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2021년형 어린이용 자전거 신제품을 선보였다. 어린이용 자전거는 삼천리자전거의 인기 제품군 중 하나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어린이의 취향에 맞춰 캐릭터 제품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안전장치와 직결된 부품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다치기 쉬운 아이들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선 2021년 삼천리자전거의 어린이용 자전거는 안전과 직결되는 브레이크 조작 편의성 개선이 공통으로 적용된다. 약한 힘으로도 어려움 없이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는 어린이 자전거용 브레이크 레버를 적용하고, 브레이크 레
『소설 반야심경』은 불경 <반야심경>을 소설로 엮은 인간 존재의 근원과 그 초월에 관계된 장편 구도求道소설이다. 한 스님의 이야기를 통해 반야심경이 주는 삶의 심오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소설 반야심경』은 누구나 한 번은 겪을 수 있는 평범하지 않은 일상 밖의 고통과 방황을 통해 내가 나를 찾아가는 세상 고해 속의 항해 일지이다.부처가 설법한 내용이 담긴 책을 경전이라고 한다. 대승, 소승 경전의 방대함이 바닷가의 모래알과 같아 팔만사천 경전이라 부른다. 팔만사천 경전의 진수를 모아 270자로 요약해서 세상의 진리를 밝힌 경전이 <반야심경>이다. 그러므로 <반야심경>은 승려는 물론 불교 신자와 일반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5월 31일까지 탐앤탐스에 대한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탐탐탐 챌린지’라는 타이틀은 “30초의 시간(Time·’탐’) 동안, ‘탐’앤탐스를 ‘탐’구하라”는 뜻으로, 그 의미 그대로 메뉴, MD상품, 서비스 등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챌린지다. 지원자의 얼굴과 목소리가 꼭 등장하고, 탐앤탐스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다면 형식과 장르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응모 접수는 개인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탐탐탐챌린지 #탐앤탐스30초홍보대사 #무엇이든탐)를 삽입해 영상을 게재
한국 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철 아기 피부 걱정을 덜어줄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최대 흡수율 99.5%의 여름 전용 팬티 기저귀로,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한 아기 피부 땀띠와 발진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7,000개 이상의 바람구멍으로 구성된 매쉬커버가 새롭게 추가돼 기존 제품 대비 한층 강화된 통기성을 자랑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피부 압력을 최소화한 밀착 디자인에 0.06cm의 얇은 흡수체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얇고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 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맥포머스’ 완구를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을 통해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짐월드는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자 자사 브랜드 교구를 후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번 후원은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유로이 바깥 활동을 하지 못하고 실내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소외계층 가정의 아이들에게도 좋은 친구가 되어줄 수 있는 놀잇감 지원을 위해 참여하게 됐다.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이 진행하는 '행복 더하기! 놀잇감 대여 창구'는 다문화‧저소득‧결손 가정 등 사회적 배려와
KT&G(사장 백복인)의 초슬림 담배 ‘에쎄(ESSE)’가 26일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담배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로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한다. KT&G ‘에쎄’는 전 세계 초슬림 담배 소비자 3명 중 1명이 선택한 명실상부 초슬림 담배시장 ‘World Class No.1’ 제품이다. 기존 수출지역인 인도네시아, 러시아, 중동 외에도 중남미, 아프리카 등 약 70여 개국 수출을 통해 해외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해가고 있어
평범한 시민들의 연금복권720에 당첨된 특별한 사연이 공개됐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720+ 34, 49회차 1, 2등 동시 당첨자가 나왔다고 29일 밝혔다. 34회 당첨자는 현재 암 치료 중인 환자다. 로또복권과 연금복권, 즉석복권 등을 평소 자주 구매해온 그는 지난해 12월 암 치료를 위한 입원 직전 복권을 구매했다. 이후 치료 경과가 좋아 퇴원한 그는 복권을 뒤늦게 확인하고 1, 2등 동시 당첨 사실을 알게 됐다. 34회차 당첨자는 "복권 당첨과 관련해 특별한 꿈을 꾼 적은 없다"라며 "몇 년 전 지병으로 아들이 세상을 떠나며 장기기증을 했었다. 지금 이 행운은 아들이 준 선물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복권을 주기적으로 구
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 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Beam Mobility)가 부산교통공사와 부산지역 내 모빌리티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비대면 협약식은 부산 도시철도와 공유 킥보드의 이용 연계 및 편의성 증진을 통한 승객 증대, 안전한 이용자 인프라 구축 등 부산지역 내 모빌리티 활성화를 위해 이루어진 것이다. 이에 따라 빔모빌리티는 부산 도시철도 정기권 구매 시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지하철 역사 내에서는 500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정기권 카드, 각종 게시물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빔모빌리티의 로고가 표시된다. 양사는 추후 도시철도와 공유 전동킥보드 환승 이벤트, 요
글로벌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기업 뷰노(대표 김현준)는 29일 의료·산업용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와 인공지능 기반 흉부 엑스레이 영상 판독 보조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뷰웍스의 디지털 엑스레이 이미징 솔루션에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를 연동하고, 초도 물량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공급해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및 중남미를 포함한 50여 개국 글로벌 시장의 의료기관에 판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는 ▲결절 ▲경화 ▲기흉 ▲흉수 ▲간질성 음영 등 흉부 엑스레이 영상의 주요 이상소견을 높은 성능으로 탐지하고 병변 부위를 정확히 제시해 의료진의 판독
농심이 면요리 간편식 브랜드 ‘ 쿡탐’ 신제품 3 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 부대찌개면’ 과 ‘ 고기곰탕면’, ‘ 대파육개장면’ 등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국물 요리에 면을 접목한 ‘ 면요리 간편식’ 이다. 용기 형태로 되어있으며,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등이 함께 들어있어 별도의 그릇 없이 간편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다. 쿡탐 면요리 간편식은 원물 그대로 넉넉하게 넣은 건더기가 특징이다. 부대찌개면은 큼지막한 소시지와 김치로 부대찌개 특유의 맛과 모양을 구현했으며, 고기곰탕면은 돼지고기 고명과 깊은 사골육수로 맛을 냈다. 대파육개장면은 대파와 고사리, 돼지고기를 넣어 시원하고 진한 맛을
풀무원샘물이 국내 먹는 샘물 업계 최초로 국제 수자원 관리 동맹 ‘AWS(Alliance for Water Stewardship)’ 인증을 취득하며,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수자원 운영 관리를 인정받았다고 29일 밝혔다.수자원 관리 동맹은 담수의 책임 있는 사용을 촉진하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기업, 비영리 단체 및 공공 기관으로 구성된 글로벌 조직으로, 엄격한 국제 수자원 운영 관리 기준을 충족하는 단체에 AWS 인증을 제공하고 있다. 물 절약 시스템 및 수질 모니터링 절차는 물론 지역사회와의 협력 또한 평가 대상으로, 최근 애플의 미국 데이터센터 및 네슬레 워터스의 북미 생수 공장 등이 AWS 인증을 받았다.풀무원샘물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업
세종텔레콤(대표이사 김형진 유기윤)이 ‘데이터의 신뢰 보증’ 기술인 블록체인을 통해 ESG (환경ㆍ사회ㆍ기업구조) 가치를 실현하는 경영의 닻을 올렸다. 기간통신사업자라는 지위와 책임에 걸맞게 ICT 산업 분야에 당사의 블록체인 신기술인 ‘블루브릭(Bluebrick)’을 전파하고, 이를 기반으로 모든 기업들이 투명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생태계 구축에도 적극 앞장 설 계획이다. 블루브릭은 세종텔레콤이 주력하고 있는 블록체인 사업을 아우르는 브랜드 및 통합 플랫폼 명칭이다. 블루브릭은 모든 정보를 분산원장에 거의 실시간으로 기록하고, 또한 해당 정보는 수정되거나 삭제될 수 없으며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17일간 ‘가정의 달 GIFT 展’을 진행한다.마음을 전할 곳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주요 선물세트 베스트셀러 10종을 선보인다. 2인 세트, 머그/소리잔 세트, 접시 세트, 내열냄비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광주요 전용 박스에 정갈하게 포장해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을 가득 담아 전한다.하루의 일상을 의미하는 24개의 각이 매력적인 ‘미각 색(色)시리즈 2인 한식 세트(11p)’는 한식 차림에 기본이 되는 밥, 국그릇과 찬기, 접시, 수저받침이 함께 구성되어 다채로운 식탁 연출이 가능하다. 백색, 회색 2가지 색상으로 기존 미각시리즈 설빛은 물론 다른 식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