엘사이언스는 올해 1분기 매출이 60억원에 영업손실 7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71% 증가, 영업손실은 71% 감소했다고 17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 안광인 이사(CFO)는 “올해 1분기는 전년 대비 고른 매출 증가와 함께 헤어케어 부문 매출의 성장이 두드러진다. 포트폴리오 확대 초입임을 감안했을 때 뚜렷이 나타나던 계절성은 향후 점진적인 희석이 예상된다. 또한 지난해부터 연구개발 및 마케팅을
스킨케어 브랜드 스콧해미쉬 (Scott Hamish)가 지난13일부터19일까지 SSG 청담점, 20일부터26일까지 SSG 도곡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SSG 푸드마켓 청담점, 도곡점 지하1층에 위치한 스콧해미쉬 팝업스토어는 New Classic Men’s Grooming Skin Care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남자들의 품격 있는 피부관리 습관에 대한 고객경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린다.스콧해미쉬 팝업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를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고, 스콧해미쉬 제품을 피부로 경험해볼 수 있다.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화장품에 담은 스콧해미쉬는 명품 스카치위스키의 감성을 담은 블루 블렌디드 에센스 라인과 골프의 정통성을 담은 클래식 골프 선케어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KRX)는 5월17일 오전 서울사옥 홍보관에서 포인트메이크업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인 (주)씨앤씨인터내셔널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기념식을 개최했다.행사 참석자들이 상장기념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상환 한국IR협의회 회장(왼쪽부터),홍순욱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배은철 (주)씨앤씨인터내셔널 대표이사,김학균 한국거래소 코스닥위원회 위원장,장경호 코스닥협회 회장 2021.05.17
제주 한라산의 중산간 숲 한가운데에 자리한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청정한 공기는 물론이고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곳곳에서 계절마다 달리 피어나는 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객실 수 대비 넓은 청정 자연이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힐링과 사계절 꽃향기와 함께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비밀의 화원 패키지’를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가 오는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비밀의 화원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플라워 소이왁스 캔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오크룸 가든에서 바비큐 뷔페와 무제한 주류를 곁들여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전세계 진을 활용한 진토닉 칵테일을 취향대로 맛볼 수 있는 ‘진토닉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바비큐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숯불향 가득한 바비큐 뷔페와 함께 하우스 와인, 또는 드래프트 맥주를 무제한으로 곁들여 평일 저녁 해피아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인 당 6만원부터 클라우디 베이 옵션 추가 시 7만 5천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을 자랑한다.특히, 예년보다 따뜻한 봄날씨가 계속되며 탁 트인 야외 공간을 찾는 이들이 많아진 가운데 도심 속 정원 오크룸 가든은 한껏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최신 시설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니스 공간 페어몬트 피트(Fairmont Fit) 멤버십을 판매한다.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내수영장 등의 주요 시설 이용과 더불어, 숙박권, 객실 및 레스토랑, 스파 할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연회비는 750만원이며, 입회금은 인원에 따라 상이하다. 100명 한정으로 운영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페어몬트 피트는 페어몬트만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높은 강도의 운동부터 마인드 풀니스까지, 고객의 컨디션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웰빙 경험을 제안한다. 특히 회원수가 최대 100명으로 한정되어, 전문 직원의 섬세한 서비스와 함께 쾌적한 웰니스를
여름 준비에 앞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가 여름 디저트 계의 꽃이자 입안 가득 시원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비주얼과 이색적인 맛의 ‘빙수 5종’과 더불어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먼저,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과 옛 고궁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흥인지문을 모티브로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전통 빙수,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부드럽고 시원한 우유 얼음, 한국 전통
1983년 창립하여 국내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LLD-PE 포장랩 제품을 출시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100% 국내 생산 건전지 브랜드 ‘하이퍼맥스’ 패밀리팩 출시를 기념해 대형 건전지 쿠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크린랲 온라인 자사몰인 ‘크린랲몰’에서 단독 진행하며 ‘하이퍼맥스 패밀리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대형 건전지 모형 쿠션을 100% 증정한다. AA 사이즈와 AAA 사이즈 2가지 규격을 교차 구매해도 자동 참여 된다. 이벤트는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이와 함께 크린랲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