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촌어항공단 제주어촌특화지원센터(센터장 이승호, 이하 제주센터)는 지난 29일, 제주시 구좌읍 하도어촌체험마을에서 제주도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하나투어 제주-하도어촌체험마을 1사 1촌 자매결연’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1사1촌」은 기업과 마을의 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시작된 사업으로, 기업 하나와 마을 하나가 자매결연을 맺어 다양한 교류 활동을 시행하는 사업이다. 기업은 지역주민을 위한 소득 증대 기회를 제공하고, 마을은 지역 자원과 상품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일종의 상생 운동이다. 이번 자매결연식을 통해 하나투어는 제주도 어촌마을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상품 개발
6인치 新생활금융 플랫폼 젤리스를 서비스하는 ㈜젤리스페이스(이하 ’젤리스’)는 베트남 IT분야에서 28년 동안 선도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을 이끌어온 CMC Global(이하 ’CMC’)과 다양한 프로젝트의 개발 진행 및 한국 현지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CMC Global은 베트남 하노이에 기반을 두고 있는 IT전문 개발기업으로, 웹과 앱 서비스의 개발과 블록체인, AI, 클라우드 등을 활용한디지털 솔루션 개발을 제공한다. 1천명 이상의 개발진과 함께 미국, 한국, 싱가포르, 일본 등 글로벌시장에 진출하여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들과 협업해 전략적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했다. 젤리스(대표 권부상)는 디지털자산 시장(블록
인도의 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수가 29일 38만명을 돌파하며 또 다시 최고치를 경신했다.30일 인도 보건·가족복지부는 이날 오전 기준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전날부터 약 24시간 동안)는 38만645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날 최고 기록인 37만9257명을 경신한 것으로, 인도의 신규 확진자 수는 9일 연속 30만명을 넘어섰다.이날 하루 신규 사망자 수는 3498명을 기록, 사흘 연속으로 3000명을 넘었다.사망자가 늘어나면서 인도 전국의 화장장은 시신을 태우기 위한 목재가 부족할 지경에 이르렀다.29일 CNN은 인도의 코로나19가 전국을 휩쓸면서 화장장에는 목재가 부족할 정도라고 보도했다.뉴델리 동부에 위치한 한 화장장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가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 FriendsWithYou (이하 ‘프렌즈위드유’)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프렌즈위드유는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듀오로, 2002년부터 작품을 통해 마법, 행운, 그리고 우정에 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체험 예술 분야의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잠실 석촌호수의 슈퍼문 제작자로 잘 알려져 있다.레드, 옐로우와 같은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와 프렌즈위드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여운 구름 그래픽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와 맨투맨, 후드, 데님 소재의 자켓과 팬츠 이외에도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은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분야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6년 연속, 비데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성을 대폭 강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배우 한채경이 화장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채경이 UV 선스크린 케어 브랜드 아넷사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30일 밝혔다.아넷사는 자외선 차단은 물로 피부 보습 진정 케어 까지 가능한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를 선보이고 있다.지난 15일 온에어 된 광고 속 한채경은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일상 속 높은 자외선 지수를 보여주는 장면에선 디테일 넘치는 손연기와 표정은 컨셉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장품 브랜드에 걸맞은 비주얼과 신선한 매력은 광고가 공개됨과 동시에 높은 조회 수를 자랑해
화장품 전문기업 프롬더네이처(대표 장은정)의 자사 브랜드 ‘닥터아토지아’가 그룹홈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3,8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프롬더네이처 장은정 대표가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직원들이 함께했다. 닥터아토지아는 ‘3A 트리플 올인원 보습크림’ 1,000여 개를 전달했으며, 기부받은 물품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를 통해 전국 430개소의 그룹홈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닥터아토지아는 프롬더네이처가 가려움과 아토피 피부병 완화를 위해 런칭한 브랜드로, 가
SU마취통증의학과의원이 4월 확장 개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 개원을 통해 C-arm, X-ray, 초음파, 페인스크램블러, 체외충격파 등의 다양한 치료 도구 준비로 보다 품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또한 SU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확장 개원을 통해 ▲척추관절 통증 클리닉, ▲근육 및 만성통증 클리닉, ▲신경 통증 클리닉, ▲비수술 치료 클리닉, ▲물리 도수 재활 클리닉, ▲면역 강화 수액 클리닉과 같은 6대 전문 치료 클리닉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보다 전문화된 진료를 위해 ▲청소년 건강 클리닉, ▲여성건강 클리닉, ▲시니어 건강 클리닉을 통해 통증 부위, 상황 별로 세세하게 클리닉을 나누어 환자가 맞
따스한 봄 날씨를 맞아 5월 1일부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Side Note Club)’이 주말 특별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라이즈 호텔 15층에 위치한 사이드 노트 클럽은 홍대의 에너지와 새로운 문화를 담은 트렌디한 공간이다. 브런치 메뉴 출시와 함께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을 시작해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사이드 노트 클럽 브런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되었다. 브런치 메뉴는 참치 포케, 루프탑 오믈렛, 스테이크 에그, 맥앤치즈버거, 치킨랩, 루벤 샌드위치, 초콜릿 팬케이크 등이 준비됐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자동차, 바이크, 요트, 제트스키, 시계, 호텔 리조트 등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토큰 비즈니스 모델이 신규 런칭돼 주목받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유 서비스 플랫폼 ‘모비스트(MITX)’가 요트 제조 기업 ‘프린세스 요트(Princess Yachts)’와 암호화폐 확장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 협약(MOU)을 최근 체결하며 해당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 것이다.모비스트 재단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유 서비스 플랫폼에 걸맞는 유명 요트 브랜드인 프린세스 요트와 MOU를 체결함에 따라 MITX 주요 서비스 품목 중 하나인 프리미엄 요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린세스 요트는 50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925 스틱커피’를 증정한다.드롭탑의 925 스틱커피는 지난 2019년에 출시하였으며 코로나 확산의 장기화로 인해 스페셜티 문화가 확산되고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알맞은 제품이다. 특히, 장소와 시간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스페셜티를 즐기려는 홈카페족 트렌드와 더불어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전문 Q 그레이더의 925번 이상 테스트를 거쳐 출시한 프리미엄 스페셜티로 까다로운 홈 카페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롭탑 925 스페셜티 스틱커피는 다크와 마일드로 2종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통해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폴 바셋이 선보인 디저트는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을 사용한 미니 케이크와 롤 케이크, 크림빵 3종이다.‘우유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 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다. 폴 바셋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밀크롤도 이번에 ‘우유크림 롤’로 리뉴얼 되었다. 폴 바셋 담당자는 “최고의 우유 크림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우유 특유의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 맛을 살린 부드러운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물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선물로써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탐앤탐스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내세워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수도권 내 탐앤탐스 14개 매장에서는 5월 31일까지 텀블러 및 선물세트 전 종류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 2매·소진시 조기 종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