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에티가 배우 황인엽을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유러피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RIETI)가 새로운 뮤즈 배우 황인엽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언더워터 라이프(Underwater Life)를 콘셉트로 물속에서 생활이라는 재미있는 상상을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황인엽은 안정된 연기력을 갖춘 배우임과 동시에 모델 출신답게 콘셉트와 의상에 대한 이해도, 포토제닉함으로 화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황인엽은 클래식한 셔츠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남성미를 한껏 뽐냈다. 특히 사각형 큼지막한 쉐입의 선글라스는 황인엽의 작은 얼굴을 한층 부각시켰다는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의료원장 윤도흠)이 네이버(대표 한성숙)와 인물정보서비스와 콘텐츠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강남차여성병원에서 네이버와 화상으로 연결해 실시간으로 진행되었다.차 의과대학교 차병원은 네이버에 강남차여성병원을 비롯해 강남차병원, 분당차병원, 일산차병원, 구미차병원, 차움 등 소속 기관의 의료진 정보를 매일 업데이트해 제공한다. 네이버는 인물정보서비스에 차병원 소속 의료진의 정보를 제공한다. 단편적인 정보만 제공되었던 기존의 인물정보서비스와는 다르게, 의료진의 진료과·전문분야 등 의료분야에 특화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경동제약이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14일 경동제약 그날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되는 그날엔 이벤트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 밤낮으로 고군분투하는 취업 준비생, 어엿한 사회인으로서의 직장인 등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바쁜 현대인의 아픔을 공감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이번 ‘Love Myself - 나를 위해 내가 먼저, 그날엔’ 캠페인은 싱어송라이터 아이유의 아프지 않을 그날을 위해 보통 사람 ‘이지은’이 그날엔을 챙긴다는 내용의 ‘아이유 편’ 영상을 시작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다양한 나로 살아가며 겪은 아픔과 극복한 방법’에 대한 사연을 받아 공감 가는 3편
㈜링크체인(대표 이상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채굴 생태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실물경제 생태계를 구축하는 도아(DOA) 프로젝트를 본격화한다고 14일 밝혔다. DOA(Decentralization On Asset) 프로젝트는 친환경 채굴 생태계 구축과 과도한 전기 에너지 사용 및 과도한 채굴 경쟁을 방지하기 위해 스마트폰 채굴 시스템과 공정분배 개념을 도입했다. 이로써 채굴자는 더 적은 비용으로 채굴에 참여할 수 있게 되고, 공정 분배로 채굴 보상을 공정하게 받을 수 있게 된다. DOA 프로젝트는 21세기 부의 양극화 불평등이 부른 심각한 금융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실제로 부의 양극화로 인하여 사회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은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진흥협회와 손잡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취약계층 지역에 11억원 상당 4만2000여 벌의 의류와 용품을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한세드림은 올해만 누적 61억원 규모의 통큰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 기부 물품은 자사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 제품으로, 현지의 비영리단체(NPO)인 ‘Yayasan Harapan Kepompong Kecil’을 통해 자카르타에 위치한 학교 및 고아원의 영유아 및 어린이에게 안전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구성은 각종 용품, 언더웨어, 의류로 40피트 규격의 컨테이너에 실려 22일 인천항을 출발하며, 이로부터 약 2주 뒤 자카르타항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러너들의 가슴을 뛰게 할, 데이터 기반의 3D 프린팅 미드솔 기술을 담은 혁신적인 러닝화 ‘4DFWD’를 공개하였다. 러너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러닝 경험을 선사할 4DFWD는 고유의 3D 기술에 아디다스가 다년간 축적한 선수들의 데이터를 접목한 제품이다. 아디다스는 4DFWD의 오는 8월 정식 발매를 앞두고, 아디클럽 회원 대상으로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국내 단 50족 한정으로 선출시할 예정이다. 아디다스의 4DFWD는 4년여에 걸친 카본(Carbon)사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4D 격자 구조 미드솔 기술이 장착되었다. 정교한 미드솔 제작을 위해 다년간 쌓아온 운동선수들의 데
국내 주요 5개 택배업체를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을 집계한 결과 'CJ대한통운'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롯데택배를 운영하는 '롯데글로벌로지스'가 바짝 뒤를 이었지만 나머지 3개사는 정보량이 미미했다.'ESG경영'이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자원 재활용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섬과 동시에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지배구조 확립 등을 실천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경영이념이다.1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
대만 정부는 13일 지난 며칠 사이에 급확산 기미를 보이는 코로나19에 대응해 2100억 대만달러(약 8조5000억원) 규모의 추가 경제대책을 내놓았다.중앙통신와 중국시보 등에 따르면 대만 행정원은 이날 이미 실시 집행하고 있는 4200억 대만달러 경기부양책에 더해 이 같은 추가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대만은 코로나19를 조기에 봉쇄하는데 성공해 그간 감염자가 해외 입국자를 중심으로 1256명에 머물다가 12일 일일로는 사상최대인 16명이 신규환자가 발생했다.13일에도 13명이 새로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이들 추가 확진자 경우 감염경로가 확실하지 않아 방역에 비상이 걸렸다.이런 충격파에 대만 증시는 이날 전날 4.11% 급락한데 이어 1
인도에서 13일 코로나19로 하루 신규 사망자가 4120명 발생했다고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인도 보건복지부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4120명의 코로나19 사망자가 추가돼, 누적 사망자는 총 25만8317명이 됐다고 밝혔다.인도의 코로나19 일일 사망자 수 최고치는 지난 12일 4205명이었다.13일 오전 기준 신규 확진자는 36만2727명으로 집계됐다.인도는 지난 2월만 해도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했으나 3월 중순 이후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다.그러다 지난 4월 말부터 하루에만 30~40만명 안팎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코로나19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하고 있다.현재 누적 확진자는 약 2370만명을 넘어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2번째로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오사카부와 도쿄도 등 6개 도부현에 긴급사태 선언을 재발동하고 만연 중점조치 지역도 13개 도현으로 늘어나게 된 가운데 신규환자가 사흘 연속 6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연일 100명 넘게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3일 들어 오후 9시35분까지 6880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1010명, 오사카 761명, 홋카이도 712명, 아이치현 624명, 후쿠오카현 502명, 효고현 361명, 가나가와현 337명, 사이타마현 289명, 히로시마현 212명, 오카야마현 171명, 지바현 171명, 교토부 156명, 기후현 12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올해 직장인 점심값이 평균 6,805원으로 전년보다 8.7%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직장인 652명을 대상으로 ‘점심값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올해 직장인들은 점심값으로 평균 6,805원을 사용하고 있었다. 이는 회사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사 먹는 직장인부터 구내 식당을 이용하거나 도시락을 싸오는 직장인들까지 포함한 평균치로, 지난해 동일 조사결과(2020년 평균 점심값 6,260원) 대비 8.7% 증가한 수치다. 점심 식사를 어떻게 해결하는지에 따라 식사값은 달랐다. 먼저, 회사 근처 식당에서 사 먹는 직장인들은 점심값으로 평균 8,049원을 지출해 편의점 음식(6,300원)과 구
미스터피자가 독립야구단 고양위너스 후원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는 13일 서울 방배동 MP그룹 본사에서 (사)고양위너스독립야구단과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독립야구 대중화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현장에는 MP그룹 이종영 대표와 고양위너스 김장헌 이사장, 양승호 총괄단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달된 후원금 3,000만원은 야구용품 구입, 경기장 유지보수, 선수 경기력 향상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위축된 독립야구 경기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인프라 개선을 통한 훈련 환경 개선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고양위너스 홈구장인 ‘파주 에이스볼파크’를 방문하
이베이코리아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200여곳이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특히 LF와 아모레퍼시픽, LG전자와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어 그야말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LF는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LF 제품에 적용되는 5% 중복할인쿠폰으로, 빅스마일데이 전용 20%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 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진다. LF브랜드관을 통해 △해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버켄스탁 △핏플랍 등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5월 14일 20시에 ‘장사의 신동’을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