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협업으로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어린이날을 앞두고 도심 속 자연 놀이터를 테마로 한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Kids For-Rest Package)’를 이번 5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전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이 제작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 선물, 캐릭터로 꾸민 다양한 호텔 어메니티들을 객실 안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딜라이트풀 익스피어리언스(Delig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원개발사와 차별화된 독자 개발 합성기술로 개발한 손발톱 무좀 치료제 ‘에피나코나졸’의 국내 특허 취득에 이어 일본에서도 특허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에피나코나졸 제조 방법의 일본 특허 획득은 다른 특허보다 차별성이라는 관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는데 이 약물의 오리지널 개발 국가가 일본이기 때문이다. 특히 고순도, 고수율의 그린 케미스트리 공법을 이용하여 친환경적인 신규 제법으로 특허 등록을 확보해 향후 미래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은 혁신적인 제조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에피나코나졸은 외용제이지만 경구제 수준의 효과를 나타내며 유효성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제43기 갤러리탐(Gallary耽) 전시를 수도권 8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탐앤탐스 매장에 봄을 닮은 따스하고 밝은 색감의 작품들이 전시돼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큰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제43기 갤러리탐 전시는 7월 5일까지 두 달 동안 서울, 남양주 등 수도권 내 8개 탐앤탐스 매장에서 총 8명의 작가별 개인전이 진행된다. 8인의 작가들 모두 자신만의 작가관을 담아낸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정수진 작가의 ‘Midnight snack’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강은진 작가의 ‘Fantasy analogy’ ▲역삼 2호점에서는 김승수 작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일부터 ‘2021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트레일러닝 대회로,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부터 강원도 일대에서 단일 브랜드가 실시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어 오고있다. ‘RUN FURTHER 한계를 넘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거리만큼 달리는 버추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혁신 기술로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2021년형 얼음 정수기 ‘코웨이 AIS(아이스) 3.0 IoCare(아이오케어) (CHPI-7511L/CPI-7511L)’를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AIS 3.0 IoCare는 지난해 출시한 AIS 정수기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강화된 정수 성능과 깐깐한 얼음 위생관리,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 IoCare가 접목돼 한층 높아진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AIS 3.0 IoCare는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총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
에스피프레시(대표 박대성)가 베리류 전문기업인 농업회사법인 베리베리코리아(주)(대표 임채섭)와 협업을 통해 국내산 ‘유레카 블루베리’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스피프레시는 베리베리코리아가 국내에서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유레카 블루베리 유통을 통해, 국산 유레카 블루베리의 시장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에스피프레시는 ‘Innovative Producer’라는 비전 아래 국내 외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을 선보이며 유통과 마케팅의 강점을 살려 신품종 프리미엄 과일을 성공적으로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코리아와 같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좋은 품질의 신품종 과일을 생산
사회 여건상 취업난이 심화되면서 사회생활을 하다가 전문대학에 재입학하는 유턴 입학생이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다.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발표한 ‘전문대 유턴입학 현황’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전문대학 유턴 입학 지원자는 전년 대비 22% 증가한 1만268명. 2015년 5489명과 비교하면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이는 대학 간판보다 실속을 중시하는 경향이 더 강해진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가 얼어붙으면서 평생 직업의 기반을 닦으려는 유턴 입학자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이런 가운데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전문대학 LINC+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사업(전문대학 LINC+ 사업)이 주목받고 있는데 이 사업
6인치 신생활금융 플랫폼 젤리스를 서비스하는 ㈜젤리스페이스(이하’젤리스’)는 디지털 자산 시장의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제공기업인 윈크립토코리아㈜ (이하’윈크립토’)와 유망 프로젝트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윈크립토코리아(대표 정예원)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는 컨설팅 및 자문 회사 ‘윈크립토)의 한국지사로서 디지털 자산 시장에 대한 통합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젤리스(대표 권부상)는 디지털자산 시장(블록체인금융)과 일반시장(포인트금융)을 연결하는 신생활금융 플랫폼 지갑을 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젤리스 CSO(전략이사) 조현진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블록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회장 허곤)와 홍보대사인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김여진 아나운서가 의기투합해 장애인을 위한 역사 문화탐방 영상을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문화활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온라인 역사문화탐방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영상을 제작하여 장애인복지시설 230여 곳에 배포하였다. 10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구 대법원청사(현 서울시립미술관), 구 배재학당(현 배재학당역사박물관), 정동제일교회, 구 이화학당(현 이화박물관) 등 정동일대 근현대 역사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청각 장애인이 영상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어(手語)'와 자막을 넣어 제작한 것이 특
나눔과 순환을 실천하는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가 22일 송파가락에 친환경 콘셉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아름다운가게의 첫 번째 친환경 콘셉트 매장인 송파가락점은 서울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중 가장 규모가 크다.송파가락점을 오픈으로 아름다운가게는 본격적인 친환경 행보에 나선다. 송파가락점은 기존 매장의 집기를 재활용해 구성했으며, 지구살림이라는 주제로 친환경 제품 및 리필러리 존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쉽게 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업사이클링 상품과 멸종 동물을 주제로 한 그림책을 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해 다양한 연령이 나눔 교육과 환경을 주제로 직접 체험을 할 수 있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강력탈취 성분에 화사한 꽃향기를 더한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3종을 출시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강력 탈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땀 냄새, 음식 냄새 등 각종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꿉꿉한 냄새가 고민인 신발장과 옷장 등에 사용하면 불쾌한 냄새는 제거하고 화사한 꽃향기를 채울 수 있다. 또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옷에 뿌리기만 해도 섬유를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요즘처럼 건조한 봄철 의류나 침구류의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신메뉴 2종 ‘꿀잼치킨’과 ‘더 바삭한 순살치킨’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꿀잼치킨’은 국내산 꿀과 함께 치킨플러스에서 특별히 개발한 특제 조미 간장과 하와이안풍의 소스를 활용해 풍미를 살렸다. 하외이안풍의 새콤함이 달콤한 꿀과 조화롭게 어울려 후각과 미각을 만족시킨다. ‘더 바삭한 순살치킨’은 ‘세상에 다시 없을 바삭한 식감을 만들자’라는 모토로 제작됐다. 크런치볼로 만들어져 이름 그대로 바삭한 식감을 최대치로 느낄 수 있다. 닭다리 순살로만 이뤄져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점도 특징이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재료 선정, 레시피 개발 등 오랜 기간 준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홍콩에 정통 한식 메뉴를 포함한 밀키트(Meal-kit) 31종을 수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월 오세아니아와 미주 지역 수출에 이은 아시아 지역 수출로, 다양한 음식 문화가 공존하는 미식의 나라 홍콩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국가들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지는 홍콩 주요 상권에서 2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최대의 한인 식품기업 ‘한인홍’과 온라인 간편식 쇼핑몰 ‘어니언 마켓’과의 공급 계약을 통해 수출을 진행한다. 1인 가구가 많고 간편식 선호도가 높은 홍콩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출 품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하된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