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3주년을 맞은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6일 커피의 풍미는 그대로 담고 카페인만 제거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커피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할리스는 다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을 반영해 2013년부터 현재까지 10여종 이상의 커피 MD(Merchandise, 제품)를 출시했다. 할리스만의 노하우로 커피 본연의 맛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실제 할리스의 커피 MD는 뛰어난 맛과 간편함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할리스가 2020년 한 해 동안 판매된 커피 MD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2019년 대비 약 2배 상승했다. 할리스의 시그니처
코로나19의 재확산속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총주방장을 포함한 호텔 대표 셰프 6인의 메뉴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 셰프 프로모션(I-Chef Promotion)’을 5월 1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 셰프 프로모션은 인터컨티넨탈의 영문 약자인 알파벳 I를 따서 네이밍한 행사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의 대표 셰프들이 선보이는 특별 메뉴를 뷔페 레스토랑에서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대표 셰프 6인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메뉴를 엄선해 구성했으며, 점심과 저녁에 모두 상주해 직
가족 중심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오픈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EGOLAND® Korea Resort)가 지난 5일 어린이 홍보 기자단인 ‘키즈 리포터(Kid Reporter)’의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린이 날에 맞춰 개최된 키즈 리포터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은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빌드 앤 테스트(Build & Test) 빌딩에서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키즈 리포터 모집에서 우수한 컨텐츠로 최종 선발된 어린이6명과 부모들이 초청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 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필수 인원이 참석했다. 총 6인의 키즈 리포터 어린이들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프로모션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5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Spectrum)에서 진행되며, 런치와 디너 뷔페로 운영된다. 스펙트럼 뷔페는 크게 웨스턴 키친과 아시안 키친으로 구성되며, 디저트 코너가 별도로 구성되어 풍성한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시안 키친에는 직접 셰프가 썰어주는 북경 오리와 크리스피 포크, 차슈가 라이브 섹션으로 준비되며, 살이 통통한 제철 대게 찜과 전복, 그리고 입맛에 맞게 재료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누들 코너도 이용 가능하다. 웨스턴 키친에서는 세
가정의 달을 맞아 전자랜드( 대표 홍봉철)가 오는 5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우리집 행운 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의류관리기(1명)·다이슨 청소기(2명)·삼성전자 큐브 냉장고(3명)·갤럭시 탭(3명)·필립스 전동칫솔(10명)·BBQ 치킨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우리집 행운 찾기’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20회 이상 참여한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이벤트 페이지 URL을 복사해 개인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어버이 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 보낼 수 있도록 피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7일부터 9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자체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주문 1만원, 방문포장 1만 2천원 할인 쿠폰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는 16일(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피자 단품과 세트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권 선물하
일동후디스가 6일 부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하이뮨’ 모델 장민호 그립톡(스마트폰 부착용 손잡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하이뮨’ 제품 및 모델 장민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용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 2개 이상, 혹은 스틱 케이스 6개(60포) 이상 구입 시 장민호 화보 컷이 담긴 그립톡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출시 이후 ’하이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그립톡 증정 이벤트
당도 높은 지중해 그리스산 복숭아를 과일주스에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번에 즐기는 2in1 과일 병조림 ‘복숭아 하프컷’을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복숭아 하프컷’은 돌(Dole) 사가 엄선한 프리미엄 복숭아를 반으로 자른 하프컷(Half-cut) 형태로 손질해, 주스와 함께 유리병에 담아낸 2in1 제품이다. 부드러운 과육을 시럽이 아닌 상큼 달콤한 과즙주스에 담아내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특히 지중해의 햇살을 받고 자라 당도와 수분이 높은 그리스산 복숭아만을 사용해,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에 진하게 퍼지는 달콤한 풍미와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복숭아 하프컷’
흔히 말하는 ‘노안’이 시작되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물체부터 작은 글씨가 또렷하게 보이지 않는 등의 증상을 겪게 된다. 최근에는 디지털 기기의 발전도에 따라 사용량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노안 발병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를 방치하면 방치할수록 피로감은 커지고 심한 경우 두통 혹은 어지럼증까지도 이어지고 있다.이러한 결과를 토대로 누진다초점렌즈는 각광받는 노안 교정방법중의 하나이다. 주변에서는 노안의 대처하는 방법으로 돋보기를 사용하는 사례들이 많지만, 실 생활에서 돋보기는 근거리용도로 단초점렌즈가 사용된다. 원거리나 중간거리까지도 선명하게 보기 위해선 또 다른 안경을 사용해야 한다는 불편함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단백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제품은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께 좋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된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양설계 노하우가 집약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을 효소로 잘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특히 근육 건강을 위해 매일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지만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에게 좋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양질의 단백질을 고르게 설계해 단
1901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라이더의 마음을 사로 잡아오고 있는 미국 최초의 모터사이클 컴퍼니,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이태원 전시장’의 5층 루프탑 카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4월 문을 연 ‘이태원 전시장’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를 자랑하는 독창적인 건축 디자인 매장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용 브랜드 전시장이다. 그간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도심 속 만남의 장소로 널리 알려지면서,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문화의 성지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이태원 전시장’은 건물 자체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쇼케이스로서, 모터사이클을 그림처럼 볼 수 있는 미술 전시관과 같다. 건물 외
바르GO(대표 김민서)에서 진행한 코로나 19극복프로젝트 “함께라면 이겨낼수있어요” 마스크목걸이 크라우드펀딩이 성공리에 마무리하여, 주식회사 DNC(대표 성기종)와함께 사회복지법인 선아랑복지재단과 경주시 장애인여성복지과, 경주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를 통해 마스크3만장(성인마스크 1만장, 아동용마스크2만장)과 마스크목걸이를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함께라면 이겨낼수있어요” 캠페인은 마스크쓰GO, 올바른손씻기, 함께이겨내자의 의미를 담아 마스크, 손씻기, 방패 모양의 마스크스트랩을 디자인하여 상품을 제작하게 되었으며, 크라우드펀딩을 통하여 모아진 모금액으로 의료진과 취약계층들을 돕기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병원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현재 전체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을 했다고 6일 밝혔다.‘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가족극 대가인 문영남 작가의 2년만에 주말극 복귀와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의 ‘광자매 3인 3색’ 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5월 1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해 지상파는 물론 종합편성, 케이블 등을 아우러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