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옥수수,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함유로 성분 걱정 없이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Alcohol)을 70% 함유하고 있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해주는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이다. 발효주정은 음용이 가능한 술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순수 알코올이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폰, 아이들 장난감, 반려동물용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실내 공기 중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의류나 침구류의 경우 악취 제거를 위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를 본격 런칭한다. 디아도라 이탈리아 본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고 수입과 라이선스가 결합된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것. 의류와 신발 2가지 라인으로 진행하며 신발은 직수입, 의류는 라이선싱 형태의 투 트랙으로 전개한다. 디아도라가 스포츠라인 중심으로 국내에 유통된 적은 있으나, 라이프스타일웨어 중심으로 전 제품 라인의 전열을 가다듬고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르코 판 바스턴(축구), 비외른 보리(테니스), 세바스찬 코(러닝) 등 전설적인 스포츠 스타가 사랑한 브랜드답게 의류 라인은 테니스, 축구 등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4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온에어 한다. 최근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제품 특징을 방탄소년단의 모습과 함께 보여줘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을 취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여기에 수면의 질을 높여주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와 탑퍼 무상 교
적색과 녹색을 볼 수 없는 색맹 화가의 개인전을 앞두고 전시 예정인 그림이 파괴된 사건 속에서 인간 본질이 파헤쳐지는 네 가지 사랑을 그린 신간 ‘파란 방(지은이 구소은, 출판 소미미디어)’이 24일 출간된다.타이틀 ‘파란 방’은 적록색맹 화가 윤이 연인인 어린이집 아동심리사 은채의 지원으로 준비하는 첫 개인전의 주제로, 이 ‘파란 방’ 전시회를 며칠 앞두고 윤의 캔버스들이 갈가리 찢어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윤도 사라진다. 이 사건 속에서 윤과 은채 외에 누드모델 희경, 성형외과 의사 주오까지 4인의 등장인물이 연결돼 이들의 질투와 욕망, 소유욕 등 인간의 본질을 그려나간다.작가는 하나의 사건과 다수의 용의자 구도에서
KT&G(사장 백복인)가 대만(臺灣) 타이베이(台北)에 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경쟁력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KT&G는 2002년 대만에 첫 수출을 시작한 이후 보헴(BOHEM)·에쎄(ESSE)·타임(TIME) 등의 브랜드를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지난해에만 총 7억7715만 개비를 판매했다. 첫 해와 비교해 2,200%가 넘게 성장한 것이다. 특히 보헴은 독특한 시가(Cigar)향과 이국적인 맛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대만의 20~30대와 화이트칼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만에 2010년 선보인 보헴은 대만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감각적인 패키지의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현지화에 힘써왔다. 그 결과 보헴
건강과 환경에 좋은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하는 가치소비가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이 ‘식물성 지향 식품(Plant Forward Foods) 선도 기업’을 선언하고, 식물성단백질과 식물성 고기 사업에 본격 나섰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과 지구환경을 중시하는 식물성 식품 선호와 소비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에 부응하여 세계 수준의 식물성 단백질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한국과 미·중·일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신제품을 본격 출시함으로써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전략’은 건강과 지구환
2021년 3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아비브 순으로 분석되었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 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
미 테네시주 스파르타에 살고 있는 닉 슬래튼이라는 남성이 117만8746달러(약 13억3257만원)의 복권에 당첨됐지만 이를 잃어버렸다가 운좋게 다시 되찾아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했다.지난 10일 테네시주 교육복권을 구입한 슬래튼은 하루 뒤인 11일 자신의 복권이 당첨돼 117만 달러가 넘는 거액을 받을 수 있게 됐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고 현실을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고 말했다.그는 약혼녀가 일하는 직장으로 달려가 기쁨을 함께 했고 동생과 함께 자동차 부품을 산 뒤 점심 식사를 함께 했다.그러나 슬래튼의 행복은 오래 가지 않았다. 점심 식사 약 1시간 뒤 슬래튼은 자신의 복권이 사라졌다는 것을 알고 천당에서 지옥으로 곤두박
일본 정부가 코로나19 진정세를 감안해 수도권 4개 도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해제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하루 만에 1000명을 넘어섰고 도쿄도에서 18명, 효고현 7명 등 53명이 다시 목숨을 잃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3일 들어 오후 9시30분까지 1491명이 코로나19에 추가로 걸렸다고 전했다.수도 도쿄도에서 337명, 가나가와현 72명, 지바현 74명, 오사카부 183명, 사이타마현 136명 등 감염자가 나와 누계 확진자는 46만명에 바싹 다가섰다.일일환자는 2월 1일 1791명, 2일 2323명, 3일 2629명, 4일 2575명, 5일 2372명, 6일 2278명, 7일 1630명, 8일 1217명, 9일 1568명, 10일
유대상인, 화교상인과 함께 세계 3대 상인집단으로 불리는 인도상인. 하지만 국내에서는 다른 상인집단과 달리, 그동안 국내에서는 인도상인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인도가 글로벌 ‘G3’로 부상하고 한국과의 비즈니스도 확대되면서 인도는 물론 인도상인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때맞춰 인도상인의 기원, 문화, 특징 등을 기술한 [3000년 카르마가 낳은 인도상인 이야기]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오랜 기간 인도에서 코트라 직원으로, 그리고 현재는 뉴델리 무역관장이자 서남아지역본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저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고 체험한 인도상인에 대한 생생한 현장 보고서다. 인도상인에 대해
우리집 오면 이렇게 올라서는 놈, 주인 곁 독차지하고 쓰다듬어 달라 치근대는 놈, 주인 사랑받는 놈을 주인 몰래 물어 뜯는 놈, 주인 얼굴 핥아주며 아부하는 놈, 주인 외출시 굶으면서 문 앞에서 기다리는 놈, 인간세상과 아주 비슷해 "개같은 놈" 별 욕 아니네!
쥐띠 운세36年生 구설이나 시비가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차라리 혼자 있는 것이 더 편하답니다.48年生 명상을 하기에 딱 좋은 날이니 너무 과거에 연연하지 않도록 노력하길 바라요.60年生 주변 사람을 탓해도 결과는 동일할테니 오늘은 내 노력을 탓하는게 옳습니다.72年生 함부로 나서면 망신만 당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어요.84年生 만날 인연은 어떻게서든지 만나게 되어있으니 억지로 인연을 만들 필요 없어요.96年生 사소한 다툼은 시간만 아깝답니다. 먼저 사과하는 아량을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37年生 고집 피우면 오히려 불리해질 수도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맞춰주는게 좋습니다.49年生 부
초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조금이라도 이자를 높이 쳐 주는 저축은행에 돈이 몰리고 있다.23일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월 말 기준 국내 79개 저축은행의 수신잔액은 80조9705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6월 70조원을 돌파한 지 불과 7개월 만에 10조원이 불어난 것이다.저축은행 수신잔액은 저축은행이 예·적금 등으로 수신한 돈을 말한다. 1년도 채 되지 않아 10조원이 저축은행 예·적금 상품으로 몰린 것은 안정적 성향의 투자자들이 예·적금 가운데 그나마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은 저축은행으로 눈길을 돌린 것으로 풀이된다.저축은행은 2010년까지만 해도 수신잔액이 최대 77조원에 달할 정도였다. 그러나 2011년 저