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브랜드해피라이프(회장 정보헌)는 이화여대 본관에서 열린 전달식을 통해 에 KF94 방역마스크 45,000장을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해피라이프는 2018년 설립된 마스크 업체로 국내산 원단과 필터로 마스크를 제작하여 해외 수출에 주력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공급 대란 당시 조달청을 통해 공적마스크 600만장을 공급했으며, 최근에는 배드민턴 간판스타 이용대를 모델로 기용하기로 했다. 신경식 대외협력부총장은 “방역 마스크를 이화에 지원해주신 ㈜해피라이프에 감사한다. 이화여대의 학생과 구성원의 안전을 위해 후원하신 귀한 뜻을 받들어, 마스크를 적재적소에 잘 사용하고 감사함을 구성원과 공유하겠다”고 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제51회 지구의 날(Earth Day)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발생한 원유 유출 사고를 계기로, 환경을 보호하자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기념일이다. 1970년 4월 22일 첫 기념행사를 통해 알려졌고, 우리나라에서도 1955년부터 매년 지구의 날을 기념해 기후위기 및 탄소중립 실천행동을 추진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2021년 제51회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을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의 의미로, 4월 22일을 ‘운동화의 날’로 지정했다. 임직원 모두가 운동화를 신고 출퇴근 시 대중교통 이용,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 가까운 거리는 걸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인 마일벌스의 첫 이벤트였던 ‘봄맞이 첫 패밀리세일’ 의 첫 상품인 북앤라이프캐시의 ‘도서문화상품권’이 2시간만에 품절됐다. 마일벌스는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북앤라이프캐시 도서문화상품권 최대 2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이날 하루만에 이벤트를 조기 종료했다. 마일벌스측은 “이번 이벤트는 시작 2시간만에 준비된 이벤트 물량 1억을 모두 소진하며 조기 종료됐다”고 밝혔다. 마일벌스 앱에서 1만 MVP를 구매 시 5% 할인가인 9,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MVP를 구매한 고객들은 1만원짜리 도서문화상품권을 15% 할인된 금액 8,500MVP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일벌스는 마일리지 통합 결
달콤한 봄 시즌에 맞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식음 상품이 연계된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객실에서 안전하게 오후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Sweet Afternoon Package)'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애프터눈티 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객실 1박 ▲체리앤베리 애프터눈 티 투고(Strawberry Afternoon Tea Togo) ▲미니 모엣 샹동(Moet & Chandon) 200ml 2병 ▲피트니스센터, 실내&외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말 고객을 위한 특별한 패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4월22일 경기도 성남시 서현동에 총 4개층에 영업면적 375평의 ‘파워센터 분당본점’을 신규 오픈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4층에 브랜드존을 배치해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LG전자 오브제 등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위니아 딤채와 캐리어 에어컨 등의 브랜드를 따로 모은 공간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분당본점은 집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1층에 IT·모바일존, 게이밍존을 마련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2층과 3층에는 편안한 소파와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함께 배치해 홈 씨어터 환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어린이날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해 온 가족이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EAT∙PLAY∙LOVE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랑이 가득한 어린이날을 위해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플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으로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
최근 소비자들이 인증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일명 ‘찍심’ 유발 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음식은 입이 아닌 눈으로 먹는다"라는 말이 존재할 정도로 식품 구매 요소에 맛만큼이나 비주얼적인 요소가 차지하는 비중은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이후 외식 대비 내식 비중이 증가하면서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듯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메인 메뉴외에도 가니쉬 같은 부재료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이고 있으며, 메뉴 외관의 컬러감 등에도 색다른 요소를 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추세이다. ▶밀키트,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듯한 비주얼과
캘러웨이골프는 소비자 참여로 탄생한 크롬소프트 트루비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북극곰과 빙하’ 콜라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캘러웨이의 ‘콜라볼(CollaBall) 프로젝트’는 ‘Collaboration Golf Ball’의 약자로, 소비자와 캘러웨이골프가 협업을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소비자 참여형 제품 개발 프로젝트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콜라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8월 10일부터 약 4주동안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트루비스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공모전에 접수된 디자인은 총 400여건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 ‘북극곰과 빙하’가 대상작으로 선정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본사에 위치한 본푸드서비스의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와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를 위해 용기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것으로, 본그룹 직원들이 일마지오 이용 시 텀블러를 이용하거나 팝업스토어에서 친환경 제품을 구매할 경우, 참여자 이름으로 묘목 1그루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여기에 일마지오에서는 직원들의 텀블러 이용을 권장하고자 100원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캠페인 결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일일고객이 약 3배 증가했으며, 본그룹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노을공원시민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2021 바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클리 2021 바이크 컬렉션은 로드 사이클링과 마운틴 바이크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오클리는 이번 바이크 컬렉션을 통해 아이웨어를 비롯해 의류, 헬멧 등을 선보인다. 먼저 로드 사이클링 컬렉션은 입문자부터 프로 선수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기능성으로 수준 높은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사이클링에 특화된 수트로 및 레이다 EV 패스로 구성된 로드 사이클링 아이웨어는 오클리 프리즘 렌즈 기술이 적용돼 사이클링 시 정확한 색채를 제공하며, 홀로그램 및 바다를 연상시키는 그린 퍼플 스플래터 등 독특한 컬러 조합
올 1~3월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정보량=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롯데홈쇼핑'으로 나타났다.'홈앤쇼핑'은 전년 동기비 정보량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2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관심도의 경우 2020년 1분기와 비교 분석을 병행했으며 분석 대상 TV홈쇼핑은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롯데홈쇼핑(㈜우리홈쇼핑, 대표 이완신) ▲CJ오쇼핑(㈜CJ ENM 오쇼핑 부문, 대표
2021년 4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08,854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