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전속모델인 김선호와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가기 위해 올해 3월부터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선호를 선정했다. 훈훈한 매력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선호는 최근 출시한 봄 신제품 피자 3종을 감칠 맛나게 소개했으며 특히, 도미노피자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TV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이 김선호를 활용한 굿즈 출시를 지속적으로 요청하면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스티커, 그립톡 총 4종의 가상 굿즈를 선보였다.
일본에서 출항 유람선이 승객의 코로나19 확진으로 회항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코로나19 확산 초기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 악몽이 재현될까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30일 NHK에 따르면 전날인 29일 요코하마항을 출항한 대형 크루즈선 '아스카(飛鳥)2'호에서 승객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또 이 확진자와 객실을 함께 쓴 가족 1명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됐다.확진자는 60대 남성으로, 승선 후 목구멍에서 이물감을 호소했다. 현재 증상 자체는 가벼운 것으로 알려졌다. 확진자 발생 소식에 크루즈 운항은 즉각 중지됐다. 배는 5월1일 정오 무렵 요코하마항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한다.보도에 따르면 아스카2호에는 승객 300여 명과
최근 100년 사이에 여름의 길이가 3주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번 여름은 예년보다 더위가 심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되고 있어 벌써부터 걱정이다. 이처럼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되면 마음이 불편한 이들이 있다. 바로 팔꿈치나 겨드랑이의 색소침착이 드러나진 않을까 걱정하는 이들이다. 색소침착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는 자칫 잘못하면 지저분한 인상을 제공하기 때문이다.색소침착은 주로 특정 부위에 마찰이 지속되면서 나타난다. 더구나 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에 반복적인 자극이 가해지면서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색소침착은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되돌리기에 오랜 시간이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오사카부와 도쿄도, 효고현, 교토부 4개 도부현에 긴급사태 선언을 재발동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3일 만에 4000명대로 다소 줄었고 추가 사망자도 전날 절반 수준인 30명대로 감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30일 들어 오후 8시30분까지 4684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연일 1000명 이상 발생하는 오사카부에서 1043명, 도쿄도 698명, 효고현 333명, 후쿠오카현 305명, 아이치현 290명, 가나가와현 240명, 사이타마현 146명, 교토부 126명, 지바현 192명, 홋카이도 18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59만3700명을 넘어섰다.일
세계보건기구(WHO)는 30일(현지시간) 미국 제약사 모더나가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의 긴급사용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CNN 등에 따르면 WHO는 이날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을 긴급사용 목록(EUL)에 등록했다고 밝혔다.이로써 모더나 백신은 미국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테크가 공동 개발한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인도 세럼연구소 백신, J&J 얀센 백신에 이어 5번째로 WHO 긴급사용 승인을 받았다.WHO는 품질과 안전성, 효과 평가 기준을 충족한 코로나19 백신을 긴급사용 목록에 올린다.긴급사용 목록에 등재한 코로나19 백신은 각국의 자체 규제당국 승인을 신속하고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한다.모더나 백신은 이미 미국, 캐나다를 비롯한 일
코로나19의 장기화 등으로 온 국민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매월 1일 전국 매장에서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KFC 치킨을 1+1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혀, 다양한 치킨 메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혼자서 치킨을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아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처음 진행한 이후,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올해부터 매월 1일마다 정기적으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안티 스트레스’ 아이템인 ‘모형 만두’를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 모형 만두는 말랑하고 쫀득한 질감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손놀이 장난감으로, 최근 SNS상에서 킬링타임용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못된고양이의 모형 만두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에서 안전 인증을 획득해 오랜 시간 손으로 만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동그랗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테이블에 올려놓는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지루함을 해소하기 위한 손놀이 장난감이 전 연령층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를
김영랑의 시 마지막 구절, "나는 아직 기다리고 있을 테요 찬란한 슬픔의 봄을" 사진처럼 고운 모란이 뚝뚝 떨어지고 봄이 가는 걸 슬퍼하는 건 얼마나 멋진 슬픔인가? 그래서 찬란한 슬픔의 봄! 시인이 이렇게 멋진 감성을 어렵게 개척해 시로 쓰면, 독자는 쉽게 그 감성에 젖어드니, 시인 만세!
쥐띠 운세36年生 겸손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좋은 조언도 들을 수 있답니다. 자세를 낮춰보세요!48年生 노력이 있어야 더 값진 이력으로 남을 수 있으니 남 부끄럽지 않게 노력해보세요.60年生 5월 첫 날인만큼 한 달 계획을 세세하게 세워보는 날로 지내보는건 어떨까요~?72年生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일을 맡기지 말아요. 실수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게되네요.84年生 내 곁을 떠나가는 대인관계에 연연해 하지 말아요. 곁에 올 인연은 따로 있어요.96年生 내가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정반대의 친구와도 쉽게 친해질 수 있어요. 소띠 운세37年生 내 입장을 확실하게 밝히는게 좋아요. 그래야 난감한 상황도 피해갈 수 있답니다.49年生
한국어촌어항공단 제주어촌특화지원센터(센터장 이승호, 이하 제주센터)는 지난 29일, 제주시 구좌읍 하도어촌체험마을에서 제주도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하나투어 제주-하도어촌체험마을 1사 1촌 자매결연’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1사1촌」은 기업과 마을의 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시작된 사업으로, 기업 하나와 마을 하나가 자매결연을 맺어 다양한 교류 활동을 시행하는 사업이다. 기업은 지역주민을 위한 소득 증대 기회를 제공하고, 마을은 지역 자원과 상품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일종의 상생 운동이다. 이번 자매결연식을 통해 하나투어는 제주도 어촌마을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상품 개발
6인치 新생활금융 플랫폼 젤리스를 서비스하는 ㈜젤리스페이스(이하 ’젤리스’)는 베트남 IT분야에서 28년 동안 선도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을 이끌어온 CMC Global(이하 ’CMC’)과 다양한 프로젝트의 개발 진행 및 한국 현지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CMC Global은 베트남 하노이에 기반을 두고 있는 IT전문 개발기업으로, 웹과 앱 서비스의 개발과 블록체인, AI, 클라우드 등을 활용한디지털 솔루션 개발을 제공한다. 1천명 이상의 개발진과 함께 미국, 한국, 싱가포르, 일본 등 글로벌시장에 진출하여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들과 협업해 전략적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했다. 젤리스(대표 권부상)는 디지털자산 시장(블록
인도의 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수가 29일 38만명을 돌파하며 또 다시 최고치를 경신했다.30일 인도 보건·가족복지부는 이날 오전 기준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전날부터 약 24시간 동안)는 38만645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날 최고 기록인 37만9257명을 경신한 것으로, 인도의 신규 확진자 수는 9일 연속 30만명을 넘어섰다.이날 하루 신규 사망자 수는 3498명을 기록, 사흘 연속으로 3000명을 넘었다.사망자가 늘어나면서 인도 전국의 화장장은 시신을 태우기 위한 목재가 부족할 지경에 이르렀다.29일 CNN은 인도의 코로나19가 전국을 휩쓸면서 화장장에는 목재가 부족할 정도라고 보도했다.뉴델리 동부에 위치한 한 화장장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가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 FriendsWithYou (이하 ‘프렌즈위드유’)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프렌즈위드유는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듀오로, 2002년부터 작품을 통해 마법, 행운, 그리고 우정에 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체험 예술 분야의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잠실 석촌호수의 슈퍼문 제작자로 잘 알려져 있다.레드, 옐로우와 같은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와 프렌즈위드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여운 구름 그래픽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와 맨투맨, 후드, 데님 소재의 자켓과 팬츠 이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