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신메뉴 2종 ‘꿀잼치킨’과 ‘더 바삭한 순살치킨’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꿀잼치킨’은 국내산 꿀과 함께 치킨플러스에서 특별히 개발한 특제 조미 간장과 하와이안풍의 소스를 활용해 풍미를 살렸다. 하외이안풍의 새콤함이 달콤한 꿀과 조화롭게 어울려 후각과 미각을 만족시킨다. ‘더 바삭한 순살치킨’은 ‘세상에 다시 없을 바삭한 식감을 만들자’라는 모토로 제작됐다. 크런치볼로 만들어져 이름 그대로 바삭한 식감을 최대치로 느낄 수 있다. 닭다리 순살로만 이뤄져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점도 특징이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재료 선정, 레시피 개발 등 오랜 기간 준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홍콩에 정통 한식 메뉴를 포함한 밀키트(Meal-kit) 31종을 수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월 오세아니아와 미주 지역 수출에 이은 아시아 지역 수출로, 다양한 음식 문화가 공존하는 미식의 나라 홍콩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국가들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지는 홍콩 주요 상권에서 2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최대의 한인 식품기업 ‘한인홍’과 온라인 간편식 쇼핑몰 ‘어니언 마켓’과의 공급 계약을 통해 수출을 진행한다. 1인 가구가 많고 간편식 선호도가 높은 홍콩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출 품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하된 제품은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최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캡봉’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양념 캡봉’ 3종을 출시했다. KFC는 바삭하게 튀긴 도톰한 닭날개 윗부분 ‘캡봉’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소스 3종을 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양념 캡봉 3종은 KFC의 인기 메뉴인 갓양념치킨과 신갓쏘이치킨, 치르르치킨의 양념을 입힌 메뉴다. 양념에 따라 매콤달콤한 맛으로 중독성 강한 ‘갓양념캡봉’과 깊고 진한 간장의 풍미에 매콤한 맛이 살짝 가미된 ‘신갓쏘이캡봉’, 치즈의 진한 풍미를 맛 볼 수 있는 ‘치르르캡봉’으로 구성됐다. 3조각 또는 5조각으로 2가지 형태로
일본에서 코로나19 만연 방지를 위한 중점조치를 적용하는 지자체가 크게 늘어나고 도쿄도와 오사카부는 긴급사태 선언 재발동을 검토하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1주일 만에 2000명대로 줄어 들었지만 추가 사망자는 30명 이상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9일 들어 오후 8시50분까지 290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연일 1000명 넘게 발병하던 오사카부에서 719명, 도쿄도 405명, 효고현 293명, 가나가와현 142명, 아이치현 124명, 사이타마현 118명, 지바현 106명, 교토부 110명, 후쿠오카현 118명, 홋카이도 78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53만8000명을 돌파했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서울시 중구 무교동) 본사를 방문해 아동 복지 기부금 온누리상품권 1천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아동 학대 예방 및 아동 복지 지원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올해 양천구 양천사랑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기부, 임직원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임직원들과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두 자릿수 고공 신장세를 기록 중이다. 지난 해 6월 론칭 이후, 1년이 채 안돼 이룬 성과로, 수입맥주 브랜드 중에 시장 내 우위를 선점하며 코로나19 속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6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칭따오 논알콜릭’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직전 분기 대비 52%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음주방식에도 변화를 준 점이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 견인의 주요인으로 분석된다. 논알콜릭 맥주, 무알콜 맥주는 술이 아닌 음료로 분류돼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가능한데, 바로 이
지난 1~3월 국내 식자재 유통업체 대표 6인 중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가 'ESG경영'에 관심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이어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대표,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가 뒤를 이었다.2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국내 식자재 유통업체 대표 6명을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에서 'ESG+경영' 키워드가 들어간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분석 시 '업체 이름+ESG경영'도 함께 검색했다.분석 대상 수장은 '정보량' 순으로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 ▲박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손잡고 독도 사랑 실천에 나섰다. 피자알볼로는 지난달 말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협약 내용에 따라 본부의 기업회원으로 가입, 독도 홍보 및 후원 활동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이에 피자알볼로 이재욱 대표이사와 이재원 부대표는 지난 15일 직접 울릉도를 방문하고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평소에 피자를 접하기 힘든 인근 울릉도 도내 재학중인 4개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피자 약 100여판을 전달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가 대한민국의 토종 브랜드인만큼 더욱 의미있고 뜻깊은 후원이었다”며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독도 홍보 및 후원 활동에 동참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1년 4월 셋째 주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채널A B&C, (주)헤럴드, 조선비즈, 주식회사 블랙홀릭, 송영철공작소, 중앙일보, JTBC스튜디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채널A B&C에서 문자 그래픽 부문 경력/신입 채용한다. 업무 내용으로는 예능, 교양, 드라마 프로그램, 디지털 콘텐츠 등의 문자그래픽 제작 등의 내용이 주요 업무이다. 관련 경력 1년~7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며 토네이도 사용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3차 실무평가 > 4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서는 채널A B&C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
배 고프면 밥을 먹고 생각이 메마르면 산책하라! 엊그제 월드컵 공원, 한강 산책, 풍경마다 많은 생각 새록새록!1.이젠 월드컵 함성 대신 '상식, 공정!'2.여유롭게 즐기는 가족들, 보기 좋네!3.가노라 삼각산아 다시 보자 한강수야4.1980년 서울 2부제 수업 해결할 수 있는 예산 들여 완공했다는 성산대교
쥐띠 운세36年生 불필요한 간섭은 오지랖이 될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 신경쓰는 일은 넣어둬요.48年生 어깨 너머로 배운 것도 배운 것이랍니다. 오늘은 아는 척 해도 나쁘지 않아요~!60年生 화해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오늘은 모든 순간이 타이밍이니 먼저 손내미세요.72年生 내 판단이 잘못되었을 수도 있으니 상대방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길 바랍니다.84年生 타협을 위해서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하니 상대방이 제시할 때 까지 기다려봐요!96年生 괜히 나까지 피해 볼 수도 있으니 다른 사람의 싸움은 한 발 물러서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37年生 총대 매는 것은 좋지 않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다른 사람을 통해보세요~!49年生
NH투자증권은 KIS채권평가와 '전략적 지수사업 제휴 협약(MOU)'을 1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여의도 신사옥인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용석 NH투자증권 부사장, 윤기 KIS채권평가 대표 등이 참석했다.이번 업무 협약으로 NH투자증권은 국내외 다양한 채권과 채권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하는 지수 개발을 진행한다.특히 금융 시장의 최대 화두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채권 지수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NH투자증권의 지수 개발 및 산출의 노하우와 KIS채권평가의 채권 평가 기술이 합쳐진 'KIS-iSelect ESG 채권 지수(가칭)' 개발을 추진한다.KIS채권평가는 채권의 정확한 발행 및 유통, 실거래 데이터를 입수해 데이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6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2013년 발족한 이후 8년간 운영 중인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선발된 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앞서 수료한 마블챌린저 1기에서 15기까지의 인원들과 지속적인 미팅을 통해 유대 관계도 쌓을 수 있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